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섭리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섭리시대

그래서 지금부터 섭리적인 관점에서 사랑의 섭리시대입니다. 알겠어요? 메시아가 이 땅에 네 귀퉁이를 점령하는 섭리시대가 와요. 그게 모든 결론입니다. 거기서 모두 끝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해요? 「예」 그래서 구원이 완전히 끝나고 사랑의 섭리시대가 시작돼요. 이제 확실해 졌지요? 결론이 분명하지요?

왜? 인류가 세 부모를 잃어버렸어요. 아담, 예수, 참부모, 참부모 십자가 그리고 사랑의 핍박입니다. 사랑 때문에 평생동안 핍박을 받았어요. 어떤 성인도 그런 생애를 살지 못했어요. 어떤 성인도 이런 개념을 가르치지 않았어요. 그러나 선생님은 달라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모든 것을 사랑으로 1세와 자녀들을 구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그런 자리에 있어요? 그런 선생님의 과거 현재 미래를 확실히 알겠지요? 그래서 구원섭리가 지나갔어요, 안 지나갔어요? 우리는 필요 없는 이것을…. 이건 환경입니다. 온 천주, 세계, 전인류 역사의 목표입니다.

이런 장황한 모든 것을 어떻게 찾아 냈어요? 오랜 세월 동안 기다리고 기다려 온 것입니다. 누가 이와 같은 핵심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누가 그런 것을 해결해요? 어느누구도 그런 데에 손을 댄 사람이 없어요. 원리의 토대가 얼마나 넓은지 알아요? 모든 것이 다 포함되는 것입니다. 이해돼요?

우선 여기서 완전히 구원의 결론을 내리겠다구요. 알겠어요? 「예」 환영이예요, 아니예요? 「환영입니다」 따르겠어요, 안 따르겠어요? 「따르겠습니다」 절대적으로 따르겠어요, 되는 대로 따르겠어요? 「절대적으로 따르겠습니다」 선생님이 하나님을 따르는 것처럼 절대적으로? 「예」 그런 것을 원해요? 「예」 그럼 `나는 절대적으로 같은 길을 가겠다. 환경이 아무리 어려워도 나는 그 길을 출발하겠다. 용감하게 곧장 전진하리라' 하는 사람 일어서서 손들어요. 두 손 다 들어요. 만세하라구요. 일어서.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애원섭리시대 환영 만세! 「만세! 만세! 만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