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을 많이 낳는 것이 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을 많이 낳는 것이 복

자, 참부모 알겠어요? 「예」 그러면 오늘날 기독교가, 예수가 참부모로 왔댔는데, 참부모 중심삼은 하나님의 사랑을 이어받아 가지고 횡적인 사랑으로써….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죽고자 하는 자는 사니 생명을 바쳐야 돼요. 부모는 자식을 위해서 생명을 바쳐야 돼요. 남편은 아내를 위해서 생명을 바쳐야 돼요. 그거예요.

사랑의 근본은 똑같아요. 왜? 생명이 먼저냐, 사랑이 먼저냐? 사랑이 먼저예요. 어머니 아버지 사랑에서 여러분이 나왔나요, 어머니 아버지 생명에서 여러분이 그냥 나왔나요? 사랑의 조화에서 어머니 아버지가 합해 가지고 거기에서 열매로서 뺑― 세 바퀴 돌아 가지고 도수가 맞아 가지고 거기에서 어머니 아버지의 피와 살을 이어받아 가지고 태어났거든요. 핏줄을 이어받아 연결되었는데, 핏줄의 근본은 사랑이예요. 생명은 사랑을 중심삼고 도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 사랑, 이 사랑을 중심삼고 도는 거예요.

이 사랑이 돌게 될 때 강하게 되면 반드시 커져야 돼요. 커지려니까 아들딸이 태어나요. 그러니 자식 많이 가진 사람이 불행이 아니예요. 열두 아들을 떡 갖고 있으면 말이예요, 춘하추동 어느 방수에 가도 다 막을 수 있다는 거예요. 사탄이 열두 방수로 침범하려 하는데 아들딸, 사랑하는 아들딸로 떡 철옹성같이 막고 있으면 사탄이 침범을 못 해요. 아들딸 많은 게 복이예요, 적은 게 복이예요? 「많은 게 복입니다」

그래 통일교회에서 애기 제일 많이 나은 사람이 누군가? (웃음) 아니 물어 보는데 웃긴 왜 웃소? 거 이상하구만. 응? 「어머님입니다」 어머님인가? 아버님이 제일 많이…. (웃음) 어머니가 씨가 있나? 씨는 아버지에게서 나간 거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의 중생 원리는…. 중생이 뭐예요? 거듭나는 것, 두번째 다시 나는 거예요. 타락해서 잘못 나니까 다시 본궤도에 올라가서 낳았다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땜을 때워 가지고, 접붙여 가지고 새로운, 가짜가 진짜로 접붙이는 입장에서 열매를 맺지 못하면 천국 못 가요. 진짜 열매맺어요? 여러분, 예수 믿지 않고 천국 갈 수 있는 아들딸 낳아 봤어요? 응?

선생님의 아들딸이 예수 믿고 천당 가겠나요, 안 믿고 천당 가겠나요? 응? 이런 말 하면 기성교회는 이단…. 뭐 이단 괴수 아니라 이단 하나님도 좋다구. 누구 말이 맞느냐 하면, 영계에 가 보라구요. 내 말이 맞게 되어 있지, 기성교회 말이 맞게 되어 있지 않아요. 그건 국민학교 학생도 못 돼요. 유치원 보모도 데데한 보모라는 거지요. 거기서 전부 다 그 젖 먹고 자라고, 그 젖이 에미 젖인지 도둑놈 젖인지 모르고 그저 먹이니 좋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걸 알고 먹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