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러분의 소유시대이므로 최선을 다하여 일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여러분의 소유시대이므로 최선을 다하여 일하라

몇시야? 「두 시요」 이제 21일 수련, 21일 수련을 계속해서 하는 거예요. 수련생을 자꾸 내라구요. 알겠어요? 낸 사람이 있으면 또 전도해 가지고 자꾸 데려오는 거예요. 한 사람 데려다 놓고 또 나가서 데려오고 여덟 시간 계속해서 하는 거예요.

그래서 전부 다 책임자는 오는 사람을, 신입생을 자기 식구와 같이 그 누구보다도 사랑해야 된다구요, 전체가. 그래 가지고 강의하고 그 새로운 사람이 감동했다면 내세워 가지고 박수해 주고 자꾸 그걸 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누구 달아 주는 거예요. 짝을 맺어 줘야 된다구요, 삼위기대. 알겠지요, 여러분들? 「예」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전부 다 저 청파동 교회에서 아침 아홉 시에서부터 밤 열 시까지 강의가 끊이지 않게끔 3년 6개월을 들이 몬 거예요. 그렇게 해서 말이예요, 영계에서 그 말씀 듣고 언제나 대응하고 사람을 움직였다는 거예요. 선생님도 원리강의하고 다 이 식구 기를 때가 제일 그리워요. 제일 그리워요. 애기 낳아 기르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사탄세계에서, 사망의 세계에서 잡고 늘어지는데…. 생명을 귀하게 여긴다는 거예요. 한 사람을 찾으려면, 한 사람을 위해서 몇 밤이라도 새울 수 있는 각오를 해야 돼요, 몇 밤이라도. 데리고 다니면서 거 뭣인가, 밤에 뭐 국수 같은 것 그거 뭐야? 그거 사 먹고 다 얘기하고, 그거 잊지 못하는 거지요. 결심시키는 거예요. `너 이 길 갈 거야, 안 갈 거야?' 하고 결심시키는 거예요.

세상에서도 그렇잖아요? 병아리 새끼도 길러 줘야 되는 거와 마찬가지로 이 닭 치는 주인이 닭 팔아먹기 위해서 기르는 것보다도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 이상 열심히 했어요?

자, 요즘 같으면, 여러분들은 여기에 대한 보고를 만들어 가지고 말이예요. 몇 시간까지 전부 다 기록을 하고 알겠어요? 「예」 몇 시간…. 여기서 전부 주보 만들라구요. 전국에서 만들면 여러분들도 만들어 가지고, 전부 다 해 가지고 반드시 자기 교회에서 한 주일에 한 번씩 전부 전화해야 돼요, 잘됐느냐고. 그래 가지고 자기 주위에서 잘한 것을 가지고 대번에 전화해서 아무개 이렇게 이렇게 이런 식으로 해 달라고 지령을 하는 거예요. 시정해 나가는 거예요. 작전을 전부 지시하는 거예요.

그래서 잘하는 사람은 상주고 못 하는 사람은 격려해서…. 앞으로는 전부 다 주위에서 잘하면 말이예요, 한국 가는 비행기 표를 사 주든가 그런 운동도 괜찮다구요. 그거 여러 가지 작전이 있는 거예요, 작전이.

자, 그러면 그렇게 알고 이제부터 희망을 가져 보자구요. 이제부터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탕감했다는 거예요. 일하면서 탕감해 가지고 이제는 여러분의 소유시대에 왔기 때문에 내가 야단하는 거예요. 여러분들 소유시대예요, 이제부터는.

지금까지는 전도하면 그 전부 다 아벨이 다 끌고 갔지만 이제 전도하면 여러분 후손이예요. 그 재산과 같이 된다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탕감이 필요한 때라구요. 여러분의 소유권 시대로 들어왔기 때문에 강력히 지시하는 것을 알고 여러분들 많이 새끼들 치라구요. 선생님 대신해서, 작은 분야에 선생님 대신해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 미국에 선생님이 안 왔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지금 미국이 어떻게 됐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동네, 여러분 마을이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은 어디 가든지 놀지 않을 테니까 다른 데 가면 딴 데 가느니 만큼 여기 살던 이상 산다는 것을 알고 선생님 뒤를 언제든지 따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영계가 선생님을 협조하듯이 여러분들도 협조하는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