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하늘의 추수시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3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하늘의 추수시기

이런 입장에서 오늘 여러분 앞에 결과적인 얘기를 딱 가르쳐 주는 거예요. 요전에 제2의 레버런 문이 되라고 전국에 있는 요원들 앞에 선포하고 다 배치했어요. 내가 가더라도…. 나를 죽일 수 없다 이거예요. 내가 죽는 한이 있더라도…. 뜻은 다 이루었어요. 알겠어요? 이제 다 이루었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예수님의 탕감복귀거든요. 십자가 도상에 열두 제자와 같은 제자가 없나, 그다음에는 기독교를 대신한 통일교회가 없나, 통일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앞으로의 세계 이상권이 없나, 여기에 유대교가 반대하던 것과 같은 기독교가 없나 말이예요. 그런데 기독교 목사들이 지금 지지해 가지고 야단이 벌어졌어요.

이걸 누가 하느냐 이거예요. 아벨이 하는 거예요, 아벨이. 그런 책임하지 못하면 돌아가지 못해요. 내가 승리해서 돌아가야 할 입장에 있는데 감옥으로 돌아간다구요. 그러니 몇십 배, 몇천 배 탕감한다는 거예요. 배상을 해야 된다고 보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게 보는 거예요.

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가인 아벨 문제를 중심삼고 통일교회와 기독교를 볼 때, 이 통일교회가 지금까지 아벨적 입장에서 가인복귀를 위해 선두에 선 것입니다. 피 흘리는 투쟁을 하는 거예요. 곽정환이! 「예」잘 알아야 돼. 「예」주저하지 말고 이제부터 달려야 된다고. 「예」달려야 돼.

이제는 추수기예요. 목사 추수기에 왔다는 거예요. 지금 전부 다 홍해로 가로막히고 이스라엘 민족이 가야 할 길은 없는데 하늘의 구름다리가 생겼다 이거예요. 딱 그 격이예요. 하늘의 구름다리가 생겼다 이거예요. 그래, 기독교가 갈 데가 없게 됐거든요. 그러나 이제는 구름다리가 생겼기 때문에 나와 더불어 구름다리로 올라가게 되는 거라구요. 싫더라도 올라가게 된 거예요. 요렇게 딱 됐어요.

그러니 금년에 내가 없는 동안에 4천만 명만 만들어 놓아라 이거예요. 4천만 명만 되면 6천만 이상이 넘어가는 거예요. 일본하고 우리 한국하고 6천만이예요. 그래서 세계에서 7천만을 동원하는 거예요. 7천만 요원이 하나될 수 있는 기반만 만들면 세계 가나안 복귀는 문제없습니다. 60만을 대신한 것이 7천만이예요. 6백만은 국가 대표예요. 그래서 7백만을 한국에 만든 거예요. 일본도 해와국가니까 7백만이예요. 일본이 이제 2천 백만까지 될 거예요. 미국에 있어서 4천만만 넘기면 7천만은 다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번에 이 놀음 하는 거예요.

그러한 입장에 서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지금 때는 부모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돼 있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가 아벨이고, 그다음에는 기성교회가 가인이 되고, 그리고 부모님이 있어요. 기성교회에서 가인 아벨이 다 틀어졌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교회고 뭐고 다 있지만 이제 안 달릴 수 없다구요.

실력에 있어서 우리가 천주교를 소화해야 되겠어요, 천주교가 우리를 소화해야 되겠어요? 「우리가 천주교를…」천주교가 흡수되겠어요, 우리가 흡수되겠어요? 「천주교요」천주교가 후퇴하겠어요, 우리가 후퇴하겠어요? 「천주교요」또 기성교회는 어때요? 모든 종교가…. 또, 미국 자체가 통일사상을 흡수할 수 있어요? 없습니다. 이미 다 실험을 필했어요. 실험을 필해서 정리 다 해 놓았어요. 그걸 알라구요, 저 윤박사, 이박사. 알겠어요? 담대해야 되겠습니다. 고추알이 맵다구요. 저 이박사 말이예요, 아카데미 이거 때려야 되겠어요. 늦었어요, 늦었어. 작년 12월 18일 이후에 다 해치웠어야 했는데….

요즘 만큼은 내가 이박사한테 단단히 얘기했지요. 그때는 아물아물하니 덜 익었기 때문에 얘기를 못 했다구요. 그러니 얼마나 피해를 내고, 국가적으로 세계 아카데미에 역사적인 수치를 남겼겠나 말이예요.

전부 때가 있는 거예요, 때가 이러니까 부모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됐다구요. 알겠어요? 부모가 없게 될 때는 가인이 아벨을 마음대로 해요. 죽일 수도 있고…. 그렇지만 부모가 있게 될 때는 `이놈'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은 때가 달라요. 그래서, 재림주님, 주님이라는 것은 부모로 오기 때문에, 가인 아벨의 싸움을 통치해 가지고 가인종족을 끊어버리고 아벨을 대신 세워 부모님 대를 상속시키는 거예요.그렇게 돼야 되는 거예요. 시대적으로 이미…. 알겠나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