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이 땅에 오는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이 땅에 오는 목적

참부모가 이 땅 위에 오는 목적이 뭐냐? 나라를 찾아오는 거예요? 무엇을 찾아오는 거예요? 「세계요」 맨 처음에 말이예요, 맨 처음에? 「가정요」 여러분들의 행복의 기지가 나라도 아니고 세계도 아니고 여러분의 가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이상이 세계가 아니라 여러분의 가정이예요. 여러분의 가정인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가정 가운데에 이상적인 인간이 있어야 되고, 가정 가운데에 이상적인 사랑이 있어야 됩니다. 그런 가정이 있다면, 그 가정의 아버지는 어떤 사람이냐 하면 이상적인 아버지인 것입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뭐냐 하면 이상적인 어머니인 겁니다. 또 아들은 이상적인 아들이고, 딸은 이상적인 딸인 겁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뭐냐 하면 이상적인 가정의 터전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상적 가정을 이루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면 아버지도 이상만 주장하고, 어머니도 이상만 주장하면 전부 다 자기가 제일이라고 그러게요? 그렇기 때문에 이상적인 사랑이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전부 다 하나로 만들 수 있고, 어머니 아버지가 갈라 설래야 갈라설 수 없고, 뗄래야 뗄 수 없게 하나로 꽁꽁 얽어매는 이상적인 사랑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그러면 이걸 잡아당기면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 가정이 전부 다 끌려간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의 가정이 그래요? 그런 가정을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내 아버지는 우리나라의 대통령보다도 더 귀한 분이예요. 무식한 아버지라 하더라도 대통령보다 더 귀해요. 왜? 무엇 때문에? 또 내 아들딸이 병신이라고 하더라도 하버드 대학에 가 가지고 우등하는 남의 자식보다 더 귀하다 이거예요. 어째서? 참사랑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런 특권이 있기 때문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말인지? 「예」

그렇게 해서 아버지 어머니 아들딸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위기대를 이루어 사랑으로 똘똘 뭉쳐서 하나님은 내 하나님이요, 부모는 하나님 대신이요, 나도 하나님 대신이요 부모 대신이라고 할 수 있는 가정적인 기틀을 찾아 세워야 한다 이거예요.

그러면 거기 전체의 중심이 누구예요? 「하나님요」 하나님이예요, 하나님. 왜 하나님이예요? 「……」 그렇기 때문에 내 부모를 버리고라도 하나님을 따라가야 됩니다. 참된 가정에서도 말이예요, 부모를 떠나서라도 하나님을 따라가야 되고, 자식을 떠나서라도 하나님을 따라가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말이예요, '내 사랑하는 아들딸아! 하나님보다 나를 더 사랑해야 된다. 나를 더 사랑해야 된다'라고 할 수 없다구요. 하나님을 더 사랑해야 돼요. 어머니도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아들도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아버지도 하나님을 더 사랑해야 돼요.

거 왜 그래야 되느냐 이거예요. 어머니면 어머니, 아내면 아내를 더 사랑하면 더 좋은데, 왜 그래야 되느냐? 어머니 아버지가 하늘을 위하다가 갈라져서 갔다 하게 되면, 그 어머니 아버지는 거기 가서 아니 만날래야 아니 만날 수가 없다 이거에요. 서로 만난다구요. 아무리 떠났어도 다시 만나게 된다 이거에요.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해서 아들과 어머니와 동생들을 떠났어도 하나님 앞에 가게 되면 다 만날 수 있다 이거에요.

자, 남편이 나를 떠나서 하나님 앞으로 갔다면 나중에 만나게 될 때 어떻겠어요? 옛날보다 몇백 배 더 사랑하는 남편이 된다 이거예요. 지상에서 살 때보다 몇백 배 더 큰 사랑을 받는다 이거예요. 사랑을 더 높은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왕과 같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나보다 더 사랑하라'는 말을 하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그런 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높은 사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