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참사랑의 주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참사랑의 주인

그것이 레버런 문을 센터로 해 가지고…. 레버런 문을 전부 다 반대했어요. 레버런 문이 가는 길을 부모도 반대했고, 처자도 반대했고, 친족도 반대했고, 나라도 반대했고, 세계도 반대했어요. 영계도 반대한 거예요. 전부가 반대 안 한 사람이 없어요. 그 반대받는 가운데 반대하는 사람은 총칼로 위협하고 말이예요, 전부 다 힘으로 처박아 넣고 고문으로 항복시키려고 했지만, 그걸 다 제쳐 버리고 나는 사랑으로 살았어요. 이 모든 사탄세계에서 자랑하던 가정보다도 종족보다도 민족보다도 국가보다도 세계보다도 어떠한 역사시대의 권위를 가진 대민족이 갖추지 못한 내용을 갖추어 가지고 세계를 역(逆)으로 하늘편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힘의 전선을 갖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생각하게 될 때에 이것은 어떠한 정치가, 경제력을 가진 어떠한 위인, 영웅이 하지 못하는 놀음을 할 수 있는 자리에 섰다 하는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을 자랑으로 삼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역사상에 누구도 갖지 못했던 참된 가정을 가지고, 참된 종족과 같이, 참된 민족과 같이, 참된 국가와 참된 세계를 품고 일선을 대해 가지고 악한 세계와 대처하는 승패의 결정적 전쟁을 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 역사적이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 잘해라! 레버런 문 간바레(かんばれ;힘내라, 잘해라)! 레버런 문…' 한다구요. 대한민국도 그렇다구요. '레버런 문 잘해라' 하는 거예요. 일본도 그러게 되고, 대만도 그러고, 약소민족도 그러고 백인까지 그러고, 중공도 그래요. 그러면 다 끝나는 것 아니예요? (박수)

*무엇 때문에? 사랑! 유일한 무기는 참사랑이예요. 저절로 나를 따라오는 것입니다. 언제나 자기들 뜻에 의해 따라오는 거예요. 이렇게 따라오는 여러분도 현명한 사람들입니다, 그 내용은 참사랑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미국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요. 이 무기를 가지고서만이 사탄세계의 모든 것을 이길 수 있어요. 알겠지요? 「예」 이것이 참사랑으로 최후의 하나의 깃발이 되어 세계가 '와, 만세!' 할 때는 모든 것이 끝나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지상천국으로 건너갈 수 있는 다리가 생겨요. 알겠어요? 「예」 그러한 참사랑의 소유주가 되겠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구요. 종족적 메시아가 뭐예요? 참사랑의 주인이예요. 참사랑의 주인, 이것은 예수님이 바랐고 아담 해와가 바랐고 하나님도 바랐던 소원이었다. 그러니 모두 참사랑의 주인이 되어서 전진할지어다. 아멘. 그러면 다 끝나는 거예요.

자, 여러분! 첫번째 아담도 하나님을 중심삼은 결혼을 못 했고, 예수도 결혼을 못 했어요. 여러분은 어때요? 하나님을 중심삼은 결혼을 한 거예요? 「예」 쉽게 할 수 있는 대답이 아니예요. 그 배후의 역사에서는 엄청난 피의 대가가 치러졌던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 부부를 구원하기 위해서 역사상에는 수많은 순교의 대가가 치러졌던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거기서부터 여러분이 부활을 해서 그다음에 아버님으로부터 축복을 받는 거예요. 얼마나 자랑스러워요, 우리의 가정이! 모든 피조물이 이와 같은 지상천국이 도래하기를 기다려 왔던 거예요. 그들이 참사랑을 중심삼은 이 세계의 주인을 잃어버렸던 거예요. 아버님이 이러한 세상에 나타나서 복귀노정을 개척하면서 이와 같은 축복가정들을 세우게 되니까 모든 피조물이 지상천국의 즐거움을 찾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