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원리는 하늘땅을 하나로 만드는 위대한 진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0권 PDF전문보기

통일원리는 하늘땅을 하나로 만드는 위대한 진리

미국이 어떤 나라예요? 사탄에 속해 있는 나라예요, 하나님에 속해 있는 나라예요? 「사탄」 미국 문화는 어때요? 미국 옷은 어때요? (웃음) 이놈의 자식, 코리아가 뭐야 미국을 물어 보는데. 이것이 미국 옷이라면, 이거 입고 가면 사탄이 자기 옷 입었다고 조건 걸겠어요, 안 걸겠어요? 또 요만한 빵 조각 하나를 먹었다 할 때 어떻게 되겠어요? 내가 먹었으면 사탄이 자기 것 먹었다고 할 때 내가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면 미국 말은 어때요? 사탄이 뭐라고 그러겠어요? 사탄이 말하기를 '영어는 본래 나에게 속한 거야' 그런다구요. 그렇잖아요? 「예」 그리고 미국 집에서 자면 어떻겠어요? '내 집인데, 너 내 집에서 살면 넌 내편이야' 한다구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천국은 어떻게 가겠소? 레버런 문이 천국이 무엇이고 통일교회가 어떻고 어떻고 말하지만 그거 다 허탕 아녜요? 허탕 아녜요? 여러분이 사탄세계와 다른 것이 뭐예요? 사탄세계와 다른 것이 뭐예요? 다른 게 뭐예요? 그래, 여러분이 뭘 사 오면 뭘해요? 사 오면 뭘 뿌리던가? 그게 뭐예요? 「성염요」 사탄의 물건이지만 이미 하늘의 공약에 의해서 이 성염만 뿌리게 되면 주장 못 한다 이거예요. 법이 되어 있어요. 기분 좋지요? 「예」 (박수)

그러면 여러분 영어, 말은 어떻게 해야 돼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혓바닥에다 성염 뿌릴래요? (웃음) 이걸 알아야 돼요. '나는 애급에서 포로가 되어 살던 사람이야, 이제 고국에 돌아가야 돼. 그래서 고국말을 배우고 있는 거야' 이렇게 조건을 딱 세워야 돼요. 배우고 싶었지만 가르쳐 주는 사람이 없었다 이거예요. 몇 년 동안 내가 모국어를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가갸 겨겨. 안녕하십니까? 밥을 먹소' 이렇게 몇 마디라도 외워 두라는 거예요. 이것이 내 본향 말이다 하면서 말이예요. (박수)

저 백인들, 앵글로색슨족이 들으면 '저거 백인들을 잡아다가 아시아사람 종을 만들려고 저러는구나. 아이구, 우리 나라를 송두리째 삼키려는구만. 레버런 문은 욕심장이다. 미국에 와서 앵글로색슨 문화를 다 삼키려 한다. 죽여 버리자' 이런다구요. 이게 미국식입니다. 미국식이 멋지지요? 「아닙니다」 멋있어요, 비참해요? 「비참합니다」 이 미국식이 얼마나 비참해요, 이젠 분명해졌지요?

여러분은 어디 가서 앉을 때도 소금을 뿌리고 앉아요? 어떻게 해요? 속으로 '후 후 후' 세 번 부는 조건을 생각하면서 앉으라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 미남자가 있으면, '아이구, 미남자하고 한번 살아 보자' 그런 생각 하지 말고 미남자가 손을 한번 쥐었더라도 '후' 하고 불어버려야 됩니다. 소금을 뿌려야 된다는 거예요. 속으로 후후후 세 번 불라는 것입니다. (웃음) 소금을 세 번 뿌리라는 거지요. (웃음)

문제는 어떻게 그런 약조를 세울 수 있느냐에 있습니다. 그 약속을 누가 세웠어요? 「아버님요」 그거 세웠는지 어땠는지 어떻게 알아요? 거짓말인 줄 알아요? 「아닙니다」 거짓말 아닌 줄 어떻게 알아요? 어떻게 나를 믿을 수 있어요? 그래요. 놀라운 말씀을 가르쳐 줬습니다. 원리를 가르쳐 줬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원리를. 보통원리가 아니고 말이예요, 디바인 프린시플(Divine Principle;하나님의 원리)이예요.

디바인이라는 것은 '신적', '영적', '하나님적' 이런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거예요. 사탄도 영적이죠? 디바인 형이라는 거예요. 영적인 내용을 중심삼은 프린시플(Principle;원리)이 이것을 결정해 주었기 때문에, 디바인 프린시플을 통해서 보면 모든 것이 풀립니다. 모든 것이 풀린다구요. 의문이 다 풀린다 이거예요. 디바인 프린시플을 통해 보게 되면 사탄세계도 분명하게 되고 하늘세계도 분명하게 됩니다.

디바인 프린시플을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었지만, 그걸 말로만 하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다 실천하고 나서 가르쳐 준 것입니다. 가르쳐주고 실천한 것이 아닙니다. 실천하고 나서 가르쳐 주었다는 것이 위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을 대해 뭐라고 그래요? 「파더(Father;아버지)」무슨 파더예요? 가톨릭 교회 파더예요? 파더가 많잖아요? 「트루파더(True Father;참아버지)」 참부모는 하나예요. 그게 다릅니다. '트루' 하게 되면 하나를 말해요, 둘을 말해요? 「하나」 오직 하나라구요. 오직 하나인데 사탄편에 선 트루 파더예요, 하나님편에 선 트루파더예요? 「하나님편」 '트루'라는 말은 하나님편이라는 거예요. '트루' 반대가 뭣인가? 「폴스(False;가짜)」 가짜 아버지는 타락한 아버지를 말합니다. 사탄편 아버지라는 거예요. 참아버지라는 말은 하늘편에 선 말인 것입니다. 참아버지가 나와서 뭘하느냐 하면 이 세계를 세워 가고 살려 가면서 사탄세계를 죽여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