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통해서 상대와 규합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통해서 상대와 규합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나는 한 어머니 아버지, 한 남편과 아내, 한 아들딸을 갖고 있다, 이렇게 되어야 됩니다. 둘이 있을 수 없다구요. 축복을 받고 그 뉘시깔로 다른 미인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아이고, 우리 색시보다 좋은데, 저 여자와 나 결혼 다시 하면 좋겠다' 하는 이런 녀석들 있을지 몰라요. 그건 용서할 수 없는 죄예요. 여러분들은 참부모를 통해서 상대를 규합하겠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이 사실이 지구성만한 황금덩이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가치라는 걸 알아야 합니다. 참부모가 너희들, 똥개 같은 너희들에게 상대를 만들어 줘?

최봉춘이! 최봉춘이 왜 조나? 금덩이가 있으면 뭘해요? 지옥, 지옥 것이예요. 여러분에게 상대가 없으면, 아내 아들딸이 없으면 천국 못 가는 거예요. 참부모 가정과 연결이 못 되는 거예요. 알겠어, 진성? 뭐하나! 지금 선생님이 중요한 걸 가르치는데 뭐야! 이제부터 선생님 말씀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안 돼요. 김상철이도 졸지 마! 저 녀석, 저놈의 자식 같으니라구. 「저는 안 졸았습니다」 안 졸긴. 아까 조는 걸 보고 '저놈의 자식 왜 조노?' 했는데. 아까 편지 읽을 때 슬쩍 자는 걸 봤는데 안 졸았어? 「저는 안 졸았습니다」 안 졸았어? 편지 읽을 때 말이야. 대가리를 이러고 있던데 말이야. (웃음) 저놈의 자식 저거. 내가 기합을 주든지 해야지. 보희 이 녀석 때문에 내 가만히 두는 거야!

중요한 말을 하고 있는데 모르면 안 된다구. 이다음에 몰랐다고 하면 안 되는 거야. 모르면 안 된다구. 영계에 가서 '나 몰랐습니다' 해서는 안 되는 거야. 선생님 책임이 있다는 거야. 오늘 똑똑히 다 얘기해 주는 거야. 알겠어? 하늘의 비밀, 지상의 비밀 다 얘기하는 거예요. 역사가 어떻게 풀려 넘어가고 어떻게 돌아가는 때인가를, 때가 어떤가를 확실히 아는 거예요.

이제 하나의 나라만, 조국만 창건하면, 네 나라의 독립만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전도고 뭣이고 다 필요 없다구요. 굴을 파서 철문 백 개를 채워 가지고 들어가 엎드려 있더라도 다이나마이트로 터뜨리고라도 만나겠다고 찾아올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만나기는 뭘 만나요? 내가 여러분들에게 얘기를 해주면 해준 얘기도 다 잊어버리는데 또 해줘요?

이제부터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서는 미국 대통령 만나기보다 더 어려운 수속을 밟아야 할 때가 온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 보희만 해도 그렇다구요. 마음대로 척척척 못 들어온다구요, 이스트 가든에. 그런 법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언제나 그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언제 무슨 명령이…. 암만 그립고 그리운 이스트 가든이라도 가고 싶고 가고 싶어도 못 갈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오늘 기도 가운데서 '하나님의 명령으로써 천상통일, 지상통일을 중심한 통일교회 운세권을 중심삼고 주류사상을 세워 하나의 세계 창건을 향하여 전진하게 하시옵소서' 하고 선포식을 한 거라구요. 알겠어요? 하나의 나라를 위해서 전진할지어다! 아멘!

자, 그런 신념을 가지고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가정기반을 중심삼고 나라를 찾아야 되겠고, 세계를 찾아야 되겠어요. 나라기반을 촉진시켜 가지고 세계로 나가야 되겠어요. 그것이 불원한 장래에 목전에 다가온다고 보는 것입니다. 오늘이 지난 후라도 선생님은 한국에 돌아가서 살겠다는 생각 안 한다구요. 한국이 반대하면 내가 거기 갈 필요가 없는 거예요. 다른 데 가도 된다 이거예요. 이제는 120문도가 전부 다 성령으로 불을 받아 가지고 야단 법석이 벌어졌듯이, 120국가가 그런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세례 요한이 예수를 모셔들일 수 있는 120국가 판도권 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누가 선두에서 수제자가 되느냐 하는 것은 누가 자기 국가를 동원하고, 어느 나라의 대통령이 먼저 통일교회를 믿어 가지고 그 나라를 통일교회화시키느냐 하는 데에 달려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예수님의 무덤 3일 기간에 맞먹는 3년간…. 1985년까지 3년간은 무덤 과정을 거치는 때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타나서는 안 되는 거예요. 예수시대의 무덤 3일 기간이 있기 때문에 법정투쟁을 중심삼고 지상지옥에 들어와 가지고 지상지옥 문을 열기 위한 싸움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 기간이 지나면 부활시대가 와서 통일교회는 활짝…. 방방곡곡에서 문선생님 우리 고향에 오면 좋겠다, 나라보다도 우리 마을에 오면 좋겠다 할 수 있는 시대가 불원한 장래에 올 것이라고 보는 것이 원리관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두고 보라구요. 공산세계에서도 앞으로의 2세들은 우리 편이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우리 편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