새역사의 기수의 권위를 자랑하고 전통을 세우는 데 앞장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6권 PDF전문보기

새역사의 기수의 권위를 자랑하고 전통을 세우는 데 앞장서야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은 기수가 됐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전통을 세워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영계에 있는 여러분의 조상들과 이 시대의 여러분의 종족들과 후대의 민족 앞에 참소받는다구요. 기수의 권위를 자랑하고 전통을 세우는 데 있어서 여러분이 앞장서야 됩니다. 사탄이 이걸 깨뜨리려고 하는 것을 치워 버리고 나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역사적인 새로운 출발에 있어서 용자가 될 거예요, 패자가 될 거예요?「용자가 되겠습니다」 정말이예요?「예」 선생님도 이젠 지쳤는데?「아니요」 나 지쳤다구요, 지쳤다구요. 그러니 어떻게 할 테예요?「저희들이 하겠습니다」 정말?「예」 선생님이 죽으면 어떻게 할 테예요?「저희들이 하겠습니다」 정말 그래요?「예」 알았으니 선생님이 없더라도….

우리 할아버지는 아버지 대해서 부모노릇 했고, 우리 아버지는 나 대해서 부모노릇 하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할아버지는 아버지에 대해서 부모노릇 하고 말이예요. 아버지는 나에 대해 부모노릇 하는 거예요. 여러분도 아버지 될래요?「예」 어떤 아버지? 거짓 아버지 될래요, 참아버지 될래요?「참아버지 되겠습니다」 실패한 아버지 될래요, 승리한 아버지 될래요?「승리한 아버지요」 그러면 선생님이 없다면, 아버지가 죽고 선생님이 죽었다고 해서 '아이고 나 싫다. 나 장가도 안 간다' 하고 다 잡아 치울래요? 더 못하려고 할 거예요, 더 잘하려고 할 거예요?「더 잘하겠습니다」 선생님이 지쳐서 안 하고, 선생님이 죽더라도 선생님보다 지치지 않고 살아 남아야 한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까만 눈으로 바라보는 세계하고 여러분들이 파란 눈으로 바라보는 세계하고 다를 수 있어요? 같아요, 달라요?「같습니다」 같은데 못해야 되겠어요, 더 나아야 되겠어요?「나아야 됩니다」 나보다 나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려면 선생님보다 몇십 배 고생해야지요?「예」 고생을 몇십배 더 하더라도 가겠다 그 말이지요?「예」10배 강하면 10배 후퇴할 거예요, 10배 강하더라도 선생님 따라서 같이 갈 거예요?「같이 가겠습니다」 정말이예요? 응?「예」 정말이예요?「예」 '나 못 하겠다' 하지 말라구요.

새해에는 틀림없이 여러분들을 10배 이상 때려 몰 거라구요. 어때요?「그레이트(Great)」그레이트 하는데, '그레이트!' 하고 대답하는 녀석이 몇 녀석 없구만. (웃음) 그래서 어떻게 하겠어요? 그래 무슨 마음 갖고 할래요? 세계적으로 잃어버린 자식을 찾기 위한 하나님의 심정을 가지고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해야 됩니다. 핍박이 강하면 강할수록 더 강해지면 강해졌지 약해지지 않아야 된다구요. 핍박을 받더라도 그 사상, 그 생각은 약해지지 않아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나 한번 해보겠다 하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그거 왜 그래야 되느냐? 새로운 역사의 출발은 여러분들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자랑스러운 길인 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