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최후의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최후의 방법

아벨권에 동참할 수 있는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때에 들어왔기 때문에 요즈음에 와서는 흑인들이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이름난 자리는 흑인들이 출세하고 있다 이겁니다. 미국 내에서 유명한 운동 선수라든가 유명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전부 다 흑인들이라구요. 미식 축구 할 때도 그 절반은 흑인이더구만. 흑인들이 얼마나 돼요? 거기에 통일사상만 들어가게 되면 흑인들을 천재적인 어떠한 박사보다도, 미국 박사보다 더 훌륭한 사람으로 내가 만들 수 있다 이거예요. 백인한테 지지 않는 사상을 지원해 가지고 전 백인세계에 도움을 주겠다는 사상을 내가 가지게 할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레버런 문이 지금 그걸 하고 있다구요.

이러면 인종 전쟁이 미국에서부터 일그러지기 시작하는 거예요. 앞으로 공산당이, 이 네바다주에 15만에서 30만 명이 된다고 하는데, 전체의 공산당을 네바다주 같은 곳에 투입해서 공산주의 주를 만들고는 '아, 지금 중앙정부는 이중의 나라이고, 이중으로 착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앙정부를 탈퇴한다'고 할 때는 어떻게 하겠습니까? 네바다주가 30만 명 된다는데 주 정부를 전부 다 공산당으로 만들어 가지고 '우리 주만 필요하다. 중앙정부는 세금이나 걷고 이중으로 착취만 하니 필요 없다' 하고 탈퇴해 봐요. 그런 주가 셋만 되면 미국이 왕창 깨지는 것이라구요. 그런 주가 세 주만 된다면 미국은…. 간단한 겁니다. 간단한 거라구요. 그래 중앙 정부가 남아진다는 보장이 있어요?

오늘날 이란은 조그만 반도의 나라인데, 그런 나라에서도 공산당들한테 꼼짝 못해 가지고 전부 다 후퇴하는 부자들이 있다구요. 여러분들 그런 거 생각해요? 거기에 인종 전쟁을 일으켜서, 흑인을 동원하여 '원수 갚아라' 해봐요. 무기를 갖다 주지, 옷을 갖다 주지, 칼을 갖다 주지, 돈을 갖다 주지…. 총은 얼마든지 살 수 있다구요. 벌써 인종 문제가 틀림없이 이렇게 된다는 것을 염려하고 이걸 방어하자는 겁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흑인이 구원받고, 백인이 구원받게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바로 되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망한다 이거예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희생의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탕감이 될 제물은 강제로 해서는 안 된다구요. 자원해야 됩니다. 자원해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제물이 안 되는 것입니다. 제물이 못 된다 이거예요. 이삭도 아버지인 아브라함의 제물이 될 때에 반항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브라함의 축복을 받았다는 겁니다. 열두 살이 되었으니 아버지가 자기를 제물로 드리려고 칼로 찔러 죽이려 할 때 '왜 이래요?' 하고 반대할 수도 있었다구요. 그러나 반대하면 안 된다구요. 양의 상징이 돼야 하는 것입니다, 양 같은 제물 말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렇게 어려움이 있는 겁니다. 그렇지 않고는 살아남을 길이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일을, 아벨의 역사를 하늘이 다 책임져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걸 볼 때,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얼마나 쩨쩨하게 생각했어요? 하나님께서 보시게 될 때 얼마나 메시꺼우시겠어요? 이게 사람이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늘 앞에 그 얼마나 부끄럽고, 선생님한테 얼마나 부끄운 일입니까? 생각해 보라구요. 현재 미국의 입장이 어떻다는 것을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무엇으로 방지해 보자구요? 최후의 방법이 무엇이라구요?「홈 처치」 홈 처치라구요. 공격 때가 되기 전에는 바쁘다 이겁니다. 언제 공격해 올지 모른다 이거예요. 이미 공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