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는 길은 부모가 막고 처자가 막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우리가 가는 길은 부모가 막고 처자가 막아

자, 그러니 저렇게 남남끼리 좋아하는 짓 별것 있어요? 그 섹스라는 문제를 들고 나와서 자극했기 때문에 저렇다고 하면서 현실적인 문제를 딱 들고 나온 겁니다. 그런 소문이 나고, 나고, 모이고, 모이고 해서 한10년, 20년이 되니까 전부 소문난 것을 정보기관에서 전부 다 조사하고, 다 이런 놀음이 벌어진 것입니다.

보라구요. 소문은 전국적으로 수십 년 걸려 소문이 나 가지고 '그렇다' 결론을 내렸는데, 조사는 며칠 몇개월밖에 안 했다 이거예요, 40일 동안. 알겠어요? 조사해 가지고 '아무것도 없다' 했지만, 없다고 하는 것은 그 기관에서나 알지 뭐 국가적으로 '국민이여, 한국 국민이여, 통일교회 문 아무개 아무것도 없으니 지금까지의 얘기는 전부 다 거짓 말이다' 그렇게 한 것은 아니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무죄 공판받을 때, 기사는 몇 줄밖에 안 되었다구요, 몇 줄밖에.

그러면 전국적인 그 인상을 무엇으로 바꿔 주느냐 이거예요. 그러니 통일교회 선전을 했댔자 전부 다 반대하고, 그 소문을 뒤집어 엎고 그러면 전부 다…. 그래 가지고 법정문제가 되고, 싸움이 벌어져 가지고 경찰서에서 문제 되게 되면 '통일교회는 그런 곳이 아니다' 한다구요. 그런데 모든 국민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경찰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대번에 '뭐야, 이것들! 통일교인들이 매수했다' 이런다구요. 그러므로 그 악선전된 환경여건을 끌고 넘어갈 수 있는 것은 불가능한 권내로 몰려들었다는 거예요.

그것이 높은 급에서는 교수, 대학가로부터, 모든 교회 책임자로부터 전부 다 그렇게 알고 있었다는 거예요. 그리고 그러한 목사들이, 그런 교파가 선생님의 친척이면 친척에게 '당신네 친척 되는 아무개는 이런 사람이다' 라고 그저 하나, 둘, 만나는 사람마다 악선전을 했다구요. 그러니 친척들은 전부 다 선생님 집에 와 가지고…. 집안 사람들이 말리고 했다구요. 그러므로 우리가 가는 길은 부모가 막아야 되고, 처자가 막아야 된다 이거예요. 요전에 여러분이 키드냅(kidnap;납치)되는 것 다 이해할 만한 일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거 그럴 수밖에 없다구요. 딱 그런 환경에 몰렸었다는 거예요.

자, 그러니 설명을 해도 설명이 통하나…. 그러니까 할 수 없이 뒤집어 쓰고 그것을 벗을 때까지 세월을 통해 우리가 실적을 가져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벗는 단계까지 올라오는 데는 수십 년의 세월이 걸리더라 이거예요.

일본 통일교회를 생각하게 되면, 일본이 과거에 악선전했던 것을 그냥 두고도, 기성교회 연락으로 전부 다 기성세대가 대사관을 왔다갔다 하고 그러던 것을 그냥 그대로 두고 나왔다 이거예요. 더더우기나 내가 반공주의 두목이라구요. 반공하는 두목이다 이거예요, 한국에서도 그렇고, 일본에서도 그렇고.

그래 한국에서 때려 잡으려고 하고, 일본에서 때려 잡으려고 했는데 전부 다 못 때려 잡았으니 이거 미국까지 왔으니 미국을 중심삼고 한번 때려 잡기 위해서 전세계에서 찾은 전체 자료를 가지고 별의별 소문을 다 낸 거라구요. 선생님이 그 상황대로 미국에서도 틀림없이 될 거라고, 다 예상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