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

이번에 한국통일이라는 말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이제 모든 영계가 한국으로 집중하게 돼요. 지금까지는 조국이라는 말은 했지만 어느 나라를 택정해서 어디라고 딱 잡질 않았기 때문에 어딘지 결정이 안 됐다구요. 그러나 이제 한국으로 딱 결정이 났어요. 그러니 모든 영들이 이제는 결정한 대로 한국을 돕자, 이렇게 되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조국이 어딘지 몰랐지요? 선생님 돕자, 통일교회 돕자 그랬지 한국을 돕자고 못 했다구요. 이제는 선생님의 목적이 한국을 찾자는 것 아니예요? 그러니 이 목적을 중심삼고 한국을 돕자 하는 운동이 영계에서 벌어지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지금까지 이런 놀음을 하려니, 잘못된 사랑으로 말미암아 담벽이 생겨났으니 참된 사랑으로 담벽을 헐어야 돼요. 세계적인 국가 기준을 막은 것도 그래요. 사탄의 잘못된 사랑을 중심삼고 열매맺혀 가지고 세계의 담이 생긴 거예요. 그러니 이 시대에서는 오늘날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그다음에 아담국가에 와 가지고는 해와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일본, 해와를 중심삼고 한꺼번에 국가적으로 결혼해 버리는 겁니다, 이제. 알겠어요? 「예」 국가적으로 결혼해요. 한 가정 잘못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했는데 이것을 복귀해서 국가적 차원에서 결혼해 버리니까 사탄이 여기에 반대할 아무런 조건이 없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대한민국 판도와 일본 판도와 그다음에 서구사회 전부 다…. 요전에도 약혼을 했지만 나중에 해주는 건 그런 이치에 의해 가지고 해주는 거예요. 다음에 10일까지 오라는 것이 그거예요. 다음에 묶어 주려고 그런다구요.

이건 어디까지나 선생님이 계셔야 돼요. 이번에 일본 사람이 4천 명인데 서구사람으로 3수를 채워 가지고 7수를 묶는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은 어떠한 가정 제도, 세계의 가정이라든가 국가 제도, 전부가 통일교회 문선생을 따라가는 걸 반대하지 않고 다 내줬다 이겁니다. 반대하지 않고 내준 것이 아니라, 따라가더라도 이제는 제재할 수 있는 입장에 못 섰다 이거예요. 이제 휘저어 가지고 고기 몰듯이 몰아야 돼요. 몰아 가지고 한데로 문만 하나 통과하게 해서 그 문만 닫게 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를 들면, 목장에 야생마들이 많다구요. 야생마들이 수십 마리 있는데 능란한 한 사람이 말을 타고 야생마를 한 문으로 해 가지고…. 그 문만 들어가면 여기는 큰, 야생마들에게는 더 좋은 나라예요. 그런 나라에 들어가는 울타리가 있는데 그냥 몰아넣는데 그저 살겠다고 도망가기만 했지 딴 나라 가는 건 생각하지 못해요, 살겠다고. 좋은 데서 살라고 몰아넣으면 말이예요, 그곳이 좋은 데인지를 몰라요. 사탄이 몰아낼 땐 지옥으로 몰아내는데 말이예요, 하늘은 몰아내면 천국으로 몰아내거든요? 다르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야생마를 몰아 가지고, 채찍으로 몰아 가지고 한 곳에 몰아넣는 겁니다. 그래, 떡 들어와 보니 아이구, 별천지예요. 별천지라구요. 그런 운동과 딱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복귀의 기반을 연결시켜야 할 각자의 책임이 중차대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성씨를 가진 사람은 앞으로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다시 말하면 예수 한 사람을 보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로 내보내려고 했는데 이 한 사람 와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노릇도 다 못 하고 국가적 메시아의 노릇도 못 하고 2천 년 역사를 연장시킨 거예요.

오늘날 여러분은 종족적 메시아 책임만 하면 국가적 메시아 자리는 그냥 따라 나가요. 선생님이 다 닦아 놨다구요, 세계까지. 그러니까 이제 종족적 메시아권이 남았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이 그 종중(宗中)을 대하여 선생님이 과거에 부모를 사랑하지 못한 그 효도를 하라는 거예요. 그러면 누구보다도, 과거의 어떤 사람 이상 어떤 효도를 한다면 그 부모가 여러분 앞에 자연굴복하는 거예요, 그 사랑에. 옛날엔 사탄이었지요? 「예」 악마의 채찍이었던 게 녹아 가지고 자연 굴복하고, 형님도 자연 굴복하고, 누나도 자연 굴복하고…. 이 운동이 벌어져야 돼요.

그러니까 우리 원리로 봤을 때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요, 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인데, 재창조섭리는 뭐냐? 하늘이 창조할 때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을 찾기 위해서 자기 전체의 재료를 백 퍼센트 투입한 겁니다. 자기를 없애고 백 퍼센트 투자한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부모들이 눈물어린 모습으로 `아, 내 아들아! 이 나라를 주고 바꿀 수 없는 충신과 같은 아들딸을 닮았구나, 역적 같은 이 애비다' 하고 자기가 살을 꼬집고 통곡하고, 가슴을 치면서 눈물을 흘릴 수 있는 놀음이 여러분의 가정에서 벌어져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게 지나가는 말이 아니예요. 이렇게 하라는 말이예요. 「예」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자연굴복!

지금까지 선생님을 따라다니면서 40세 됐으면 20년, 혹은 15년 이상 억울함을 참고, 힘든 것을 참고 가인세계를 찾기 위해서 그랬는데, 내 본고향을 찾기 위해, 내 어머니 아버지 찾기 위해, 어머니와 자식과 처자를 버리고 가인세계, 장자를 굴복시키기 위해 그 놀음을 했는데, 이제는 어머니 아버지를 굴복시키기 위해서 장자를 찾기 위해, 장자권을 찾기 위해 외적으로 나가 일하던 몇 배를 더해서 어머니 아버지가 자연 굴복하게끔 해야 돼요. 그러면 그 혈족은 전통적인 정상의 자리로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거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