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참사랑 참이상을 가진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참사랑 참이상을 가진 분

자, 그러면, 이 땅 위에 아-멘이 있나요? (웃음) 그 아-멘이라는 사람이 누구냐? 그 아-맨이라는 사람이 메시아예요, 메시아. 그럼 메시아가 뭐냐, 메시아가? 일본 말로는 밥을 파는 집을 메시아라고 해요. (웃음) 한국 말로 조금 강하게 말을 하면 '몇 시야'가 된다구요. (웃음) 여러분이 메시아라고 하는 것은 뭐냐 하면 아-맨이다 이거예요. 알았어요? 「예」 돌고 돌았지만 아-맨은 메시아다 이겁니다.

그래서 오늘날 종교는 메시아, 재림주가 와야 되고, 끝날이 되어 심판 받아야 할 때가 되면 참주인이 와야 된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현재 기독교인들은 허황하게, 메시아가 구름 타고 와서 우리를 구름 속으로 데리고 구름 속에서 산다고 믿지만, 그런 게 아니라구요. 그 메시아가 오면 기독교만 남겨 놓고 전부 다 심판해 버린다고 믿고 있어요. 그러니 기독교를 안 믿는 사람들은 '에이, 도적놈 같은 심보를 가진 기독교인들아' 하고 욕을 한다 이거예요.

그런 말을 들을 때 하나님이 기독교인들의 말이 맞다고 할까요, 기독교가 틀렸다고 하는 세계 사람들의 말이 맞다고 할까요? 어떤 것을 맞다고 할까요? 「후자요」 그것을 무엇으로 증거해요?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증거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메시아를 보내게 될 때, 요한복음 3장 16절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누구든지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이렇게 되어 있지, 하나님이 유대교를 사랑하사, 유대 나라를 사랑하사, 기독교를 사랑하사 메시아를 보냈다고 그랬어요? 그런 것이 아니라구요.

그러면, 기독교가 예수 믿고 천국 가는 원리를 말해요, 천국을 가게 하자 하는 원리를 말해요?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은 그렇게 예수를 믿고, 하나님을 자기들 하나님으로 전매특허를 받은 줄 알고 자기들같이 믿지 않으면 전부 다 이단이라고 그랬어요. 그런 엉터리 중의 왕엉터리가 어디 있어요? 그래서 '레버런 문은 이단 중의 이단이다' 이러고 있다구요. 그리고 자기들의 교파인 장로교가 제일이라고 하는데, 장로교를 희생시켜서 세계를 위해 사는 장로교를 만들어라 하면 '아아, 싫어' 합니다. 만약에 하나님이 '레버런 문은 이단이고, 장로교 너희들은 참단이다'라고 한다면, 그런 하나님은 필요 없다 이거예요, 그런 하나님은. (웃음. 박수)

그래 여러분들 아맨이 필요해요? 「예」 아맨은 넘버원 맨이예요. (환호. 박수) 그럼 넘버원의 골자가 뭐예요? 밥 잘먹고, 레슬링 선수고, 복싱 선수고, 날아다니는 슈퍼맨이 아맨이예요? 「아니요」 그럼 어떤 게 아맨이예요? 아맨은 말이예요, 변소도 안 가고 먹지도 않나요? 「아니요」 아맨이 이층에 올라간다면 쑥 날아 올라가고 그래야 되겠나요, 한 단계 한 단계 올라가야 되겠나요? 어떤 것이 아맨이예요? 여러분들이 아맨을 필요로 한다면, 그 아맨이 여러분과 가까와야 좋겠어요, 멀어야 좋겠어요?「가까와야 좋겠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구하려면, 타락한 이 세상을 구하려면 가까울 수 있는 내용을 지닌 모양으로 와야지 그렇지 않으면 구하기가 힘들다구요. 그래 누구 같은 사람이예요, 누구 같은 사람? 「선생님요」 선생님은 무슨 선생님이예요. 백인들은 백인 같은 사람이고, 흑인들은 흑인같은 사람이고, 황인종은 황인종 같은 사람이지, 뭐? 「아니요. 황인종만 입니다」 (웃음) 틀렸다구요. 아맨이 어떤 것이냐? 흰 것, 검정 것, 누런 것 합해 가지고 완성된 것이 아맨입니다. 껍데기가 문제가 아니라 내용이 문제다 이거예요. 참사랑, 참이상을 가진 사람이 아맨입니다. 여자들, 시집간다면 어떤 남자한테 갈래요? 「아맨한테요」 (웃음) 이제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