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는 천국건설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각자는 천국건설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그래서 여러분이 천국건설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전부 다 플랜(plan;계획)을 만들어야 됩니다. 책을 만들어서 페이지(page)를 넘겨가면서 해야 된다구요.

여러분! 선생님이 가는 데 따라가고 싶지요? 여러분들 그래요? 「예」 진짜 그래요? 「예」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이 홈 처치 하는 데에 사람들이 그래야 됩니다. '아, 저 사람 가는 데는 나도 따라가야 되겠다' 그래야 된다구요. 여러분! 선생님하고 같이 일하고 싶지요? 「예」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선생님이 가는 길에서 같이 일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영광인지 모르는 거예요. 또, 여러분들과 같이 일하는 사람도 얼마나 영광인지 모른다구요. 왜 그래요? 거 왜 그럴까요? 거기에는 사랑이 있다구요. 그저 너무 그리워하게 되면 영적으로 다 보게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와 같이 여러분들이 홈 처치에서 선생님과 같은 작용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전부 다 보여주는 거예요. 선생님 대신 여러분들이 전부 다…. 그렇게 되려니 그 얼마나 기도하고, 얼마나 가까이하고, 얼마나 하나되어야 되느냐 이거예요.

자, 이 신발이 몇 개가, 걸어다녀서 신발이 몇 개 달아졌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이 집에 대한 어떤 인상을, 360집에 대한 잊지 못할 인상을 남겨야 된다구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어떤 때는 무엇을 했고 전부 다 그 사연이 있다구요. 역사가 있다구요.

그래 선생님이 갔을 때 '옛날에 이 집에서 이러한 이런 일이 있고, 이런 있었습니다' 해서 그것을 다 보면, 자기의 역사가 영계의 생명록에 전부 다 기록되어 있는 거예요. '이 사람은 이렇게 반대했고 이렇게 했다'고 보고를 합니다. 그 차이가 큰 것을 볼 수 있었다구요. 그것은 전부 다 나에게 있어서는 자랑의 역사예요. 그 사람이 결혼한다고 하면 사람들이 전부 다 자기 아들딸이 결혼하는 것보다, 자기가 결혼하는 것보다, 그 동네 할머니 할아버지가 옛날에 자기가 결혼할 때보다도, 그 동네 아주머니 아저씨가 자기 결혼할 때보다 더 좋아서 무엇을 만들어 주고, 예물을 하고 이럴 수 있게끔 되어야 돼요. 그 사람이 결혼한다고 하면 그 동네 할머니, 아저씨들이 전부 다 자기가 하는 것보다 더 좋아서….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360집이 전부 다 그 신랑 신부를 들고 '어이�X 어이�X' 이렇게 메고 다니면서 자랑을 한다면 그 얼마나 영광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 계획을 가져야 된다구요. 비오는 날이나 바람 부는 날이나 언제나…. 그 사명의 책임을 다 못하고 잠을 자려고 하면 잠이 안 온다구요. 그래서 홈 처치의 집들을 전부 다 잠에서 깨울 수 없어서 그 문전에서 척 지키고 서서 밤이 밝기를 기다리면 그 360집의 사람에게 영계에서 다 보여 준다구요. 자기 문전에 와서 홈 처치 책임자가 날이 밝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다 보여 준다는 거예요. 그래 꿈이 그렇게 이상해서 문을 한번 열어 보니까 사실 기다리고 있더라 이거예요. 이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영계가 협조한다구요. 영계와 아담 해와와 하나님이 하나되어 가지고야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 자는 것도 거기서 자고 오줌 누는 것도 거기서 누고, 뒤보는 것도 거기 가서 하고 거기서 살라는 거예요. 일생 동안 제일 슬프게 우는 곳이 거기예요. 또, 제일 좋은 일을 찾아야 하는 곳도 그곳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곳은 영원히 잊지 못하는 거예요, 영원히. 그러한 기반 위에서 '나는 행복해야 되겠다' 하는 결론이, 영원한 행복이 여기서 시작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거긴 사랑과 하나님의 이상 때문에….

선생님이 감옥에 있을 때 그런 일이 벌어졌고 또 지방에 나가서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구요. 어디 가면 대번에 그런 일이 또 벌어진다구요. 이제 여러분들도 마찬가지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