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승리해 자랑스런 조상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승리해 자랑스런 조상이 되라

이렇게 생각할 때, 선생님은 3차 7년노정의 모든 탕감 내용을 다 거치고, 자유세계에 대한 탕감조건을 다 세우고 해방권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장에 서 있다는 사실, 이것은 하늘땅이, 혹은 통일교회 자체가, 전인류가 기뻐할 수 있는 내용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한국에서는 금년 여름에 온 교계의 중진이 레버런 문을 환영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다는 보고를 듣고 있다구요. (박수) 그렇게 되는 날에는 세계는 순식간에 돌아가는 거예요. 세계는 순식간에 돌아간다 이거예요. 우리 원리 가지고 기독교를 하나 만드는 것은 문제 없다구요.

이렇게 볼 때, 우리의 때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이 3차 7년 노정이 넘어가기 전에 있는 정성을 다하고, 있는 사랑을 다 퍼붓고, 있는 희생을 다 퍼부어 가지고 여기에서 하나님이 기억하는 자녀가 되고, 통일교회와 선생님이 기억하는 자녀, 아들딸이 될 것을 기원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와 같이 생일을 축하하고 선생님의 역사를 알고 선생님의 전통을 아는 이런 입장에 섰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런 결의가 보다 보람있는 시간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말씀을 드린 거라구요.

이 3차 7년노정 내에서 일을 했다고 인정을 받는다는 것은 지극히 위대하다는 거예요. 지극히 위대한 거라구요. 이 기간에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서 홈 처치를 승리하고 나설 때는 그야말로 여러분들은 만세에 자랑할 수 있는 조상이 될 것입니다. 만일에 3차 7년노정이 끝나 가지고 승리할 수 있는 그때가 되어 새로운 국적에 입적이 벌어질 때, 여러분은 그냥 그대로 선생님 따라간다는 거예요. 국경을 초월하고, 모든 종족 민족을 초월해서 그냥 그대로 선생님을 따라갈 수 있는 특권이 부여된다는 거예요.

역사시대의 3차 7년노정이라는 것은 소생 20년, 장성 20년, 완성 20년, 60년의 역사를 탕감하는 거예요. 이것은 3시대를 뜻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고, 여러분들이 가고, 여러분의 자녀들이 가는 거예요.

이 3차 7년노정 기간에 있어서 승리할 때는 선생님을 그냥 따라 들어가지만, 만약에 걸리는 날에는 21년노정을 다시 가야 한다 이거예요. 자기는 물론 자기 자녀들까지도…. 선생님도 이 원칙에 의해서….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3차 7년노정에 있어서 승리할 때는 세계에 그야말로 나타날 수 있다구요. 언제나 조상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놀라운 시대가 여러분 목전에 다가와 있는 것을 알고, 여러분들은 3차 7년노정시대에 있어서 있는 정성을 다해 거기에 동참해야 되겠다구요. 자, 거기에 동참할 자신 있어요? 「예」

홈 처치는 원래 작년서부터 해야 되었다구요. 1978년, 79년, 80년, 81년 중순까지 3년 반 동안 하게 돼 있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홈 처치 만든 것을 꿈과 같이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 일을 위해서 태어났고 이 일을 위해 사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홈 처치를 위해서 태어났고 홈 처치를 위해 7년간을 탕감하기 위해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어디든지 갈 수 있어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이 땅에 지상천국을 이룰 때까지 홈 처치를 계속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면 이제 힘 있게 나머지 3차 7년노정을 가겠다는 사람은 손들어 보자구요.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박수)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