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사랑,생명은 알파와 오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혈통, 사랑, 생명은 알파와 오메가

여러분, 그러면 이제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것이 뭐냐? 여러분들은 어디에 속해요? 무슨 혈통을 가지고 있어요? 「하나님의 혈통요」 이건, 알파와 오메가이기 때문에 돌아가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러면 하나님은 뭐냐? 하나님을 사랑이라 하게 되면, 사랑은 뭐냐? 사랑도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그러면 생명은 어떠냐? 생명도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여러분들은 영원히 살고 싶지요? 「예」 그게 뭐예요? 영원을 말하는 거예요. 직선은 끝이 있지만 원형은? 끝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세계가 왜 둥그래졌느냐 하면, '영원을 그리워해서 둥그래졌다' 이런 이론이 성립됩니다. 모든 세포는 원형을 닮는다 이거예요. 그것도 알파와 오메가를 찾아갑니다. 인간도 전부 다 원형을 찾아갑니다. 다 원형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이 세상에서 영원히 남아야 할 것이 뭐냐? 영원히 남아야 할 것이 뭐냐 이거예요.

자, 하나 물어 봅시다. 인간에게 있어서 영원히 남겨야 할 것이 뭐예요? 「사랑입니다」 그래요. 사랑이예요. 그다음에는? 「생명입니다」 그것입니다. 생명과 사랑을 남겨야 됩니다. 그러면 생명이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사랑입니다」 어떤 거예요? 「사랑입니다」 「생명입니다」 하나님에게 있어서는 존재하기 전부터 사랑이 있는 것이 아니라, 존재해 가지고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서는 생명이 먼저이고 사랑이 두번째이고, 인간에게 있어서는 사랑이 첫번째이고 생명이 두번째예요.

여러분들에게는 아이들이 태어납니다. 그건 뭐냐?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아들딸은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 의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그게 사랑이예요.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생명의 가치가 있다는 게 뭐냐? 부모의 사랑에 동참한 자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치 있다는 것입니다. 가치가 거기에 있다구요. 동참자, 사랑의 동참자라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들의 생명 이라는 것은 부모의 사랑의 동참자라는 거예요. 그걸 여러분들의 힘으로 가를 수 있어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의 사랑권 내의 생명을 지닌 자랑의 존재가 아들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아들딸의 소원이 뭐냐? 공부 잘하고, 무슨 부자집의 아들딸로 태어나서 잘먹고 잘사는 것이 아니라, 부모의 사랑을 받아 태어나서, 부모의 사랑권 내에 살다가 부모의 사랑의 품에서 모든 것을 이어받고 죽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게 소원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부모가 먼저 늙어서 돌아가기 때문에, 하나님은 부모 대신에 누굴 주느냐? 할 수 없이 남편을 주고 아내를 주는 것입니다. 그 자리를 인계해 주는 것입니다. 그게 뭐냐? 남편은 아버지 대신이고 아들 대신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또, 아내는 어머니 대신이고 딸 대신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존재라구요. 남편이 암만 크고 뭐 이렇게 레슬링 챔피언이라도 색시한테 가서는 어린아이같이 말이예요, 무릎에 눕고 말이예요, 젖도 먹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웃음) 애기들은 엄마 손 잘 빨잖아요? 그와 같이 색시 손도 빨아 주고 말이예요, 비비고 말이예요, 그러는 거예요. 좋다는 거예요, 이게. (웃으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아아, 나는 이제 혁명을 했다. 나는 혁명의 대가인데 말이야, 이제부터 내가 혁명하는 데는 나라도 혁명할 수 있고, 세계도 혁명할 수 있고, 무엇이든지 다 혁명 할 수 있다' 그럴 수는 있어요. 그렇지만 '나의 어머니 아버지까지 혁명한다' 그럴 수는 없습니다. 그럴 수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여러분이 부처끼리 살다가 이혼할 수 있는데 말이예요, 어머니 아버지와 갈라질 수 있어요? 그럴 수 있어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 남자는 갈라질 수 있으되, 부모와는 갈라질 수 없다는 천리를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