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세계가 통일교회를 환영하지 않을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세계가 통일교회를 환영하지 않을 수 없어

여러분, 이 탕감조건을 중심삼고 선두에 선 선생님의 역사를 두고 볼 때 다 이루었다고 봐요? 어떻게 봐요? 「다 이루었다고 봅니다」 미국 내에서도 말이예요, 내가 한국사람이지만 미국에서 종교 지도자로서는 레버런 문, 신흥종교 지도자로서는 레버런 문이다 한다 이거예요. 또 통일교회가 명실공히 기성교회보다 더 강력한 단체다 이겁니다.

자, 하나님이 통일교회 사상을 좋아하시겠어요, 기성교회 사상을 좋아하시겠어요, 미국의 닉슨 사상을 좋아하시겠어요? 「통일교회 사상이요」 또, 똑똑한 미국 청년들이 있다면 어느 편을 들겠어요? 어느 편을 따라가겠어요? 응? 「통일교회요」

그래 여러분들 무니(Moonie)가 좋아요? 「예」 무니가 죽을 운명인데도 좋아요? 「예」 무니가 방귀 뀌는 것도 싫어한다구요. '무니도 우리와 같은 사람인가, 방귀를 뀐다' 이러는 거예요. 「바깥 사람들이 싫어한다는 말입니까? (통역자)」 바깥 사람들은 자기들은 방귀를 뀔 수 있지만 무니는 방귀를 못 뀐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또 '무니는 노래할 줄 모른다, 노래, 노래. 무니도 노래하나, 노래? 그런다구요. (웃음) 무니가 웃으면 '무니도 웃나, 웃어? 웃는 것은 우리들만 웃지 무니도 웃나?' 그런다구요. 또 뛰기만 해도 '무니도 뛴다' 하면서 전부 다 반대한다구요. 그런데 이상하게 봤는데 우리를 보고 '아이구! 우리보다 잘 웃는다. 우리보다 잘 노래한다. 우리보다 잘 뛴다. 모든 것이 우리보다 낫다' 그런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을 좋아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국회작전을 하고, 유엔에 대해서 책임을 하는 거예요. 미국 국회가 반대하지만 유나이티드 네이션(United Nation;유엔)에 와 있는 외국 외교관들은 미국이 레버런 문, 혹은 무니들을 반대하는 것이 잘못됐다는 것, 5년, 10년 후에는 무니들이 전부 다 장관 되고 대통령 될 것을 다 알고 있다구요. 이렇게 무니가 똑똑하다구요. 미국이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것은 잘못했다고 하는 거예요. 미국이 잘못한 거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반대하고 미국의 프레이저가 저러는 것이 미국 나라가 잘못하고, 미국 국회가 잘못하는 것임을 전부 다 알고 있다구요.

전세계의 모든 지도자들이 레버런 문의 친구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어떤 나라는 대사관을 통해서 '레버런 문을 국빈으로 모실 터이니 우리 나라에 와서 살면 좋겠다. 영주권이든 무엇이든 전부 다 해줄 터이니 오소' 그런 나라가 있다는 거예요. (박수) 미국이 반대하는 기간에 레버런 문은 세계 모든 수령들을 중심삼은 기반을 닦고 있다는 사실을 미국 국민은 모르고 국회도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그렇게 반대하던 국회의원들은 4년마다 교체되어 가고, 상원의원은 6년마다 교체되기 때문에 반대하던 사람들은 이제 국회의원이 될 수 없고 상원의원이 될 수 없다구요. 자, 미국 국회 내에도 우리 편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박수)

한국 정부가 반대하는 데도 그런 기반을 닦아 가지고 이제는 한국 정부의 모든 고관들이 통일교회를 환영하지 않을 수 없는 단계에 들어 왔다 이거예요. 일본 정부도 그런 운명에 걸려 가지고, 일본이 반대하는 동안에 통일교회를 지지할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다 이거예요.

미국이 반대할 때 세계를 친구 만들 수 있는 자리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미국 내에서도 그렇잖아요. 미국 국민들 중에 마이노리티 그룹(minority group;소수 집단)이 전부 다 레버런 문을 지지한다구요. 그런 걸 알아요, 백인들? 「예」 그래서 여러분들 환드레이징 하더라도 흑인하고 스페니쉬(Spanish;스페인사람) 계통이 잘 사주지요? 백인들은 흐흠 한다구요. 그렇지요? 「예」 (녹음이 잠시 끊김)

그 반대했던 사람들에게 전부 다 손해 배상을 청구해서 그 몇 배를 받아야 돼요.

자, 이렇게 볼 때에, 역사가 그러한 방향으로 종착점에 왔고, 섭리사적 견지에서 보면 이미 끝났다구요. 우리의 신앙적인 기준에서 3차 7년노정이 전부 다 끝날 수 있는 기간이 이제 만 2년이 남았습니다. 이런 사실을 생각할 때, 이제 멀지 않은 요 기간에 여러분들이 모든 문제를 결정해야 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