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이 부족할 때는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능력이 부족할 때는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라

어떤 때에는 여러분들의 능력이 부족할 때가 있을 거예요. 그것도 문제가 아니예요.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에게 기도를 해보라구요. 능력이 부족할 때 뭘하라구요? 「기도요」 기도! 하나님께 기도하는 거예요. 우리가 능력이 부족할 때 우리는 항상 기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나를 도와주소서!' 하고 말입니다. 하나님은 약한 자의 편에 서시는 거예요. 하나님편에는 강한 자가 없어요, 전세계에 있어서. 그래서 약한 여러분들을 택하신 것입니다. 선생님은 잘 알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결심만 하고 나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기도하는 거예요. 심각하게 기도하는 거예요. 눈물로 기도하는 거예요. 어느누구도 여러분들을 위해 주지 않아요. 선생님도 여러분들의 처지를 잘 알고 있어요. 결심을 해야 된다구요. 세계를 위해서. 나의 생명을 포기하는 거예요. 그것은 심각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의 처지도 여러분들과 마찬가지였어요. 어느누구 한 사람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어요. 손가락질만 할 뿐이었어요. 차츰 성장하면서 세계를 알고, 영계를 알고, 하나님의 처지를 알고…. 그런 것이 선생님의 처지였어요.

외로운 하나님, 외로운 하나님! 항상 하나님은 나한테 그러셨어요. 인류 역사상에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많았지만, 그들은 하나님의 그러한 외로운 처지를 알지 못했던 거예요. 레버런 문만이 하나님의 그런 사정을 알았던 거예요. 하나님의 그런 처지를 알았기 때문에, 선생님이 기꺼이 그런 비참한 환경에 접어들었던 거예요, 기꺼이. 한번 결심한 후에는 아무런 의심 없이, 아무런 불평도 없이…. 불쌍한 하나님인 거예요. 하나님의 처지가 눈물겨운 처지라구요. 이런 사실을 알게 된다면 누구든지 일어설 수 있을 거예요. 이것은 말뿐이 아니고 사실인 것입니다. 설명 이전의 사실인 거예요. 여러분은 그러한 심각한 사실을 알지 않으면 안 돼요.

지금 하나님의 처지가 그렇다구요. 여러분들은 하나님편에 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더 많은 핍박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야 여러분이 어떤 영역에 도달할 수가 있는 거예요. 많은 무니들이 세상에 나가서 핍박을 받아요. 그때마다 돌아와서 기도를 해야 돼요. 조용한 곳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으로부터 어떤 힘을 받게 되는 거예요. 그러므로 기도를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다음에…. 사람에게는 세 가지 욕심이 있어요. 하나는 먹는 거, 또 하나는 잠자는 거, 그다음에는? 「돈」 이것들은 기도만큼 중요하지 않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