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천황에게 충성하는 이상의 기준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2권 PDF전문보기

일본 천황에게 충성하는 이상의 기준을 가져야

한국을 제일 사랑하는 나라는 어디예요? 한국을 제일 사랑하는 나라가 어디예요? 「일본입니다」 지금의 일본 민족은 선생님의 가르침에 따라서 교화된 일본 민족이예요. 그전에는 가장 미워하는 한국의 원수인 일본 민족이었어요. 원수권을 완전히 선생님이 지금 체인지(change)하고 있지요? 일본 역사에 있어서 여러분은 일본 민족으로서 천황에 대하여 충성을 다하여 왔지요? 그것은 결투…. 저, 뭣인가? '폐하를 위해서는 목숨까지도 기꺼이 바치겠사옵니다' 하는 그런 정신의 전통이 있는데….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그 이상의 기준이 되어야 하는 거예요. 목숨이 셋, 얼마가 있더라도…. 형제를 모두 묶어서 희생하더라도 부족하다고 하는 충성심을 가지고 하나님 편에…. 오키미(大君:천황의 높임말), 오키미가 누구예요? 하나님이지요? 자녀는 뭐라고 해요? 오키미 다음은 뭐예요? 고키미 (小君:大君에 반대되는 뜻으로 하신 말씀)예요, 고키미. 그것은 참부모….

등소평 (鄧小平)에 대한 등대평(鄧大平)은 누구예요? 등소평이 있는데 등대평은 누구예요? 선생님이예요. (웃음) 그래서 등소평이가 선생님의 말을 들으면 말이예요, 등중평(鄧中平)이 되어서…. (웃음) 소생장성 완성이예요. (웃음) 알겠어요? 「예」 무엇 때문에 선생님이 이렇게 오늘…? 몇 시간이예요? 시시한 얘기부터 쭉 시작해서 말이예요, 이렇게 해서 쓱 목을 조르는 거예요. 이거 풀 수 있어요? 이거 누가 졸랐어요? 선생님이 졸랐지요? 열쇠가 선생님의 호주머니에 있어요, 여러분의 호주머니에 있어요? 선생님의 호주머니에 있어요. 약속한 대로 하지 않으면 풀어 주지 않는 거예요. 약속대로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아리가토(ありがとう), 댕큐 베리 마치 (Thank you very much), 고맙습니다! (웃음) 아담과 해와 그리고 천 사장한테 모두 인사하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여러분이 열심히 목숨을 걸고 하지 않는다면…. 부모들을 감동시켜요. '한국에서 지금 약속한 친척들이 눈물을 흘리면서 기다리고 있다. 내가 돌아가면…' 집을 산다든가, 나라를 구한다든가, 교회를 짓는다고 해서 말이예요…. 그렇게 얘기해도 괜찮아요. 거짓말이 아니지요? 정말로 교회를 짓는 거예요, 한국에. 70만을 데리고 오면 말이예요, 하루에 한 마리, 하루에 1만 마리씩…. 마리! '… 마리'라고 하지요? 사탄세계에는 '…마리'라구요. (웃음) 한 마리씩 데리고 오더라도 몇 마리예요, 1년이면? 360만 마리잖아요! 국민학교 1학년 아이들도 알 텐데 ….

자, 그러면 일본 국민이 얼마 정도예요? 1억2천만이면, 그거 몇 배예요? 그거 생각해 봐요! 몇 배예요? 모르겠구만 ! 몇천 배라면….? 「30년 정도입니다」 틀림없이 30년이예요? 곽정환이 선생님의 사돈이기 때문에 말이예요, (웃음) 그 말을 믿고 30년이라고 하자구요. 30년의 10분의 1은 얼마예요? 「3년입니다」 30년 걸린다고 하면 말이예요, 그것이 하루에…. 10년간에 한다고 하면 1년에 몇 명씩 데리고 와야 돼요? 세배지요? 하루에 3만 명! 그것이 3년에 하면 몇 배예요? 30배잖아요? 30배면 하루에 10만이예요, 30만이예요? 모르겠구만! 그거 생각해 봐요! 하루에 몇만 명이 되지요? 몇만이 돼요. 하루에 몇만 명이 이동하면 어떻게 돼요?

그거 전부 올 수 없어요. 2세예요, 2세. 2세라고 하더라도 결혼을 했거나 연애를 하는 타락한 2세는 안 돼요. 순혈(純血)의 2세라야 되는 거예요. 3천 명을, 3천만 명을 모으는 거예요. 그거 데리고 와서 뭘하는 거예요? 중국에 데리고 가서 중국 사람과 결혼을 시키는 거예요. 그것을 방해할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이렇게 해서 쓱 대륙에다 갖다 뿌리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말하면 말이예요, 3천만 명의 젊은이들을 그렇게 했다고 하면…. 한 사람당 네 명을 평균적으로 하면 1억2천만 명이 되는 거예요. 완전히 중국으로 대이동을 해서 살 수 있어요. 그렇잖아요? 그래서 3천만 명을 쭉 교육하는 데에는 10년…. 요전에 선생님이 쭉 조사를 해봤어요. 일본에서 교육하는 것이 효과가 있어요, 한국에 데리고 와서 교육하는 것이 효과가 있어요? 「한국에 데리고 와서 교육하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 그거 두 배 이상이예요, 두 배 이상. 그거 틀림없이 그러냐? 소-데스(そうです). 그렇게 얘기하면 소(牛)를 말하는 거예요. '소-데스'라고 하면 소를 생각하라구요! (웃음)

그래서 교회를 만들 수 있어야 돼요. 그래서 1천7백 개의 교회 땅을 샀지요? 지금 허가가 척척 나오고 있어요. 지금 짓고 있어요. 그래서 하나의 교회에 3백 명씩 수용해서, 콩나물 시루같이 수용해서 수련을 시키는 거예요. 일본에서 오는 젊은이는 좋아요. 전부 중고등학생이든가 대학생…. 그들은 배낭 하나 메고 말이예요…. 잘난 녀석 이라든지 그런 것은 없기 때문에 전부 아무렇게나 해도 좋아요. 빽빽하게 밀어 넣어도 불평 안 해요. 기분이 좋으면 그래도 괜찮아요. 기분 안 좋은 녀석은 없습니다.

쓱 가면 언니가 기다리고 형님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오면 말이예요, 친척이 되는 언니와 형님들이 반갑게 '어서 오세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잘 왔습니다' 하면서 말이예요, 서로 얼싸안고 닭이라도 말이예요…. 싼 닭. 비싼 닭은 없어요. 싸고 조그마한 것을 한 마리 사다가 요리해 주고 수련을 시키는 거예요. 최하 실비의 관광! 금액을 이렇게 해서 할 수 있도록 연구를 하라고 선생님이 지시를 했어요. 며칠을 하면 좋겠느냐 하면 3박4일이면 충분해요. 그래서 한번 와서…. 두 번, 세번, 네 번 정도 왕래하면 완전히 일본 민족이 없어져요. 그렇게 해서 3천만 명을 목표로 해서…. 처음에는 70만 명 대이동! 여기에는 친척들이 포함되는 것입니다.

돌아가면 즉시 뭘하느냐 하면 전도는 물론이고…. 한 달에 버스 한 대씩 될 만큼 모아요. 여기 한국에 친척들이 있잖아요! 여기 좋은 친척이 있으니까…. 다케시다(竹下) 집안 사람들이면 그 사람들이 한국의 김씨 집이면 김씨 집에 와서 고맙다고 하는 거예요. 이것은 실비예요, 실비.

일본 북해도에서 오사카까지 가는데 드는 여비도 안 되는 실비예요. 일본 호텔 같은 것은 비싸지요? 우리 교회에서는 실비로 하는 거예요. 그래서 버스 한대씩 이렇게 하면 말이예요, 열두 대…. 열두 대면 몇 명이예요? 열두 대면 6백 명이예요. 6백 명은 동원할 수 있겠지요?

그 빠른 방법은 무엇이냐 하면 중고등학생…. 여러분, 중고등학교 졸업했지요? 대학도 졸업했지요? 대학에 가서 동창생 동원! 중고등학교의 현재…. 수백 명도 더 있잖아요? 소학교까지 가서…. 그 친척 관계를 전부 알고 있는 거예요. 선배라고 하면서 부모들을 중심삼고 동원해서 한국 관광을 시켜 주는 거예요. 한국에 왔다가 돌아가면 한국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는 거예요. 그래서 방법을 가르쳐 주었어요. 하나는 자기의 친척을 한 달에 한 사람씩 해서 네 명 이상을 한국에…. 뭐 보내는 데는 십 명도, 백 명 이상이라도 좋아요. 그리고 환드레이징은 120만 엔! 그거 기록해요. 그리고 세번째는 매월 버스 한 대씩 동원! 친척들이예요, 친척들! 여기 오면 여기의 친척과 묶는 거예요. 친척이 아니라도 친척으로 묶는 거예요. 자매로 묶어서…. 앞으로 묶을 그 가정은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