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세계 인류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소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세계 인류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소망

그러한 입장에서 보게 될 때, 나라가 교체될 수 있는 입장에서 국회의원이 아들딸의 자리에 들어가는 것인데 그 사람들이 가인을 치고, 가인과 싸워서 이겨 가지고는 못 넘어갑니다. 자동적으로 상속해 줄 수 있는 기반을 통해서만이 어디든지 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확실하지요? 그러니 앞으로 선생님이 대통령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절대 복종할 수 있는 대통령을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내가 나서더라도…. 한국 대통령 자리보다 못해요? 세계 천지가 다 머리 숙이는 이런 환경을 이룬 것입니다. 지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단 하나의 사람이 누구냐? 어느 정치가보다도 레버런 문이 최고입니다. 지금 그렇습니다. 이 세계의 모든 인류를 구할 수 있는 하나의 소망은 전부가 레버런 문밖에 없다고 하는 거예요. 왜 그러냐? 세계의 학자들이 전부 다 한국에 와 가지고…. 2년째, 2년 했나요? 3년째인가? 2년 했지요? 「3년…」 3년째인가요? 3년째 떠들어 댔다구요. 그 떠든 사람들에 대해서 그 나라에 소문이 안 날 것 같아요? 당장에 신문에 나 가지고 아무개 유명한 학자가 레버런 문의 부하가 돼 가지고 우리 나라 망신을 시키고 학교 망신을 시킨다고 별의별 공격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공격을 받고 있다는 거예요.

가만히 볼 때, 반대하는 사람도 그렇지만 일반 사람이 볼 때는 `야, 이것 멋지구만' 한다는 거예요. 한 사람이 아니고 세계의 모든 국가가 이런다는 것을 다 알고 있는 거예요. 그리고 사상적 견지에서 공산당도 그렇게 알고 있는 거예요. 또, 민주주의 세계의 미국도 그렇게 알고 있는 거예요. 다 알게 됐다는 거예요. 다 알고 있는 거라구요. 이번에 언론인들이 왔을 때도 내가 들이때렸다구요. 돈을 들여서 언론인대회를 세워 놓았으니 `이놈의 자식들' 이래도 `저것은 저분만이 그럴 수 있다!' 이러지, 다른 사람이 그랬다면 난장판이 벌어지는 거예요. `야! 이 자식아 뭐야, 이 자식아!'하며 야단이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

돌아가는 데에 있어서는 어떻게 해야 된다구요? 누구를 내세워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뭐냐 하면, 그저 열심히 후원해 줘라 이거예요. 열심히 후원해 주면…. 사람이 그렇잖아요? 열심히 정성들이는 사람 앞에는, 인사를 하면 같이 하고, 또 인사하면 자기는 더 인사하게 되고 세번째는 굴복해야 됩니다. 그게 천리입니다. 그러니 밀어 주는 거예요. 그렇게 밀어 주면 또 해먹고, 또 해먹겠다고 할 수 있어요? 두 번까지는 해먹어도 세 번은 못 해먹는 거예요. 그게 원리라는 거예요. 확실히 알았어요? 확실히 알았느냐구요? 「예」

내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해주느냐 하면, `아이고, 통일교회에서 정당을 만들어 가지고 문총재가 대통령 출마하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지금 그래요. 미국에서도 가만히 보니까 선생님밖에 없더라 그 말이예요. 미국 CIA도 지금 그래요. `아, 레버런 문이 처음에는 나쁜 줄 알았는데 김일성을 때려 잡고 남북의 정세를 수습할 수 있는 사람이다' 하는 거예요. 그만큼 유명해졌습니다. 그래, 어떻게 유명해졌어요? 가짜로 유명해졌어요, 내용에 있어서 유명해졌어요? 「내용에 있어서…」 그만큼 훌륭하기 때문에 그만큼 유명해지지 않았다 이거예요? 「유명해졌습니다」 그만큼 훌륭하기 때문에 그만큼 유명해지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