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관권은 잃어버린 여자가 먼저 찾아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주관권은 잃어버린 여자가 먼저 찾아와야

오늘날 수많은 종교를 두고 볼 때, 진짜 하나님의 사람이 되겠다고 하며 이러한 종교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느냐? 오늘날 현재의 기독교는 어때요? 종교를 믿게 될 때는 모두 '복받겠다'고 믿는 사람이 많더라 이거예요. '내가 천국가겠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다 이겁니다. 이것은 잘못 되었다구요. 본질적으로 틀린 거다 이거예요.

우리 종교인들은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 드리기 위해서 믿는다' 이게 원리입니다.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 드리기 위해서 나는 종교를 믿는 것이다. 여기에 관계된 모든 전부를 내가 책임지고 해결해 줘 가지고, 하늘이 완전한 사랑을 가진 인간을 찾는 데 공헌하기 위해 나는 믿는다' 이것이 종교인의 본질적 생활관입니다. 그거 그럴 것 아녜요? 「맞습니다」

그러면, 대체로 볼 때, 종교인이 이 책임을 지는 데, 사랑의 문제를 세우는 데, 누가 먼저 세워야 되느냐 하는 게 문제라구요. 그건 남자가 해야 되겠나요, 여자가 해야 되겠나요? (웃음) 자, 개인 남자가 해야 되겠어요, 여자가 해야 되겠어요? 나라가 해야 되겠어요, 무슨 종교 단체가 해야 되겠어요? 이런 문제가 근본적으로 문제가 된다구요. 누가 져야 되겠어요? 「개인이 져야 합니다」

자, 하나님이 이 사랑의 기반을 닦기 위해서는 나라보다도, 교회보다도 이 근본문제에 먼저 착수해서 해결지을 수 있는 하나의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사람! 자, 그 개인이 말이예요, 그 개인이 남자냐, 여자냐 이거예요? 「남자요」 (웃음)

여러분, 이 복귀역사는 본래 상태로 복귀하는 거예요. 그런데 여자가 먼저 타락했어요, 남자가 먼저 타락했어요? 「여자」 그러면, 하나님이 사랑을 잃어버릴 때에 여자가 먼저 했는데, 그 사랑을 찾는 데 있어서 남자가 먼저 할 수 있어요?

자, 그럼 나 하나 물어 보자구요. 야곱을 낳은 사람이 남자지요? 예수를 낳은 사람도 남자지요? (웃음) 「여자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시대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여자가 뭐예요, 여자가? 역사시대에 하나님을 위해서 자기의 생명, 재산, 역사적 전통이니 하는 모든 것을 끊고 대대적인 혁명, 하늘의 사랑의 길을 찾기 위해서 대혁명을 하는 하나의 여성이 필요하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야곱이 이스라엘이 되는 데 있어서 어떻게 되었느냐 하면, 자기 어머니의 승리적 후원이 없었더라면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조차, 축복조차 받지 못했다는 거예요. 장자의 기업을 빼앗아 누릴 수 있는 축복을 받을 수 없는 자리에 선다는 거예요. 그러면 그 어머니, 어머니는 뭘했느냐 하면 말이예요, 자기 맏아들을 속이고, 아버지를 속이고, 작은 아들과 하나되었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 속인 거예요. 요것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장자의 기업을 빼앗는 놀음이 세상에 있어요? 그걸 보면 야곱도 사기꾼이요, 어머니도 거짓말장이라구요. 이게 왜 성경에 있어요? 이게 무슨 성경이예요, 이게? 왜 하나님의 뜻이 이렇게 출발해야 되느냐 이거예요. 이것을 지금까지 몰랐다는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축복을 빼앗고, 장자의 기업을 빼앗았다는 것은 모든 세상을 찾아오는 조건으로 하나님이 선악을 한 것입니다. 그런데 사탄세계에 가서 공개적으로 '야야, 너, 내가 모든 기업을 빼앗으러 왔으니, 나한테 의논해서 싸인해라' 이렇게 해서 되겠어요? 「안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네가 한 대로 나도 해야 된다. 네가 한 대로 나도 한다' 이겁니다. '본래 네가 한 대로 나도 한다' 이거예요. 네가 그렇게 빼앗아 갔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찾아온다는 말이 된다구요.

그러면 사탄이 어떻게 빼앗아 갔느냐? 거짓말 했다 이거예요. 그다음에는 아담을 속였어요, 아담을. 아들을 속이고 아버지를 속였다구요. 아들과 아버지를 속였다 이거예요. 더 나아가서는 남편까지 속였어요. 남편까지 속인 게 된다는 거예요, 이게.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네가 그렇게 했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한다, 이놈의 자식아!' 하며 빼앗아 온다 이거예요. 하나님 아버지가 하늘편이므로 하나님 아버지를 중심삼고 여자가 하나되는 거예요, 여자가. 사탄하고 해와가 하나되어 타락했으니 하나님하고 여자하고 하나되어 복귀해야 하는 거예요. 여자가 사탄하고 하나되어 가지고 아담을 끌고 가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과 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남자를 끌어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