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을 더 하고 희생을 더 하는 사람이 아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고생을 더 하고 희생을 더 하는 사람이 아벨

그러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하나님이 이런 민족편성, 세계편성을 해나간다면….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합동 결혼식이라는 것이 있는데, 본래 에덴동산에서 합동 결혼식을 하나요? 합동 결혼식이예요?「아니요」 하나의 남자, 하나의 여자의 결혼식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온 세계의 남성과 여성을 대표한 수를 축복하는 것이 합동 결혼식이예요. 알겠어요? 인류의 대표요, 하늘땅의 대표로서 수가 비록 적지만 이 축복기반은 해마다 늘어날 것이고 면년이 가해 갈 것입니다.

이래서 대한민국 3천 5백만 이상의 수가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으로써 울타리가 될 때는 대한민국은 자동적으로 복귀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우리가 만약에 1천 만, 5천 만, 1억만 되는 날에는 아시아를 복귀하고도 남는다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그렇지 않아요? 그렇게 돼있다구요.

예수님이 이 땅에 와서 기독교를 세워 가지고 세계를 복귀하게 될때는 오지 말라고 해도 오는 거예요.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여러분이 만약에 나라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기독교 기반과 같이 세계적 기반을 닦게 된다면 반드시 영육을 중심삼은 기반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의 역사는 반드시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렇지요?「예」 예수님같이 영적으로 영계에 가지 않고 여러분들은 어디로 가느냐 하면 고국에 돌아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고국에 돌아올 수 있다 이거예요. 이런 등등의 문제가 있다구요.

여러분이 생각하게 될 때, 선생님의 가정과 여러분의 가정은 그 무슨 관계가 있어요? 무슨 관계가 있어요? 하나는 아벨가정이요, 하나는 가인가정이라구요. 통일교회 내에서도 아벨가정과 가인가정이 있다구요. 그러면 '앞으로 통일교회에 있어서 문선생이 죽으면 통일교회에는 수많은 종파가 생길 것이다' 하겠지만, 아니라구요! 못 생겨난다 구요. 생겨날 수가 없습니다. 통일교회 진리가 그렇기 때문입니다

아벨은 어떤 사람이냐? 진짜 아벨은 어떤 사람이냐? 고생을 더 하고 희생을 더 하는 사람이 아벨입니다. 알겠어요? 아벨 가운데도 두 종류가 있다구요. 예를 들어 말하면, 하나의 아벨은 아흐레를 금식하고 다른 하나의 아벨은 열흘을 금식했다면, 금식한 것을 중심삼고 볼 때, 누가 아벨이예요?「열흘 금식한 사람요」 열흘 한 사람. 그다음에 10년 뜻을 위해서 일한 사람하고 11년을 뜻을 위해서 일한 사람하고 볼 때, 누가 아벨이예요? 「11년…」 그거 알긴 아누만, 일을 하면서 건달 모양으로 탕감기간이나 채우기 위해 일하는 것하고 피땀을 흘리면서 미싯가루만 먹고, 금식을 하며, 하루에 한 끼씩 먹고 전도하는 사람하고 볼 때, 누가 아벨이냐? 전자예요, 후자예요?「후자입니다」 알긴 아누만, 이 녀석들.

그러면 통일교회 문선생은 어떻게 해서 아벨이냐? 통일교회의 누구보다도 고생했다 이거예요. 그거 인정해요? 「예」 그거 맞아요, 거짓말이예요?「맞습니다」 또 아벨은 고생을 하면서도 중심적인 책임자이기 때문에 모든 어려운 것은 다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그렇지? 여러분들이 잘못한 것은 내가 다 욕먹었지요?「예」 요즘에 돈이 필요하면 전부 나한테 와서 '돈, 돈 무엇에 쓸 겁니다' 하는 거예요. 나는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했는데 '돈! 돈! ' 하는 겁니다. 내가 돈이 있으면 말이예요. 지갑을 다 털어 주는 거예요. '옛다. 너도 먹고 물러가라' 이거예요. (웃음) 책임져야 된다구요. 쉬운 문제를 책임지는 게 아니라 어려운 문제를 책임지고 지긋지긋하게 고생하는 사람이 진짜 아벨이다 이겁니다. 이 나라의 대통령도 그런 분이 되지 않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이나라의 모든 것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국민을 속여 가지고 자기의 권력과 이익을 추구한다면 그러한 지도자는 망한다구요. 망한다구요. 일신과 일가가 망할지라도, 민족이 몰라주더라도 정도를 붙들고 최후까지 극복해 가지고, 그 민족 1대가 부정하더라도 2대가 역사를 들어 존경할 수 있는 기반까지 참고 나가면 그 일족은 천상 보좌에 올려지는 것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의 뜻을 내가 못 이루더라도 여러분들이 이 뜻을 받아 가지고 이 민족과 세계 앞에 나가는 날에는 여러분들의 후세 3대안에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무리가 생겨난다고 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