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하늘 뜻 기준에 방향을 맞추지 않으면 문제가 생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5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하늘 뜻 기준에 방향을 맞추지 않으면 문제가 생겨

남한 가정만 완전히 하나되는 날에는 북한 가정은 문제없어요. 지금 남한에 침투되어 있는 모든 공산당 좌익 분자들의 지하 조직은 모두 지금까지 이 외적인 세계의 가정의 부인들이 숨겨 주기 때문에 숨어 있는 것입니다. 자기 동생뻘이 되든가 사돈의 뭣이 되든가 해서 전부 다 인척관계를 중삼삼고 부인들이 숨겨 주기 때문에 이것이 지하에 숨어 있는 거예요. 부인들이 이것을 전부 다 폭파시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과 전체 인류의 해방을 위하는 데 있어서 기본적인 뜻을 중심삼고 이것을 옹호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이것을 적발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지하조직을 폭파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우리의 전쟁 목표는 가정입니다. 통·반장격파운동이다 이거예요. 가정이지요? 동네면 동네를 중심삼고 통·반장이 있지요. 3단계예요, 모든 동네를 중심삼고. 그렇기 때문에 면의 기지가 필요한 거예요. 면을 중심삼고 리하고 동네가 통하거든요. 도시면 동을 중심삼고 통하고 반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3단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3천 3백 초소를 가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기에 부인들이 가서 통·반장을 연결시킬 수 있게끔 부인들을 움직여야 돼요.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반대할 사람이 없지요? 그거 반대하면 빨갱이고, 그것은 이적 행동이예요. 그러니까 우리 나라의 입장은 원리적 기준에서 딱 일치가 되는 것입니다. 대등하지요.

옛날에는 대등한 입장에서 우리보다 위에 서 가지고 쳤습니다. 대등한데 쳤다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우리가 위에 딱 섰다는 겁니다. 모든 환경 여건이 이들이 아래에 안 올 수 없게 돼 있다 이거예요. 가정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남편도 그렇고, 아내도 그렇고, 아들딸도 그렇고.

이렇게 되니까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모든 가정적 기준이 반대 조건을 중심삼고, 본연의 완성한 아담을 중심삼고 완성한 해와를 따라서, 해와에 연결된 가정으로서 전부 다 하늘나라에 연결되는 거예요. 그 권을 사탄이 침범하면 공산당은 자동적으로 망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공산당은 자동적으로 망한다구요.

이북도 현재 상당히 혼란하다구요. 혼란하기 때문에 남침하려고 한다는 거예요. 제일 혼란한 때라 이거예요. 자기들이 사는 데 있어서 둘이 싸우고 혼란하니만큼, 이걸 수습해 나가기 위해서 남침이라는 조건을 중심삼고 전부 다 왈카닥 홍수권 내에 몰아넣으려 한다는 거예요. 지금 상당히 그렇잖아요? 정부도 지금 뒤넘이치잖아요? 갑자기 내각 사퇴가 벌어지고, 전부 다 문제가 심각한 거라구요.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수습해 나갈 것이냐? 앞으로 모든 나라 지도자들도 이와 같은 하늘의 뜻을 따라 나가는 기준에 방향을 맞추지 않고는 웽강댕강, 문제가 생긴다는 거예요. 전부 두고 보라구요. 그거 알겠어요, 원리적으로? 「예」

그럼으로 말미암아 에덴동산에서 옛날 우리 조상이 하늘로부터 추방당하고 지옥으로 갈 때에, 전부 다 하늘과 관계없이 사탄을 중심삼고 아들딸을 몰고 지옥으로 향했던 것을 비로소 복귀하게 되는 것입니다. 본연의 부모가 나와 가지고 하늘을 향하여 복귀하는 데 있어서, 해와가 그아들딸을 품고, 남편은 반대하는 천사장이 아니라, 타락한 사탄이가 아니라 복귀된 아담의 자리에 서서 주체 되는 그분 앞에 순응하고 하늘에 안겨 가지고 아버지한테 돌아가야 됩니다. 그렇게 아버지께 돌아간 다음에는 남자 된 메시아가, 아담이 천사장을 용서해 줘야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물건이 타락한 부모로부터 전부 다 사탄 앞에 흘러갔는데, 이것을 앞으로 부모님을 중심삼고 모든 가정들이 복귀하기 위해서는 자기들의 소유물이 없어야 되는 거예요. 자기 소유물이 없어야 돼요. 자기 몸뚱이도 자기 것이 아니고, 아들딸도 자기 것이 아니고, 남편도 자기 것이 아니예요. 전부 다 아담의 소유로 결정받아야 됩니다. 해와의 소유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기 소유로 결정하면 안 된다구요.

아담의 소유로 결정받아 가지고 그다음에 하나님 앞에 돌이켜서 하나님의 것으로 인정받고 난 다음에 재차 아담을 통해서 돌려받아야 자기소유권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들어가 입적이 끝남으로 말미암아 그런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비로소 지상에서, 에덴 동산에서 타락하지 않고 만물을 소유하고 살던 주인의 자리를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지상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 원리를 중심삼고 볼 때, 어떻게 세계적으로 탕감해 가지고 가정을 중심삼고 이와 같이 격파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았느냐? 논리적 기준에서 그것이 결과 되었느냐 할 때, 이 결과가 논리적으로 맞아 떨어지지 않으면, 하나님이 지상에서 탕감복귀해 가지고 승리적으로 성사된다는 복귀원리는 성립이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것이 이론적으로 딱 맞아야 돼요. 그러려니까 40년 동안 선생님이 고생한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민족이 전부 다 싸워 가지고 우리를 때리던 것이 반대로 돌아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