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책임과 사명을 다할 때 영원한 행복은 시작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책임과 사명을 다할 때 영원한 행복은 시작돼

자, 그러면 사랑을 하자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영원한 행복의 터전이, 천국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생각해요, 어떻게 느껴요? 「베리 굿(Very good)」 자, 보라구요. 여러분들 이렇게 일하는데 관심이 있어요, 결혼하는 이야기에 관심이 있어요? 「일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 매리지(marriage;결혼)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되면 졸던 사람도 퍼뜩 일어난다는 거예요. 이런 이야기는 암만 계속해도 졸던 사람들은 계속해서 졸지만 결혼에 대한 이야기만 하면 졸던 사람도 눈이 반짝한다구요. 어떤 게 좋다는 표시예요. 그게? (웃음)

암만 결혼을 했다고 하더라도 행복의 터전을 이루지 못하면 부처끼리 같이 고생을 하면서 건설해야 됩니다. 그래서 '끝날에는 애기 밴 여인이 화가 있다'고 했다구요. 그것은 남편이 있는 여자를 말한 것이요, 애기가 달려 있는 여자를 말한 것입니다. 천국을 건설하고 이렇게 가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이들이 천국건설에 방해되니 화가 있다는 거예요. 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 그래 천국을 건설해 가지고, 홈 처치를 완성해 가지고 결혼하는 것이 좋아요. 그것을 하지 않고서 결혼하는 것이 좋아요? 가 가지고 짐이 되어 '저것 없으면 좋겠다!' 하는 이런 입장에 설래요? '홈 처치 하려면 아기도 없고 혼자 왔으면 좋겠는데 저러고 왔다' 하는 것이 좋아요? 어떤 것이 좋겠어요?

여러분들 그렇지요? '선생님 뭐 영국에선 결혼도 시켜 주고, 일본도 그렇고 한국도 그렇게 했는데, 왜 미국은 빼놨어요? 언제 할 거예요, 언제 할 거예요?' 이렇게 생각하지요? 「아니요」 아! 솔직이, 솔직이 얘기해요? 예스(yes)예요, 노(no)예요? 「아닙니다」 그럼 언제까지 노예요? 요 몇달 동안이예요, 금년, 1979년, 1980년, 1981년까지 한 3년 노예요, 10년 노예요? 어떤 노예요? (여러가지로 대답함) 이놈의 자식들! 말들은 잘한다. 이놈의 자식들….

그것을 생각하라구요. 집이 생기고 애기가 생기기 전에 다 해야 된다구요. 그래야 이상적이라구요. 그래서 오늘날 영원한 행복의 터전을 만들어야 됩니다. 만들 거예요, 안 만들 거예요? 「만들 겁니다」 자, 그래서 전부 다 만들어 놓고 선생님 한번 초대할래요? 언제 선생님 초대할래요? 「예」 언제, 언제? 언제인지 정하라구요. 「1981년에요」그 81년 되기 전에 선생님이 떠나면 어떻게 해요? 떠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어떻게 해요? 떠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응? 언제, 언제요? 그걸 여러분이 생각해야 된다구요.

선생님도 이 미국을 중심삼고 1976년까지 원리적 때를 딱 정해놓고서 국가적 문제, 세계적 문제까지 문제가 되게끔 전부 다 일으켜 놓고 이래 가지고 전부 다 휘저어서 만들었다구요. 만들어 가지고 하는 거예요. 때를 정하라고, 정해야 된다구요. 그거 하고 싶지 않아요? 「하고 싶어요」 그럼 언제까지 갈 것이냐? 그것은 여러분들의 결심을 중심삼고 하는 행동 여하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는 거예요. 선생님에게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는 거라구요.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날짜를 정해서 하나님께 기도하고 칼을 꽂고 꼭 맹세를 해야 되겠다구요. 언제까지 하겠다고 말입니다. 무슨 일이 있든지, 어떠한 희생이 있더라도…. 그런 것을 정해야 된다구요. 정해야 돼요. 될 수 있으면 1981년 6월까지 (판서하심) 이것을 전부 다 하게 되면 얼마나 멋져요. 너나 할 것 없이 다 할 수 있다구요. 내가 하라는 대로 하면 문제없이 다 할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