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조국창건을 위해 행동할 걸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8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조국창건을 위해 행동할 걸 알아야

그렇기 때문에 나라 없는 백성이 나라를 갖기 전에 자기의 재산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통일교회 나라 있나요? 나라 있어요? 「없습니다」 자기 재산 가질 수 있나요? 「없습니다」 나라가 하나님의 소유로 결정되고 나서야 그 나라 백성들이 그 소유권을 분배받아 가지고 자기 소유를 가질 수 있지, 나라를 하늘 앞에 바쳐 드리지 못한 자들은 자기 소유권을 가질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까지 집시의 생활을 해온 겁니다.

금년에 들어와서 내세운 것이 조국창건입니다. 조국창건을 위해서는 몸뚱이를 팔아서라도, 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행동할 줄 알아야 돼요. 조국창건의 날은 즉 하늘나라의 해방이 시작되는 날이예요. 하나님의 섭리의 종결시대가 옵니다. 역사적인 위대한 과업이 지상세계에 비로소 처음 시작되는 데 자기 일족을 희생시키고 자기 일신을 고통 속에 몰아넣더라도 그 이상 영광스러운 때가 없다는 것을 알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어야 되는 겁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놈의 자식들, 뭐 월급 많이 주고, 뭐 어떻고…. 통일교회에 월급받으러 들어왔어? 여기 대가리 큰 녀석들, 선생님이 월급받고 있나요? 「아닙니다」 선생님 역사에 월급받고 교회에 들어간 역사가 있어요? 「없습니다」 지금 내가 월급을 주나요, 받나요? 「주고 계십니다」 나는 주지 말라고 했는 데 이 가짜들이 나와 가지고 자기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그놈의 자식들은 전부 다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월급을 받고 떵떵거리는 패들 두고 보라는 겁니다. 멀어지는 거예요.

전후가 뒤집어지면 악이 되는 겁니다. 아버지를 대해서 '아버지가 뭐야? 내가 아버지다' 이러면 용서받을 수 있어요? 불효 중에 그 이상 불효가 없는 겁니다. '아버지가 제일일 게 뭐야? 내가 제일이지' 그러는 건 불효예요. 미국이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지금. 자기 제일주의예요. 부모 제일인 줄 모르고, 나라 제일인 줄 모르고, 그거 다 모르는 거예요.

정신이 들어요? 탕감복귀가 왜 필요하다고요? 응? 「책임분담…」 책임분담 자유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있어서의 책임분담권에 사탄이 참소했어요? 안 했지요? 사탄이를 방어해야 됩니다. 사탄이를 방어하려면 하나님을 누구보다 더 사랑해야 돼요. 이 세계를 누구보다도 더 사랑하고, 우주를 누구보다도 더 사랑해야 됩니다. 자기보다도 더 사랑해야 됩니다. 자기는 타락한 사람이니까 자기보다 더 사랑하지 않고는 안 되는 겁니다. 자기보다도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자기보다도 세계를 더 사랑하지 않고는 안 됩니다. 사탄이는 하나님보다 자기를 제일 사랑하고, 세계보다 자기를 제일 사랑합니다. 그게 사탄이예요. 그러니 개인주의를 중심삼은 여러분은 완전히 사탄의 왕자들이예요. 자기 생각하는 사람은….

탕감복귀가 무엇인지 알겠어요? 「예」 탕감복귀가 왜 필요하다고요? 「책임분담 완수하기 위해서입니다」 사탄이가 들어왔으니, 사탄이를 방어하려니…. 사탄을 방어하지 않고는 본연의 책임분담권이 안 나오는 겁니다. 본연의 책임분담권에 사탄이 있었어요? 「없었습니다」 사탄이 없는 자리에서 책임분담이 완성되게 되어 있지 사탄이 있는 자리에서는 책임분담 완성이 안 되게 되어 있다구요. 이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이렇게 보게 되면, 협회장으로부터 다 어떻게 해야 된다는 것이 여기서 다 나온다구요. 결론이 쭉 나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