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열매를 맺어 정상적인 심정권을 이루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참열매를 맺어 정상적인 심정권을 이루라

여기 색시 가진 사람들 손들어 봐요. 색시나 신랑 가진 사람! 여러분 상대가 중요해요, 하나님이 중요해요? 「하나님」 상대지요? 「노」 (웃음) 문제는 간단한 거예요. 자, 공동운명입니다. 아내나 남편이나 공동으로 이 길을 다 가야 됩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이 길을 벗어나야 됩니다. 타락이 없었으면 하나님 만날 필요가 없다구요. 예수님이니 참부모니 다 필요 없다구요. 타락했기 때문에 예수가 필요하고 타락했기 때문에 참부모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거 알지요? 그런 거라구요.

예수가 왜 필요하냐? 둘째번 부모로 왔기 때문입니다. 지금 참부모는 세째번 부모로서 와 가지고 완성하는 참부모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는 참부모가 나타나는 과정적인 다리입니다. 이렇게 삼 단계를 거쳐온 것입니다. 하나님편에서 보게 되면, 여러분들은 나보다도 예수를 더 사랑해 가지고 하늘로 오게 되어 있습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아담 해와의 아들딸들이 말이예요, 하나님을 더 사랑했겠어요, 부모를 더 사랑했겠어요? 부모를 더 사랑했다고 봐야 돼요. 하나님은 그렇게 보는 거예요. 그래서 이 땅 위에 참부모가 나타나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보다도 참부모를 더 사랑하면 하나님은 자연히 사랑한 것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집안에서 어머니 말 잘 듣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면 전부 다 천국 가게 되어 있다 그 말이라구요.

그러니 여러분은 접붙임을 받아야 됩니다. 접붙임을 받아야 돼요. 미국에서는 뭐라 할까? 참부모를 참감람나무라고 하고 미국을 돌감람나무라 한다면 미국에 참감람나무를 갖다가 접붙이는 거예요. 그게 하나되기가 얼마나 힘들어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렇게 해서 접붙임을 받은 여러분들은 접붙이기 전의 나무의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세 시대서부터 정상적인 자리로 들어간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가지가 살 수 있는 영양소를 여러분들이 어떻게 하든지 보급해 줘야 됩니다. 여러분들은 말라 쪼그라지더라도 전체를 생각해서 전체가 살 수 있는 진액을 보내 줘야 됩니다. 연결시켜 줘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열매가 맺혀야 정상적인 심정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참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참감람나무 열매를 맺어야지 돌감람나무 열매를 맺어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냥 그대로 이렇게…' 그것이 아니예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에게는 부모님이 필요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잘라 가지고 부모님이 전부 다 접붙여 주는 거예요. 「감사합니다」 알겠어요? 미국이라는 문화를 잘라 버리고 여기에 순 하나를 붙이는 것입니다. 전체하고 조그마한 순 하나하고 바꿔야 됩니다. 그게 가능해요? 그걸 누가 믿어요? 열매를 보면 아는 거예요. 열매가 맺히면 아는 거라구요. 여러분은 참감람나무가 되게 되면 돌감람나무보다 열매가 충실하고 새로운 씨가 맺혀지게 돼요.

그렇게 되면 지금까지 자유세계에 '무니는 다 나쁘다'고 소문났지만, '참 멋진 사람들이 무니요, 정직하고 바람직하게 사는 사람들이 무니요, 미국의 소망이 무니다'라고 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 씨를 자꾸 뿌려 좋은 줄 알면 '아, 레버런 문이 훌륭하구나. 무니가 좋구나. 무니 씨가 우리에게 필요해!' 이럴 것입니다. 또, 종교 역사로 볼 때에 레버런 문 같은 사건도 처음입니다. 그렇지요? 그러니 소망을 갖고 알고 전진할지어다! 이게 결론입니다. 알겠어요? 「예」

자, 그러면 걱정은 다 사라졌다구요. 여러분이 책임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몇 시간 되었나? 한 시간이 되었나? 한 시간 사십 분이 됐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