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하는 시간은 모든 것을 전수하는 시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축복하는 시간은 모든 것을 전수하는 시간

앞에서 말했지만 180도 잘라 버리지 않으면 교차점을 만들어서…. 수직으로 크로스해도, 이것이 눌릴 일이 있어도 자를 수 없는…. 눌러 보라구요. 여러분들과 세계가 떨어진다는 입장에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 교차점, 가정적 교차점, 종족, 민족, 세계가 선생님을 누르고 공산당마저 붙어서 끝없이 맨 밑바닥까지 떨어뜨려 버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눌러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줄기의 세계를 자르고 하나를 돌면 양쪽 모두 정면을 향하는 세계를 맞이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양쪽 모두 반대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이루어 온 것입니다.

이렇게 만든 전통을 올라타고 부모 앞에서 지금 축복을 받는다는 것은, 결혼한다는 것은 모든 것을 전수하는 시간인 것입니다. 모든 축복을 전수합니다. 참부모로서 생애에 걸쳐서 천래(天來)에 승리권, 구한 모든 것을 참사랑에 의해 전수합니다. 참사랑에 접하게 되면 동참권이 있습니다. 어디에나 함께 참석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도 낮은 곳도 지옥의 맨 밑바닥에도 동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위치에도 갈 수 있습니다. 아버님이 수상관저에 가면 언제나 따라갈 수 있습니다. 대통령관저에 가도 갈 수 있습니다. 동참권과 동위권이 있다구요. 최후에는 상속권이 있습니다, 참사랑에는. 그러한 심정권을 가짐에 의해서 하나님 자체가 나의 부모이며, 참부모가 나의 부모이며, 그 창조한 천주의 모든 물건이 나의 물건이 됩니다. 그것을 움직이게 하는 중책의 힘이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이 나를 지킵니다. 나를 세웁니다. 그것은 나의 것이 됩니다. 그것 이외에 내가 원하는 것은 없습니다. 영광이라면 그 이상의 영광이 없으며, 승리라면 그 이상의 승리는 없습니다. 위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있어서 품을 수 없는 물건은 아무것도 없는 승리권에 서는, 위대한 그 길을 맞이하는 순간이 지금 하루와 하루밤을 경계로 하고 오게 됩니다. 그것은 역사적 순간에 걸쳐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예!」

그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참사랑을 안 이상 그 길을 지켜 갈 결의를 굳게 하고, 새롭게 부활한 이상적 부부로서 예수님의 고민을 해방하고, 참부모의 43년의 한을 해방하고, 4천년의 문화적 섭리적 이스라엘민족을 통해서의 하나님의 고통에서 해방할 수 있습니다. 그 역사적 해방을 해 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장래에 걸쳐서 그 책임을 수행하는 데 부끄럽지 않은 그러한 중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새로운 종족의 선조들이 한국 땅에, 세계의 땅에 태어날 것입니다.

예수님을 하나님은 보냈습니다, 메시아로서. 그러나 축복가정을 찾지 못하고 죽어갔습니다. 선생님은 70년 고생해 왔습니다. 이제 나라를 넘어서 결혼하는 메시아적, 세계적 기반에 있어서 승리의 결혼을 이루어서 해방권을 맞이하고 고향에 돌아가는 선조들을 파견하는 위대한 날이 목전에 전개됩니다. 그런 것이 현세계에 나타난다고 하는 것은 하나님으로부터의 소망의 표적이라고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알겠읍니까? 「예!」

그 나팔소리가 울려 퍼지는 아침, 아침해를 맞이하며 자신의 고향으로 돌진하는 승리의 권한을 가지고 전진하는 자신의 모습을 드높이 자랑하며 나아가는 미래의 희망은 어느 정도이겠는가? 일본이 문제가 아닙니다. 한국이 문제가 아닙니다. 아시아가 우리들의 발 아래에, 세계는 우리들의 품에 안기고 싶어하는 시대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그것을 상속하여 세계로 뛰어나가라구요. 도약, 비약하여 뛰어나가지 않겠습니까? (함성) 환영하는 사람 양손을 들어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