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자관계를 맺으면 자유의 천국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8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자관계를 맺으면 자유의 천국이 돼

그러면 이 세계의 문제가 뭐냐? 나라의 중심부와 백성이 부자의 관계가 안 돼 있다는 것입니다. 사회의 단체면 단체장, 회사면 회사의 사장과 회사원이 부자관계가 안 돼 있다 이거예요. 그게 타락이예요. 그게 슬픔이요, 고통이라는 거예요. 사랑이 없다 이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부자관계가 안 돼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무가치한 황무지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본연의 세계의 가치인 사랑을 중심삼고 부자관계를 어느 분야에서라도 맺을 수 있는 자유의 천국을 만들고 있다 이거예요. 어디에 가든지 부자의 인연을 통해서 연결된 세계를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럴 수 있는 결정적 시대, 그런 최후의 시대에 우리가 와 있다는 거예요. 그것이 최후의 전선이 돼 있다는 거예요.

아버지의 근심은 곧 아들의 근심이지요? 그래야지요? 그렇지요?「예」아버지의 소원은 그 아들딸의 소원이 아니냐? 그 나라 군왕의 소원은 국민의 소원이 아니냐? 마찬가지지요? 세계의 대왕이 아버지 하나님이라면 그 대왕의 소원이 그 세계의 소원이기 때문에 그 아버지의 소원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러분들이 그러한 전통을 이어받아야 여러분들도 그와 같은 입장에 서 가지고 전부 다 서니가 되고 킹이가 될 수 있다는 거예요. 서로가 위하는, 서로가 먼저 주고받아 가지고 서로가 위하는 세계가 된다 이거예요.

이런 세계를 망친 사탄세계를 천국의 세계로 유도할 수 있는 이런 때에 우리는 출정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이 가고 싶은 데에 아버지가 따라다니고, 아버지가 가고 싶은 데에 여러분들이 마음대로 가고, 그렇게 따라다닐 수 있어야 되는데 여러분들은 그렇게 안 돼 있지요? 그러한 고개를 넘어가려면 싸움을 해야 돼요. 싸움이 남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영광의 승리자가 되어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시고, 어디서든지 어떤 자리에서든지 어떤 조직에서든지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실 수 있는 날이 영광의 날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영광의 날. 하나님을 그렇게 모실 수 있어야 된다구요. 여러분들 그래요? 그러기 위해서는 승리해야 된다구요, 승리.

하늘땅에서 제일 가치 있는 것이 뭐냐 하면 아버지와 아들이요, 그 가운데의 사랑이다 이거예요. 그게 제일입니다. 무엇보다도 제일이 그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어디 높은 데나, 낮은 데나, 지옥이나, 어디나 제한받지 않고 그 사랑권 내에서 그 사람과 같이 살 수 있는 곳이 영광의 세계라구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어려울 때 선생님이 나타나 가지고 몽시 가운데 가르쳐 주지요?「예」 그거 왜 그래요? 심정의 부자관계, 어디 가든지 부자관계의 인연을 세우려고 그러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이번 이 기간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은 영광의 출정을 한 거라구요. 출정을 했으니 멋지게 싸워 가지고 영광의 승리자가 되어야 되겠어요. 어디를 가든지 아들과 아버지의 권위를 내가 찾겠다 하는 이 싸움에 여러분이 동참했다는 것을 놀랍게 생각해야 되겠다구요. 격전이예요. 최후의 격전이예요.

자, 승리자가 되겠다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자, 하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