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주관권과 간접주관권을 사랑으로 연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7권 PDF전문보기

직접주관권과 간접주관권을 사랑으로 연결해야

원리를 부정할 수 없잖아요, 원리? 이게 선생님 말이 아니예요. 선생님 말일 것 같으면 사탄이가 왜 떨어지느냐 말이예요. 선생님 말일 것 같으면 전부 다 왜 세계가 선생님 말대로 돼 가느냐 말이예요. 세계가 어떻게 하나의 세계가 돼요? 안 됩니다. 사탄과 하나님 사이에 막혀진 진실된 원리입니다. 원리가 뭐예요, 원리가? 원리가 무슨 저 피타고라스 원리가 아니예요. 과학의 원리가 아니예요. 화학, 물리학의 원리가 아니예요. 이건 창조원리예요, 창조원리.

통일교회의 원리라는 말이 무슨 말이냐고 물어 보면, 머리 좋은 녀석은 대번에 답할 텐데, 왜 원리라고 해요? 원리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의 한계선을 만드는 것, 그게 원리예요, 원리. 아담 해와가 장자로서 소생, 장성, 완성권으로 올라가야 되는 것, 그게 원리예요. 이 간접주관권 내에서도 인간이 개인완성 하기 위해서는 책임분담을 해야 돼요. 절대 성숙할 때까지는 사랑의 인연을 맺지 말라는 거예요. 털 나기 전에 아담 해와가 그 짓 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한계선을 정해 놓고 '기다려라, 따먹지 말라!' 한 거예요.

선악과가 뭐예요? 뭔지 알아요? 여자의 음부를 말하는 거예요. 그래, 한국 말로 '나 그 여자 따먹었다' 이러지요? 따먹었다고 그러지요? 한국 말이 묘하다는 거예요. 그런 말 알아요? 남자들은 그런 말 하지요, '저 여자 따먹자'고. 그건 성경도 모르는 사람들이 그러는 거예요. 그건 마음에 직고하는 거예요. 모든 것이 양심에 직고해야 돼요. 끝날엔 다 직고해야 됩니다.

공산당이 왜 빨갱이예요? 빨갱이는 위험천만의 사탄이예요. 직고해야 돼요! 그 악은 그늘에서 살아야 돼요. 흑(黑)은 그늘이예요. 죄진 사람은 그늘에 숨어 살아야 됩니다. 낮에 못 나타나요. 백(白)은 옳은 것에서 나타난다는 거예요. 전부 다 직고하는 시대에 왔다는 거예요.

오늘날 미국이 사랑의 질서를 중심삼고 전부 다 저렇게 된 것은 말이예요, 전부 다 친족관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엉망진창이 된 것은 사탄의 놀음 때문이예요. 자기 손녀하고 사는 사람이 수두룩하다 이거예요, 손녀하고. 딸하고 사는 애비…. 그것은 전부 다 수수대에 달아서 불살라 버려야 돼요, 한꺼번에. 난 그런 것 못 보고 산다는 거예요. 때가 되면 다….

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사람의 자식으로서 바람 피워 가지고 어디 가 사나 보자구. 따라가 가지고 내가 40평생 분했던 거, 역사시대에 하늘이 분했던 것을 복수해 버릴 거예요. 무섭다면 무서운 선생이라구요. 천륜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세계는 이제 통일교회 세계가 되고 마는 거예요. 안 될 수 없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 만나서 요것을 내가 확실히 가르쳐 주는 거예요.

여러분들 전부 다 축복받아 가지고 으스대지 말라구요. 선생님 앞에 섰을 때에는 아무런 뭣이 없어요. 여러분들보다도 훌륭하고 여러분들보다도 하늘이 더 중요시할 수 있는 자리에서 출발한 선생님은 일생 60평생 고생했어요. 고생한 터전이 똥개 같은 여러분들에게 그냥 그대로 상속될 것 같아요? 안 된다구요. 거 왜? 원리가 있어요, 원리가. 원리가 있다구요, 원리가.

그 원리가 뭐냐? 부모의 날을 통해 가지고 자녀의 날, 만물의 날, 이것들을 전부 다 일치화시켜야 돼요, 단계적으로 전부 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의 날을 택해 가지고 일치시켜야 돼요. 그건 간접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중심삼고 사랑으로 어떻게든 연결해야 되는 거예요. 완성기준에 연결하는 데는 평면적으로, 세계적으로 한꺼번에 연결해야 됩니다. 타락한 후손을 꽁무니에 달고 참부모의 자리에 있으니 이것이 어떻게 됐느냐 하면, 하나님이 조치한 이식이예요, 이식.

그러니까 세계적 기준으로 올릴 수 있는 조건을 만들자는 거예요. 다리, 가교를 놓지 않으면 안 되었기 때문에 민주세계를 대표한 세계적 가인권을 찾아가 가지고 전체가 핍박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부 다 사랑을 중심삼고 직접주관권 기준의 하나님의 날과 만물의 날, 자녀의 날, 부모의 날, 전부 다 한꺼번에 한 날이 돼야 돼요, 한 날. 한 날이 되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