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게 소유권을 되찾아 주는 것이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게 소유권을 되찾아 주는 것이 메시아의 사명

어떻게 우리의 중심을 찾을 수 있겠어요? 이것을 찾기 위해 얼마나 몸부림치는지 여러분은 그것을 몰라요. 얼마나 심각한지 알아요? 한해 한해를 보내면서…. 여러분은 여기 앉아서 듣는 것이 그렇게도 힘들어요? 듣는 그 내용이 여러분들을 참소해요.

사탄의 세계를 여러분들은 몰라요, 거기서 도망갈 수 없어요. 여러분들은 본래의 사탄권을 넘어갈 수 없어요. 알겠어요? 「예」 그것을 확실하게 알아야 되겠어요. 선생님은 이 점을 확실히 알기 때문에…. 얼마나 선생님이 심각했겠어요? 여러분은 그것을 몰라요. 얼마나 눈물겹고, 얼마나 외롭고…. 몸부림치면서 세계에 외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몰라요. 선생님은 역사적인 일을 한 거예요. 그게 엄연한 사실이예요. 엄연한 사실이 여러분을 참소해요. 얼마나 눈물을 흘리고, 얼마나 부끄럽고, 얼마나 핍박받고, 얼마나 몸부림을…. 외롭게 한평생을 보냈어요. 가는 데마다 차이고 밟히고…. 여러분은 그것을 몰라요.

40년 이상을 그러면서 어떻게 참아왔느냐? 선생님의 한편생이 쉬운 길이 아닙니다. 너무나도 심각했던 선생님의 한평생입니다. 쉬운 길이 아닙니다. 얻어맞으면서도 목표를 겨냥해서 이와 같이 건너왔습니다. 선생님의 과거가 얼마나 심각했는지 여러분은 모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습관적인 생활 스타일로 살고 있어요. 작년이나 올해나 내년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통일교인이 가는 길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예」 근본을 알아야 돼요.

그래서 사랑! 「사랑」 영어로 따라해봐요. 사랑! 「러브」 생명 「라이프」 혈통! 「블러드 리니지(blood lineage)」 잊어버리지 말라구요. 언제든지 이 셋을 비교하면서 살라구요. 여러분들이 이 셋 중에 하나라도 면밀히 반성하고 넘어가야 한다구요. 그걸 명확히 하고 나서 손을 들고서 `나는 모든 것을 고백하고 싶어요. 그리고 내가 그것들과 연결되는 것이 나의 희망입니다' 할 수 있는 거라구요.

여러분의 아들딸, 참부모의 아들딸은 예수와 같아요, 알겠어요? 하나님을 섬겨야 돼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소유권을 갖지 못했어요. 이해 돼요? 타락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이 소유권을 가질 수 없었어요. 생명 소유권! 사랑 소유권! 혈통의 소유권! 절대적인 소유권을 가져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입장입니다. 타락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렸어요. 언제 그 소유권을 되찾느냐? 언제 누가 하나님에게 그 소유권을 되찾아 줄 수 있느냐? 그것이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메시아의 사명, 참부모의 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