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자는 하루 여덟 시간 이상 강의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책임자는 하루 여덟 시간 이상 강의하라

자, 이제 약속하자구요. 하루에 몇 시간 강의할래요? 응? 「여덟 시간 하겠습니다」 아까 한국 책임자는 몇 시간 했다구. 「16시간…」 선생님은 몇 시간 얘기했어요? 일생 동안. 응? 「……」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 7년 기간에는 전부 다 두 시간 이상 안 잤다구요. 전부 밤을 새워 가며 가르쳐 준 거예요.

그 한국 가서 물어 보라구. 지금도 그러고 다녀요, 지금도. 이놈의 자식들, 대가리 큰 것들을 전부 다 시간만 있으면 말만 하고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무력한 사람이 되는 거예요.

어떻게 할 테예요? 여덟 시간 할 거예요, 열여섯 시간 할 거예요, 몇 시간 할 거예요? 선생님같이 할 거예요, 유협회장같이 할 거예요, 여러분들같이 할 거예요? 「아버님같이」 말들은 좋다,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은 이거 전부 다, 옛날에 기도해 가지고 전부 다 굳은살이 박혔어요. 열두 시간, 열일곱 시간이라도 계속해서 기도한 거예요, 이 길을 찾기 위해서 지금도 여기에 굳은살이 남았지만 기도를 하면서 싸우기에 바빴어요.

자식들, 이거 가만히 들어 보니까 너희들은 가짜야, 가짜. 도적놈들 아니야, 도적놈들? 강의하는 비례에, 강의 들은 비례에 의해 식구가 일어나는 거예요. 그게 철칙이예요, 철칙.

자, 시간 정하자구요. 몇 시간씩 하겠어요? 몇 시간씩 강의할래요? 2억 4천만을 언제 강의를 듣게 하겠어요? 여러분들 여덟 시간 해서, 여덟 시간 해서…. 그렇기 때문에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어 가지고 밤이나 낮이나 전부 다 이거 가지고 그 놀음 해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몇 사람이나 매일 계속적으로, 매일같이 비디오 테이프를 들고 다니면서 전도했어요? 병난 사람, 틀림없이 지옥갈 텐데, 죽을 사람에게 약을 갖다 주고 먹이는 거와 마찬가지로 간절히 빌면서 얼마나 해봤어요? 그거 누가 만들었어요? 이놈의 자식들, 7일 수련, 21일 수련, 40일 수련 만들어 놓았는데 환영하는 녀석이 몇 녀석이야?

듣지 않은 사람이 어떻게 알고, 알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뜻길을 가요? 어떻게 하늘나라를 찾아가요? 그렇기 때문에 교회에서 없으면 공원 찾아가 가지고 마이크를 걸고 외치는 거예요. 미친 사람이라 해도 좋아요. 그래서 사흘에 한번씩 원리 강의 전부를 하는 거예요. 세밀히 일주일에 두 번씩 원리강의를 하는 거예요. 일주일에 두 번씩 원리강의를 하는 거예요. 계속이예요, 계속. 그게 전통이예요.

이런 말 처음 듣지요? 그래, 여러분들 일했어요, 세월 보냈어요? 허송세월 했어요, 일했어요? 사람이 없게 되면 산에 올라가 가지고 그 시간 채우라고 하면서 몰아온 거예요. 책임자 하라고 이르면, 통일교회 리더라는 책임을 가졌으면 말이예요, 여덟 시간 이상 안 하면 안 돼요. 예를 들어 밤낮이 열두 시 잡아 가지고 절반은 사탄편 될 거예요. 하늘편 되려면 열두 시간 이상 해야 된다는 거예요.

자, 이제부터 강의하는데 열 시간 이상, 이제 이런 원칙에 따라서 강의하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앞으로 이렇게 공지 안 해줘도 열심히 해야 되겠다구요.

자, 그래서 내가 지금 지시해야 돼요. 이제부터 여러분들 매일같이 책임자는 360날, 일년 계속해서 강의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래야 밥 먹잖아요? 출근해도, 취직해도 여덟 시간 해야 될 것 아니예요? 안 그래요? 여덟 시간 해야 밥 먹지요?

하늘을 위해서, 여러분 통일교회에서 밥 먹잖아? 밥 먹으면서 그저 그냥 그대로 허송세월이예요? 그건 양심이 허락하지 않아요, 양심이. 백성 보기에 부끄럽고 어디 나가도 뭐 머리를 들고 어떻게 다니느냐 말이예요. 어떻게 다녀요? 어떻게 다녀요? 나 같으면 못 다녀요.

보라구. 앞으로는 들어오는 사람들이 여러분들 닮으면 어떻게 하겠어 이놈의 자식들 같으니라구. 우리의 전통을 알았어? 그러지 않아도 강의해야지요, 강의해야지. 이거 가르쳐 주라구요. 알겠어요?

여기 전부 다 시티 리더(City leader;시책임자)는 통일교회 누구나를 막론하고 원리 아는 사람은 그거 강의하지 않으면 안 돼요. 여덟 시간 누구나 강의해야 되겠다는 마음 가져야 된다구요. 열 시간 이상 강의하는 마음 가지고….

여러분들 나가서 전도할 때 데려다 놓고 해요. 사람 앉혀 놓고 하라구요. 빌어서라도. 왜, 왜? 안 그러면 여러분 나라가 망해요. 여러분 후손이 망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망하지 않아요. 한국이 망하지 않아요, 미국이 망하게 돼 있기 때문에.

이제는 안 되겠다구요. 자, 그래서 전부 다 안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이놈의 자식들, 알겠어? 이놈의 한국 놈의 자식들…. 뭐하러 와 있어,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부터 24시간 데리고…. 밤에 선생님이 여기 미국 온 다음에도 말이예요, 세 시 네 시에 순회했어요. 여러분들, 미국에 멤버십(membership)이 필요해요, 안 해요? 비상사태예요, 비상사태.

선생님이 이번에 들어가서 안 오면 어떻게 할래요? 안 오면 말이예요,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안 오면. 그러면 이 코리언 리더들하고 재패니스 리더(Japanese leader)하고 다 돌아간다구요. 어떻게 할 테예요? 이젠 미국이 하던 걸 중국 가 가지고 해야 돼요, 중국 가서. 미국에서 쓴 돈을 차이나에서 쓰게 되면, 차이나에서 얼마나 식구가 많이 됐겠나요? 몇 백만이 됐을 거라구요, 몇 백만.

자, 거 미국 사람 한 사람하고 중국 사람 한 사람하고 하나님이 볼 때 가치가 달라요? 그러니까 1년 동안에 천만 명 하겠으면 말이예요, 백만 명이 있는 것을 열번 버리고도 가야 된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선생님이 중국어를 배워 가지고 이제 중국 가서 일한다 하게 되면 여러분들같이 그럴 것 같아요? 여기서와 마찬가지로 계속한다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