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에 남은 종착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최후에 남은 종착지

그러면 이제 최후에 남은 종착지가 뭐냐? 해결방법은 뭐냐 이겁니다. 모든 벽을 다 헐고 처방을 하는데 이와 같은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 이겁니다, 종족적 메시아.

요것만 끝나면, 세계적으로 요거 하게 되면 사탄이 개인적 참소조건, 가정적 참소조건, 종족적 참소조건, 민족적 참소조건, 국가적·세계적으로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참소조건을 제시할 아무런 무엇이 없어진다 이겁니다. 그렇다는 것입니다. 요렇게 되어 가지고 요 공식에 의해서 전부 다 나라도 하나되고, 그다음에 요것 중심삼고 세계로, 세계가 하나되게 되면 천주로, 천주가 하나되게 되면 하나님으로, 하나님까지도 하나되게 되면 사랑으로, 사랑까지, 참사랑까지 갈 수 있습니다. 혼자 못 갑니다. 혼자는 못 갑니다.

요거 하나 안 되게 되면 안 됩니다. 요거 하나 만들고야 올라가지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해방까지 가는 것입니다.

*개인적 참사랑의 대상의 자리, 가정적 참사랑의 대상의 자리, 종족적·민족·국가적 참사랑의 대상의 자리, 천주적 참사랑의 대상의 자리…. 이해돼요? 하나되어 가지고 더 큰 것, 더 큰 것으로, 더 높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올라갈 수 없습니다. 그것이 섭리과정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학교에 가게 되면 친구 둘만 만들면, 둘이 하나되게 된다면 그 주위의 열두 사람을 친구 만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하나되면 열두 사람을 만들 수 있다 이겁니다. 한 클라스를 중심삼으면, 한 클라스만 만들면 한 학년을 움직이는 건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요 공식대로 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축복가정이, 탕감조건을 중심삼고 보면 세계적인 조건, 국가적인 조건 등 조건들이 있는데 이 가정이 종족과 하나만 만들게 되면 이 전부가 연결된다 이겁니다. 세계까지 전부 다….

선생님이 세계적인 탕감조건, 국가적인 탕감조건을 전부 다 세워 가지고 세계 어디서든지 종족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이렇게 올라갈 수 있는 다리를 다 만들어 놓았습니다. 여러분이 요것만 만들면 전부 다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종족부흥회를 하는 것입니다.

한국은 주위 사람들이 사돈의 8촌, 김씨 백씨 할 것 없이 결혼한 사람은 다 친척입니다. 손을 들고 '레버런 문을 역사적인 참부모로 믿고, 통일교회는 세계의 본향땅으로 안내할 수 있는 교회로 믿소!' 할 때 '아멘!' 하면 되는 것입니다. (박수)

한국에 274성씨가 있는데 요것이 나눠져서 3435 갈래가 있습니다. 김씨에도 파가 많거든요. 여기에 이제 선생님이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박수)

그리고 한국정부가 이제 레버런 문 사상을 가지고 국민을 계몽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교육을 시작했다 하면 다 끝난 거예요. (박수)

금년 표어가 '한국통일'인데 한국을 통일할 수 있는 그 기준을 만들었나요, 안 만들었나요? 「만들었습니다」 배후에 있는 그런 승리적 기반을 미국에 와 가지고 심는 것입니다. 이거 심기 위한 마지막 대회를 하는 것입니다. 그거 선생님이 명령해 주면 좋겠나요, 안 해 주면 좋겠나요? 「해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미국식 있잖아요, 미국식? 미국식 어때요?

이제까지 명령해 준 게 뭐예요? 요것입니다. 가정을…. 축복받은 가정들이 뉴욕에 있게 되면 뉴욕을…. 이것은 자기 고향을 대표한 축소판입니다. 50개 주를 대표한 50개 장소를 중심삼고 연결시키려고 합니다. 고향에 못 돌아가고 여기 있을 때는 이곳을 고향 대신이라는 조건삼아 가지고 환경을 중심한 활동을 전개해야 되겠습니다. 어느 도시 어느 마을에서든지, 전국 어디서든지 이 일을 해야 되겠습니다.

축복가정이 뭐냐 하면 승리적 메시아권입니다. 이걸 여러분 종족한테 보내기 때문에 통일교회 믿는다고 반대했던 사람들이 이제는 전부 다 '우리 레버런 문, 통일교회 환영이다. 전세계에 걸쳐 기반을 갖고 있는 통일교회 환영이다. 빛나는 아침 해 같은 당신 환영이오! 얼마나 놀라운가, 레버런 문의 사상!' 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압니다. 그들이 잘 보는 거예요. 머리를 단정하게 깎은 준수한 청년들이…. `통일교회에는 저렇게 훌륭한 젊은이들이 많구만! 오 멋진 축복가정들! 어느누구도 갈라놓을 수 없겠구만! 놀라운 족속들이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