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를 지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신세를 지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돼

자 여러분, 우리 통일교회가 말이예요, 대한민국의 후원받겠다는 통일교회가 아닙니다. 통일교회가 미국의 후원을 받겠다고 안 그래요. 내가 대한민국을 도와주고 미국을 도와주지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한국에 있는 통일교회 재산 다 불 지르고 내가 빤쓰밖에 못 입고 나타나 더라도 나는 신세 안 지고 살겠다는 겁니다. 자립, 자주정신이 강한 사나이예요. 사내로 태어났다가 지지리 못났으면 거지 새끼가 돼? 남을 도와주고 살아야지.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도와주는 데는 말이예요, 시시하게 거지 새끼들은 안 도와준다구요. 그 이상을 도와주지요. 미국을 도와주지, 미국을. 미국이 거지요? 거지는 아닌데, 죽게 된 거지는 아닌데, 거지보다도 나쁘다는 겁니다. 왜 나쁘냐? 부자는 부자인데 죽게 된 부자다 이거예요. (웃으심) 알겠어요? 똥을 싸고 거지 신세가 될 부자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 싫은 소리를 하고 다 그랬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나타나면 미국 정계가 또 야단일 거구요. '저것이 또, 또…' 그래도 난 하는 거예요.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내가 미국 가 가지고 절대 신세 안 져요. 내가 미국 땅에 갔지만 백인, 앵글로 색슨 민족의 돈, 너희들 신세 안 지는 거예요. 내가 돈을 다 가지고 간 건예요. 요전에 뭐 국회의 어떤 녀석은, '한국…'라고 하는데, 아이고, 한국이 무슨 돈이 있나요? 내가 그렇게 껄렁한 사내인 줄 알았다구요. 뭐 레버런 문 어떻게, 외화 유출한…. 일화 사건도 났지만 말이예요. 이 못사는 대한 민국 신세 지려고 하는 사람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

여러분도 그래야 돼요. 그와 마찬가지로 삼천만 민족이 절대 나라에 신세를 지지 않고 나라를 돕겠다고 해야 됩니다. 통일교회의 여러분들은 선생님이 아무리 돈 많고, 백만장자 억천만장자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선생님의 돈을 쓰겠다고, 신세를 지겠다고 해서는 망하는 거예요. 신세 지겠다고 하는 통일교회는 망하는 겁니다. 언젠가는 망하게 마련이라구요. '선생님. 나는 그 돈 필요 없습니다. 세계를 위해서 쓰십시오. 대한민국을 위해 쓰지 말고, 세계를 위해서 쓰십시오. 대한민국을 위해서는 내가 벌어서 대겠습니다'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요것을 선생님은 찬양할지어다 ! 아멘. 「아멘」(박수) 임자네들도 아멘이예요?「예」 아멘 할 때 '아, 삼양 라면 맛있다' 생각하지. (웃음)

자, 결국은 뭐냐 이거예요. 결국은 하나님이 원하는 사랑의 동산, 본래 인류가 가정에서부터 피어날 수 있는 사랑의 동산이 되지 못했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너 남자는 내 바른 손을 대표한 꽃 향기요, 여자는 내 왼손을 대표한 꽃 향기니 이 손이 부딪쳐 소리가 나는 한 천지를 빛낼 수 있는 향기 뿜는 사랑이 온 우주를 점령할지어다!' 하시고, 이러한 남성이 되고 여성이 되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인류의 시조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놓았다는 거라구요.

오늘날 대한민국이 못사는 것은 조상들이 잘못했기 때문에 이렇게 된거라구요. 그렇지요?「예」오늘날 통일교회에 있어서 조상이 나라구요. 통일교회 조상인 나 문 아무개라는 사람은 절대 그런 사람이 안 되겠다고 노력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