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주님이 가정을 이루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9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주님이 가정을 이루려면

하나님의 사랑이 관계맺을 수 있는 그러한 터전이 뭐냐? 가정이예요. 그러면 가정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가정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어때야 되느냐? 오시는 주님은 반드시 가정을 이루어 놓고 해산해야 될 것인데 이건 그렇지 않다는 거예요. 타락한 세계의 인간들이기 때문에 이 인간을 대표해서 가정을, 하늘편을 대표할 수 있는 가정의 인연을 찾아 세워야 돼요. 사탄세계를 대표해서 하늘이 찾으려는 가정의 인연을 찾아 세워야 됩니다. 하늘편을 대신하여서 가정에 대한 이러한 두 가지의 사명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무슨 말이냐? 아담 해와가 타락을 할 때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다 이거예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우리의 인류의 부모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의 인연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장성기 완성급에서 이루어진 부모의 기준을 복귀해야 된다 이거예요.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심정을 체득해 가지고 아담 해와가 타락하던 전단계, 더 높을 수 있는 심정의 인연의 자리에서 부모를 복귀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지 않고는 완성단계의 부모의 인연을 갖출 수 없다 이거예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하게 될 때, 하늘편에 있는 어머니, 인류의 어머니를 사탄이 빼앗아 갔다 이거예요. 이것을 다시 찾아와야 된다는 거예요.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아브라함을 빼앗아 가지고 믿음의 조상을 세운 것과 마찬가지로, 사탄편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취해서 잃어버린 해와를 빼앗아 와야 돼요. 그런 어머니가 있어야 돼요.

그 어머니라는 분은 처녀가 아니예요.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여자라는 거예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실패한, 빼앗아 간 것을 다시 찾아오지 않고는 완성의 자리에 못 들어가요. 이러한 싸움을 해야 되는 겁니다. 그 싸움을 해 가지고 완성의 터전을 세워 놔 가지고 그 터전 위에 비로소 복귀될 수 있는 어머니의 기준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옛날에 해와가 실수했던 것을 탕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완성급으로 향할 수 있는 부모의 인연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러한 역사가 지금까지…. 우리 교회에 있어서는 1960년도를 중심삼고 그런 일이 벌어진 거예요. 그래 가지고 완성한 어머니의 기준은 어떻게 돼야 되느냐? 장성한 어머니가 낳아 주는 입장에 선 인연을 거치지 않고는 완성한 어머니가 나오지 않는 거예요. 이렇게 되는 거예요. 원리적으로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래서 결국은 장성기 완성급에 있는 어머니가 타락한 세계의 지금까지 저끄러진 모든 것을 전부 다 복귀할 수 있는, 타락한 어머니로서의 저끄러진 역사적인 모든 조건을 탕감해 가지고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기준에 서지 않고는 완성한 어머니의 사명시대가 들어오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한 역사적인 내용이 있으니 예수님 당시에 복귀하려는 사명을 세우려 했지만, 그 당시에 마리아 가정에서부터 이것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었는 데도 불구하고 이것을 못 받들어서 예수는 슬픈 운명의 십자가의 길을 가지 않을 수 없었다는 거예요.

그러한 종적인 사연을 예수는 이 땅에 왔지만서도 그 누구한테 말하지 못했다는 거예요. 사랑하는 제자들한테도 말하지 못했고 사랑하는 그 누구한테도 말하지 못하였던 사실이, 오늘날 2천 년의 역사과정을 지내 가지고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이것이 발표돼 가지고 실제로 탕감의 역사로 엮어져 나왔기 때문에 이것이 사탄세계와 하늘세계의 분수령이 되고 분별되는 이 탕감의 인연이 되는 것이지, 그러한 원칙이 해결되지 않고는 탕감복귀가 성립되지 않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