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의 사명으로 일본을 구한다는 의식을 가져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의 사명으로 일본을 구한다는 의식을 가져라

그래서 선생님이 곧 돌아가요. 미국으로 돌아가요. 선생님이 여기에 있으면 선생님이 문제를 일으켰다고 해서 전부…. 공산당이 이용해서 악선전을 해요. 세계의 공산당들이 말이예요, '문선생, 아…! 한국에 가서 데모를 선동해서 공산당 반대라든가 야당 반대 등 그런 것을 했다'고 악선전을 하는 거예요. 사탄은 이런 악선전을 잘도 하고 거짓말을 꾸며대기 때문에 말이예요…. 요전에도 그렇지요? 이번에도 선생님이 가능하면…. 여러분을 1차로 보내면 2차가 며칠이예요? 월말이지요? 그 전에 틀림없이 돌아가요. 돌아가서 뒤에서 들이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그런 사명을 확실히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1개월, 가능하면 형제 자매 사촌…. 친척들이 많이 있겠지요? 어머니 형제의 친척이라든가 아버지 형제의 친척이라든가 할아버지 할머니의….둘러보면 많이 있잖아요? '자, 이번에 한국에 가서 결혼하고 돌아왔는데 멋있는 얘기들을 해주겠다'고 해서 젊은 사람들을 모아서 나팔을 불면서 북을 치는 거예요. (웃음) 그러면 감탄하는 거예요. 그때는 디스코댄스도 좋아요. 춤도 추고…. 그렇게 해서 '한국에 가 보면 일본 사람은 모르는 데가 많다. 한번 가 봐라! 내가 결혼해서 거기에 친척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에 거기에 가면 그들이 대우를 잘해 줄 것이니까 한번 가 봐라! 어때? ' 하면, 거기의 젊은이들이 마음이 들떠 가지고 '예스, 예스! 오케이, 오케이…!' 그렇게 대답하게 되어 있어요.

그렇게 해서 일주일 수련, 21일수련을 빨리 마쳐서 한국에 네 명을 보내면…. 그 네 명은 6개월이면 돌아가는 거예요. 돌아가서 일본에서 여러분과 합세하는 거예요. 그것이 4천 명이 되고 8천 명이 되는 거예요. 8천 명이 또 1만2천 명이 되면 여러분은 한국으로 돌아와요. 또 돌아오는 거예요. 선생님이 이런 말을 했기 때문에 말이예요, '아, 내 아내와 내 남편이 일본에 가서 4, 5개월이면 돌아온다고 했는데 언제 돌아오는 거야?' 하고 난리가 벌어질지도 몰라요. 그래서 반년 이내에 그걸 하는 거예요. 한 달 내에 네 명을 전부 수련시킬 수도 있잖아요? 한번에 네명을 다 보내도 좋아요. 알겠어요? 「예」

그러면 여러분이 직접 데리고 와도 돼요. 데리고 와서, 네 명을 틀림없이 전도해서 데리고 와서 말이예요, 일주일 내에 쭉 하게끔 배치를 해주고 돌아갔다가 6개월 후에 또 돌아오면 말이예요, 여러분은 그다음에는 중국으로 가는 거예요. 중국에 간다는 약속을 하고 여러분이 여기에 왔지요? 「예」 선생님이 그렇게 얘기를 했어요, 일본에 돌아간다고 했어요? 「중국에 간다고 하셨습니다」 일본에 돌아간다는 얘기는 못 들었지요? 「예」 (웃음) 그거 사실이라구요, 사실! 큰일났어요. 이런 긴급한 대책을 세우지 않을 수 없어요. 그런 일본 내에 어차피…. 메시아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일본을 구하는 이상…. 이 일본이 갖추어야 할 그 기준을 우리가 탕감복귀해서 해방의 길로 우리들 자신들이 일본을 이끌고 만주대륙으로 향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겨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영감상법으로 난리를 일으켰지요? 1년 가까이 선생님이 전부 준비를 해 왔는데 이렇게 또 이 4천 명을 빼 왔기 때문에…. 생각해 봐요! 큰일이예요, 경제분야에 있어서 말이예요. 그래서 한국에 1천7백 개의 교회를 만들 자금 같은 것이…. 그래서 연기시켜 놓고 있어요. 섭리적인 관점에서 연기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부터 3년안에 어떻게 3천 명의 일본 청년들을 동원하느냐? 그것을 동원하면 일본은 전도를 하지 않더라도 돌아가요. 앉아서 사랑에 둘러싸여 해와로서…. 해와! 여자가 남편한테 몸을 맡기는 데 옷을 벗고 맡겨요, 옷을 입고 맡겨요? 「옷을 벗고…」 여자가 벌거벗어도 돼요? 아담 앞에서는 완전히 벗는 거예요. 그래서 3천 명의 젊은이들을 동원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