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를 따라 들어갈 천국은 비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를 따라 들어갈 천국은 비어 있어

영계에 간 사람들이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한 참부모의 사랑의 핵에 일치된 기반 위에 연결되어 가지고 천국에 들어갈 것인데, 역사 이래 그런 인연을 갖지 못했기 때문에 전부 보류되었습니다. 어디서 보류되었느냐 하면, 지옥에서 보류되어 있고 그다음엔 낙원에서 보류되어 있습니다. 천국은 비어 있습니다.

천국에는 누가 먼저 들어가야 되느냐 하면 참부모가 먼저 들어가야 돼요. 천국이 비어 있다고 하면 레버런 문이 망령된 말을 한다고 하겠지만, 예수님도 천국에 못 들어갔어요. 천국은 혼자 못 들어갑니다. 우리 인류 본연의 조상이 사춘기를 지나 참다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삼면이 합한 사랑이상을 이루어 가지고 땅 위에서 살다가 참된 사랑의 씨를 남기고 부모가 되어 먼저 들어가야 할 곳이 천국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부모로서 이 땅 위에 사랑의 씨를 남긴 부모가 없고, 또 그런 후손을 남긴 기반이 생겨나지 못했기 때문에 천국은 비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로 말미암아 천국문이 열리게 되었는데, 천국문은 열렸지만 아직까지 선생님이 가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에 들어간 사람은 없습니다. 흥진군도 예수님을 데리고 들락날락하지만 아직까지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그거 이론에 맞는 말 아니예요? 레버런 문이 꾸며 가지고 적당히, 여기에 모인 아주 똑똑한 사람들에게 아침에 사기치기 위해서 하는 아야기가 아니예요. (웃음) 내가 뒤지고 뒤지고 똥싸개까지 다 뒤져서 꿰어 보니,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영계까지, 하늘나라의 보좌까지 직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이 있다는 거예요. 그 길, 어디 어디 가는 방향은 사랑의 깃발을 가지고 신호를 해야지, 그 외의 신호 가지고는 통하지 않습니다. 못 가는 거예요. 여러분, 천국에 갈 자신 있어요? 자신 있어요? 「예」 사랑의 자동차를 몰고 가요? 사랑의 자동차…. 그렇게 되면 천사는 사랑의 자동차를 신호해서 천국으로 안내하는 거예요. 꼬불꼬불하지만 그곳은 고속도로로 되어 있다는 겁니다.

작년 이날에 선생님은 댄버리에서, 어머님은 이스트가든을 중심삼고 비로소 하늘과 땅이 통할 수 있는 문을 열었기 때문에, 천상세계에 몇천 년 전에 갔던 선민들이 자기 후손들을…. 천국에 가려면 지옥을 거쳐 가지고 지상의 자리에 와야 합니다. 천국에 가려면 지옥을 이겨야 합니다. 지옥을 이긴 사람이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지옥 맨 밑에서 지옥을 넘어 천국에 들어가는 길가에 머물고 있는 곳이 낙원입니다.

예수님이 본연의 사랑의 씨를 뿌렸어요? 예수님은 이 땅에 와서 사랑하는 신부를 찾아 가지고 사랑의 씨를 뿌려야 하는데, 예수님이 뿌렸어요? 그래, 예수님이 구름 타고 와야 돼요? 허깨비 모양으로 와야 돼요, 사람으로 와야 돼요? 「사람으로 와야 됩니다」 사람으로 와야 된다는 거예요. 미친 것들…. 세상이 주먹구구식으로 안 돼 있다구요. 이론에 맞아야 돼요. 완전한 지식적 기반에 서 가지고야 완성이 가능하지, 무지몽매하게 알지도 못하는데, 더벅머리에 주먹구구식인데 완성이 돼요? 요전에도 그랬잖아요? 오늘날과 같은 과학적인 시대에 컴퓨터 데이타에 의한 지식에 의해 그렇게 실험을 하고 결과를 타진했는데도 불구하고 챌린저호가 폭발한 것을 봐요. 완전한 지식기반, 완전한 계획, 통계기준, 실증적 기반을 통해 확실하다는 결정을 한 후에 버튼을 눌러 출발했는데도 불구하고 57초 만에 폭발해 버렸습니다. 이렇게 알고서도 완성하기가 힘든데 무지몽매한, 무지한 가운데서 완성을 해 가지고 천국에 가겠어요? 도둑놈들, 날도둑놈들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