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삼고 섭리의 집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삼고 섭리의 집을 세워야

그래 여러분들, 통일교회 참부모를 중심삼고 어느 정도까지 믿느냐 이겁니다. 참부모가 왜 필요해요, 참부모가? 참부모가 뭐예요? 여러분이 탕감노정을 가려면 어디로 가야 되느냐? 밖으로 나가야 됩니다. 전부 다 나가야 됩니다. 나가서 싸워야 된다구요. 사탄권 세계로 나가야 됩니다. 그렇게 나가 가지고 하나님한테 공인을 받아야 됩니다, 승리했다고. 여러분들이 그런 길을 거칠 수 있느냐 이거예요.

이것은 지상세계만이지만, 또 영계에도 경계선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있다면,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전부 다 하나님 앞에 이 영계의 길도 열어 놓아야 된다구요. 후세의 길을 열어 놓아야 된다구요. 여기에서 영계의 길을 열어 가지고 지상세계에 와야 된다구요, 지상세계에. 알겠어요? 영계에서 판정을 받아야 됩니다. 판정을 받아야 돼요. 영계에서 통일권을, 영계를 통일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뭐냐? 그것이 이름하여 절대 신앙, 절대 인격, 절대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서 판정권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재림주라는 거예요. 재림주, 여기 와서 뭘하느냐? 일을 하는 거예요, 일을. 터쳐 나가는 거예요.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이 담을 다 허는 거예요. 그러려면 천 사람, 만 사람이 이것을 전부 다 할 수 있나요?「없습니다」그래서 이것을 대표적으로 와서 죽 가르쳐 주는 거예요. 이 고개를 넘어갈 적마다 사위기대를 걸어 놓고 싸움하는 거예요. 언제나 사위기대를 걸어 놓고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왜? 에덴동산에서 사위기대를 잃어버렸으니 사위기대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대결을 해 가지고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부모님의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외적으로 종족형, 민족형, 국가형으로 확대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아담 족속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족속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타락한 아담이 아니라구요. 선생님은 이 두 세계에 있어서 승리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오늘날 지상에서 이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게 뭐냐? 원리예요. 원리, 원리의 길로 가자는 거예요. 원리라구요, 원리. 사위기대예요, 사위기대.

야곱을 중심삼고 볼 때, 야곱의 12아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애급으로 내려 갈 때 72인이예요. (판서하면서 말씀하심) 모세를 중심삼고 보더라도 12지파에 72문도예요. 72문도, 예수를 중심삼고 보더라도 12제자에 72문도, 그렇지 않아요? 선생님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12가정하고 72, 그래서 7년간에 이 84명이 하나되었지요. 7년 중심삼고 12가정이 하나되니까…. 그래야 어디든지 통하는 거예요, 어디든지.

선생님도 어머니 중심삼고 열두 아들을 낳아야 된다는 근거가 여기에서 나와요. 열두 애기를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20년 과정에 그 놀음이 다 벌어진다구요. 이제 하나만 더 낳으면 됩니다, 하나만. 그래서 이제 3대를 중심삼고 72명 이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럴 것 같아요? 선생님이 살아 있는 동안에 72명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복귀섭리를 할 수 없다구요. 하늘이 바빠서 어머니 그저 고생키더라도 그저 닐리리동동 자꾸자꾸 벌어진다구요. 애기 낳는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 통일교회를 볼 때 이것은 아벨적이고, 아벨적인 이 형을 중심삼고 가인적인 형이 전부 다 연결되는 것입니다.

자, 이렇게 될 때는 말이예요,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한국의 축복받은 오래된 가정들이 전부 다 울타리가 되고, 그다음엔 쭉 다리를 놓아 가게 되어 있다구요. '한국 지도자들이 뭐 어떻고 어떻고…'라고 하게 되어 있지 않다구요. 앞으로 흑인들도 여러분 앞에 서고 다…. 선생님의 역사라든가 지금까지의 역사를 여러분들보다 한국 간부들이 전부 다 잘알지, 여러분들이 잘 알아요?「아니요」 그러니 배워야지요. 전부 다 내가 가르쳐 주면 좋겠지요?「예」 그러면 좋지만 그럴 사이가 있느냐 말이예요. 있어요?

자, 여러분 미국 사람들이 그런다면, 영국 사람들도 그러고, 독일 사람들도…. 영국에 3년씩 있으면 말이예요, 독일에서도 3년간 와 있어 달라고 그러고 전부 다 그러면 일생을 어떻게 같이 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할수없이 대표자를 세워 가지고 '오래된 사람이 내 대신 가르쳐 줘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게 틀렸어요? 그 사람들이 여기 와서 세력 기반을 닦고, 무슨 대접받기 위해서 온 것이 아니라구요. 여러분들에게 가르쳐 주기 위해서 왔다구요. 그러니 엄격하지요. 여러분들과 다르다구요. 엄격하다구요. 그래야 빠르다구요, 돌아가는 게. 그렇게 하면 돌아가겠나, 안 돌아가겠나?「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