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타락한 이 세상을 복귀하는 사람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타락한 이 세상을 복귀하는 사람이 되라

자, 우리가 약한 것은 뭐냐? 우리는 나라를 세워야 됩니다. 세계를 위한 나라가 없다구요. 이제 조금만 가게 되면 통일교회 사람들이 대통령이 되는 나라가 많이 생겨날 거예요. 남미 같은 데서는 카우사운동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런 일을 지금 하고 있어요. 공산주의에게 명령할 수 있는 기반만 닦는다면 자유세계는 우리를 따라오지 말래도 따라온다구요. 그 단계에 오는 거예요, 그 단계에.

그래, 선생님은 지금 명실공히 자유세계의 반공투사로서 최첨단에 섰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모스크바 대회를 위해서 지하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갈 날이 점점점 가까우면 전부 다 무너집니다. 중공과 소련에 얼마나 결렬 사항이 심한가를 나는 지하운동하는 우리 통일교회 식구를 통해서 보고받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이들은 지금 국가 자체 내에도 혼란상태에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만큼 그 반대로 하늘편을 위해서 단결해야 돼요. 그러한 전통이, 이제 세계를 사랑하겠다는 전통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지금 때는 세계를 사랑하기 위한, 가정을 통한 전통을 건립하기 위한 시대다 하는 걸 알았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전통이 필요하다구요.

그러면, 얼마나 사랑하느냐? 세계를 얼마나 사랑하느냐? 하나님을 얼마나 사랑하느냐? 하나님의 소원이 뭐냐? 첫째는 만물완성, 둘째는 인간완성, 세째는 하나님완성이예요. 그게 뭐냐? 사랑을 중심삼고 만물을 사랑하고, 만물을 사랑하게 되면 인간을 사랑하고, 인간을 사랑하게 되면 하나님의 상대를 사랑하고…. 이게 하나님의 완성입니다. 인간은 오리지날 러브를 못 했다구요. 그렇지요?

그래 가지고 맨 나중에는 하나님의 사랑을 찾는 거예요. 하나님이 완성하는 것은 인간하고 완전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주체 사랑인데 대상권 사랑을 연결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도 `하하하' 하며 기뻐할 수 있고, 엔조이(enjoy;즐기다)할 수 있고, 행복할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그러니 우리들도 만물을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하고, 하나님을 사랑해야 됩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거 완성하는 거예요. 그래서 완성한 하나님하고 사람하고 둘이 하나되어서 사랑하게 될 때 `완성한 사랑의 이상세계다' 이렇게 말하는 거예요.

이와 같은 것이 이루어져서 옮겨지는 곳이 창고예요. 창고에 들어가는 게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창고에 옮겨지는 그 씨앗이 이상의 씨앗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이상의 씨앗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이 거두어져 들어가는 거예요. 창고로 들어가는 게 씨앗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러니까 우리 가정 전통을 가지고, 가정 전통을 지녀 가지고 개인적 국경, 가정적 국경, 종족적 국경, 민족적 국경, 국가적 국경, 세계적 국경, 천주적 국경을 넘어가야 된다 그 말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것이 타락인간이 거쳐가야 할 길입니다. 이 고개를 넘지 않으면 본연의 하나님의 자리에 나가지 못해요.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사탄이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까지 조각조각 갈라 놓은 것을 여러분이 다 격파해야 복귀가 끝납니다. 확실히 알겠지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얼마나 어리석었어요? 얼마나 주저하고, 얼마나 시간 낭비를 했어요? 계속 이러고 있을 거예요? 앞으로 뛰어 나가야 됩니다.

자, 그럼 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 「가겠습니다」 불평이 필요 없습니다, 불평이. 모르는 사람이 불평하지, 알면 불평할 수 없다구요. 알겠어요? 「예」 어떻게 할래요? 「가겠습니다」 우리는 빨리 가야 됩니다. 자, 그럴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