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위하는 생활을 통해 세계적 승리의 판도권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5권 PDF전문보기

40년 위하는 생활을 통해 세계적 승리의 판도권이 벌어져

자, 그렇게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자유세계, 그렇게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기독교는 몰락의 일로로…. 추방을 당하여 광야에 처해 있던 레버런 문은 한국 강토에 발붙일 자리가 없을이만큼 비참한 자리에 섰지만 하늘은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을 통해서, 자신이 십자가에 희생을 당하면서 맞고 빼앗아 나온 것입니다. 열만큼 맞았으면 열만큼, 핍박하면 핍박하는 만큼 그 운세가 하늘로 넘어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4천 년 고개를 넘기 위해 40일 광야를 중심삼아 가지고 40년 역사의 연장을 본 거와 마찬가지로 40년 고개, 40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역사는 해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2차대전 직후에 레버런 문이 통일교회 이상을 갖고 출현한 그때서부터 40년을 기해 가지고 추방된 것입니다. 추방된 레버런 문은 지상 상륙작전에 게릴라전을 전개해 가지고…. 전인류가 반대하니 게릴라전을 하는 거예요. 그렇다고 주먹으로 닦달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사랑으로 재창조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모든 천지만물을 지으실 때 사랑을 센터로 해 가지고 모든 것을 위하면서 창조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재창조했던 것입니다. 위하는 생활로 이 민족의 끝에서부터 점점 올라와 가지고 이제는 세계에서 레버런 문 사상을 부정할 수 없는 세계적 판도권이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사상적으로 레버런 문 사상을 당할 수 없습니다. 이론적인 면에서 모든 것이 맞습니다.

자유세계의 미국이 아무리 큰소리하더라도 레버런 문 신세를 지지 않고는 그 나라, 썩어 넘어져 가는 그 나라를 고칠 길이 없어요. 쓰레기통에 돌아다니는 종교를 전부 다 정비하지 않으면 예루살렘의 황금 법궤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런 차원에 들어선 거라구요.

이제는 다 40년을 지나고, 이제는 40년이 지났다구요. 지나 가지고 영적 통일권을 지상 통일권으로, 개인통일, 가정통일을 중심삼고 종족통일, 민족통일을 하는 거예요. 이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합동결혼식을 합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밀고 나가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가정 중심삼고 밀고 나가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이 가정축복을 못 하게 합니다.

이제는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이 세계화됐습니다. 다 넘었습니다. 내가 미국 천지에서 모집해 가지고 합동결혼식하겠다 해도 서로가 자원해서 들어올 사람이 많다구요. 대학가에서 요전에 선전하기를 '야! 레버런 문은 세계에서 결혼시켜 주는 챔피언이다. 레버런 문은 유명하니까…' 했다구요.

미국 사람들은 유명한 것을 좋아하거든요. (웃음) 유명한 사람한테 축복받은 것을 자랑하고 좋아하니까 '아, 축복받고 싶으면 자원하라'고 하면 너도나도 자꾸 자원하려고 그래요. 자꾸 자원해도 곤란하다구요. 진짜 하겠다고 하면 곤란하거든요. 3년노정이 있고 7년노정이 남아 있는데. (웃음)

이제 미국에서는 '통일교회 가정이 이상적이다' 하는 게 드러났어요. '통일교회 가정들은 깨지지 않는대, 전부 다 깨지지 않는대, 이혼을 하더라도 선생님의 허가 없이는 이혼을 못 한대' (웃음) 한다구요. 선생님이 뭐 이혼 허가해 주나요? 안 해주니 할 수 없이 살아야지. (웃음)

이렇게 하면 점점점 결혼한 떼거리의 명패를 붙이고 사는 모습이 자기 천지에서 바라보게 될 때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괜찮더라 이거예요. 세상의 가정이 다 무너져도 남는 가정은, 보다 높이 우뚝 솟는 것은 욕 퍼먹으면서 합동결혼식한 통일교회 패밖에 없다 이겁니다. '가만 들여다 보니 옆으로 봐도 좋고 미인이고 앞으로 봐도 미인이고 아래서 봐도 미인이고 위에서 봐도 미인이야. 또 남자도 그렇구나. 근사하구만. 훌륭하구만'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