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은 종족적 메시아가 돼야 탕감복귀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은 종족적 메시아가 돼야 탕감복귀할 수 있어

통일교인들은 뭘해야 된다구요? 그래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뭐하는 사람이냐 이거예요. 임자네들을 길러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놀음을 하는 사람을 만들겠다는 거예요. 세계 메시아는 못 되더라도 종족적 메시아 놀음을 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 메시아가 못 되거든 세례 요한이라도 돼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런 놀음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들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 말을 들었지요, 홈 처치? 홈 처치 말을 들었지요?「예」 이제 홈 처치 문제가 벌어져요. 타락한 인간들이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를 이렇게 전부 다 하느라고 레버런 문 모양으로 그저 죽을 고생을 하고 핍박을 받으며 일생 동안 전부 다 희생해 가지고 천국 가겠다 하면 그거 일 되겠어요? 대표자를 세워 가지고 대표자가 길 닦게 하는 거예요. 길은 한번 닦았으면 되지요. 수선만 할 줄 알면 되는 거예요. 달릴 수 있는 여러분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이래서 내가 길을 닦았으니, 여러분들은 그 형태로 탕감복귀 조건을 중심삼아 가지고….

360집은 열두 나라의 사람이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나라에서부터 시작해야 됩니다. 이런 나라가 미국과 영국밖에 없습니다. 내가 한국을 떠난 원인이 거기에 있어요. 알겠어요? 그런 기반을 닦아야 된다구요. 이래서 120개 국가 이상의 그런 종합 민족국가를 중심삼고 일대 싸움을 벌여 사탄편과 하나된 입장에서 승리의 기치를 꽂아 가지고, 승리했다는 기반을 닦아 가지고 사탄의 영수증을 받아야 된다구요. 천국 가려면 '당신은 이러한 입장에서 하늘나라 가기 때문에 내가 참소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는 사탄의 영수증을 받아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영수증을 안 준다구요. 사탄의 영수증을 받으면 그 영수증에 하나님이 도장을 찍는다구요. 사탄도 이용해 가지고 하늘이 구원시키는 거라구요. 그러니 사탄한테도 이겨야지요.

그러면 그건 왜 그래야 되느냐? 형님을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형님. 어머니 아버지를 잃어버렸다구요. 아벨은 그렇지요? 누구 잃어버렸다구요?「형님」 형님 잃어버리고, 그다음에는 뭐라구요. 「어머니 아버지」어머니 아버지 잃어버리고, 그다음에 뭐라구요? 천사장을 잃어버리고, 그다음에 뭐라구요? 하나님을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뭐라구요? 첫째는 뭐라구요?「형님」 형님, 그다음에?「어머니 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그다음에?「천사장」 천사장. 그다음에?「하나님」 하나님을 잃어버렸다구요. 그거 어디서 찾아요? 이걸 한꺼번에 동원해야지요. 하나하나 찾으려면 몇천 년 걸리기 때문에 그거 한꺼번에 동원해야 된다구요, 한꺼번에. 한꺼번에 접선할 수 있는 곳은 나라가 아니라 세계예요, 세계. 알겠어요?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세계예요. 세계적 결판장에 나가야 돼요, 이제.

에덴동산에서 사탄한테 전부 다 끌려간 것은 개인이 끌려간 것이 아니라구요. 그 출발이 세계적 결판장이었다는 거예요. 거기에 수많은 민족, 수많은 국가 전부 다 들어가 있다구요. 마찬가지로, 번식된 인간은 크게 보면 남자는 아담형이요, 여자는 해와형이예요. 이거 전부 다 하나의 아담 미완성형이 세포와 마찬가지로 돼 있어 가지고 아담 되려고 허덕이는 패들이예요, 이게. 남자들은 타락하지 않은 아담 되려고 하고, 여자들은 타락하지 않은 해와 되려고 허덕이는 패들과 딱 마찬가지예요.

그러니 하나님을 모르고, 하나님을 모르고 있으니 천사세계를 모르고 다 모른다 이거예요. 그러니 이 천사세계를 가르쳐 줘야 되고 하나님을 가르쳐 주기 위해서 메시아가 와야 돼요. 형님이 누군지 모른다구요, 전부 다. 몰라 가지고 돼요? 가인이 형님이예요. 형님과 하나되지 않으면…. 하나돼 가지고 '야야야, 수고는 네가 했으니 상은 네가 받아야 된다'고 해야 돼요. 상은 같이 준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공평하다는 거예요.

아벨이 수고해 가지고 모든 형님의 복까지 전부 다 받는데, 대신 형님은 말이예요, 이건 멋도 모르고 죽이려고 하고, 사탄편의 이용 도구가 돼 있다구요, 이게. 사탄의 일선에 있다구요. 죽이려고 한다구요. 사탄이 이거 죽이려고 해요. 여기에서 죽지 않고 자연굴복시키게 될 때에 그때서야 비로소 자기 형이 누구이고 자기 동생이 누구인가를 안다는 거예요. 왜?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부모이니까. 그래서야 비로소 돌아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이 형제가 하나돼 가지고 이렇게 되면 누구 찾는다구요? 부모 찾는 거예요. 부모는 아담 해와라구요. 그거 찾게 되면, 떨어질 때에 하나님을 잃어버리고 천사장을 잃어버리고 부모를 잃어버리고 자녀를 잃어버린 걸 한꺼번에 그런 기준에서, 세계무대에서 전부 다 하늘의 협조와 천사세계의 협조와 그다음에는 전체의 형제의 협조와 더불어 찾는다는 거예요.

또 반대한다 해도 그와 같은 입장에서 사탄 패들을 전부 다 대항해 가지고 비로소 형님 된 자체가 스스로 깨달아 가지고 동생을 형님과 같이 모셔서 하나님의 복을 '너를 통해서 받겠다'고 머리 숙일 수 있는 기준이 돼야만, 세계적으로 그렇게 돼야만 역사가 돌아갈 수 있다는 거예요. 복귀, 복귀. 그렇지 않으면 못 돌아간다구요. 아무리 가정이 돌아갔다 하더라도 간 것을 꺼꾸로 가야 된다구요. 꺼꾸로 가야 된다구요. 못 돌아간다구요. 하나님의 복귀섭리의 목표가 가정인가요? 국가예요? 세계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