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로 엮어온 통일교회 40년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수고로 엮어 온 통일교회 40년 역사

*기독교 역사는 그것이예요. 왜 하나님은 그런 심각한 과거 역사를 엮어 왔느냐?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서입니다. 나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서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구원을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이 이와 같은 레벨을 통과해서, 여기에 올라와서 완전한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로지 여러분 자신이 해야 합니다. 기독교 역사의 관점은 먼저 자기 자신을 구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 자기 자신을 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세계가 아니라 나를 위한 것입니다. 내 가정을 위해서, 내 종족을 위해서, 내 나라, 내 세계를 위해서입니다. 선생님의 세계가 아니고 하나님의 세계가 아니라 내 세계입니다. 여러분들의 욕심은 그런 차원입니다. 알겠어요?

레버런 문은 모든 생애를 구원을 위해서 보냈습니다. 여러분의 구원을 위해서 보냈습니다. 레버런 문의 구원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의 생명을 대신해서 핍박을 받았습니다. 그다음에 여러분의 생애노정을 깨끗이 하기 위해서 탕감을 해온 것입니다. 그것이 목적이예요. 이 점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미국의 책임자들은 `어! 아버님 그건 모르시는 말씀입니다. 미국 문화는 다릅니다' 하는데 아니예요! 하나님에게는 미국이 필요 없어요. 지금 미국의 내부는 썩었어요. 젊은이들이 완전히 쓰레기가 되어 있어요. 이런 나라는 하나님이 원하지 않아요. 이와 같은 내용의 지역에서는 아버님이 한대로 해야지, 기존의 통일교회 식구들이 하듯이 하면 안 된다구요. 여러분은 물에 빠져서 손가락 끝만 겨우 보이고 있는 것과 같다구요. 그런 상태의 녀석들이라구. 아버님의 이 말을 부정하지 못할 거라구요. 여러분이 더 잘 알잖아요? 설명이 필요 없잖아요? 여러분은 본연의 우주적인 의사를 가지고 있다구요. 사실이라구요. 한밤중에도 의심할 여지없이 마음은 나를 감시하고 있는 거라구요. 언제 어디서든지 나를 보고 있다가 `그건 안돼!' 하는 거야. 아무리 깜깜 밤중이라도 깨어나서 나쁜 일을 하면 즉각 깨어나서 `그러면 안돼!' 하는데 그 명령의 소리는 본연의 창조주이신 부모의 소리라구요.

그런 여러분이 얼마나 역사를 통해서 사탄에 의해 핍박을 받아왔느냐? 얼마나 피곤하겠느냐 이거예요. 그 어느 누구도 몰라요. 창조주, 왕중 왕의 자녀인데 왕궁법을 모르고 있다구요. 주권도, 지배권도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 내가 얼마나 비참하냐 이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다시 발견해야 돼요. 그렇게 발견하게 될 때 나는 하나님의 자랑이 되는 거예요.

`나는 하나님의 참용사가 될 것이다. 그 어떤 하나님을 위한 전장이 비참할지라도 나는 그 전선에 참여할 것이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정신입니다. 알겠어요? 아무리 세계의 핍박이 몰려와도. 고독단신의 핍박의 자리입니다. 고통의 자리입니다. 나는 하나님에게 불평 한번 안 했어요. 이것이 레버런 문의 자랑입니다. 여러분과 비교해 봐요. 통일교회에 들어오기 전의 여러분들과 비교해서 생각해 봐요. 나에게 얼마나 불평했어요. 통일교회를 얼마나 욕했어요. 얼마나 반대했어요. 여러분들이 그런 본심을 가지고 있다면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백 퍼센트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걸 알고 브레이크를 거는 것입니다. 180도 휙 돌아서는 것입니다. 한 중심에서 휘익 180도 바꾸는 것입니다. 가파른 데서 굴러 떨어져서 사고가 날 것을 어떻게 본연의 자리, 180도 바뀐 거기에 서게 하느냐? 아버님, 종적인 아버님, 횡적인 아버님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끄러져요. 알겠어요? 「예」 이게 누구 때문이라구요? 「나 때문입니다」

하나님! 종적인 참사랑을…. 하나님이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내 안에 있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혈통, 생명, 사랑이 나와 함께 있어요. 비밀스러운 자리에…. 하나님이 어디에 있어요? 열려진 자리가 아닙니다. `나, 여기 있어!' `어디 있어요?' `너의 존재의 중심…' 그것은 뿌리입니다. 뿌리, 뿌리. 알(R) 오(O) 오(O) 티(T), 뿌리.

몸뚱이에서 뿌리를 분리할 수 있어요?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부모가 그렇게 고생했다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땅 위에 착륙하기 위해서 얼마나 수고했느냐를 알아야 돼요. 이 땅을 원하면서 얼마나 어려운…. 땅 위에 섭리적 착륙을 위해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그러지 않고서는 길이 없어요. 부모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버님이 얼마나 어려웠겠어요? 여러분들은 몰라요.

누구를 위해서 이 어려움을 겪었다구요? 여러분들을 위해서예요. 여러분 형제들을 위해서가 아니예요. 여러분들 개인으로서는 하나님에게 연결되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어요. 거기서부터 해오는 것입니다. 왜? 아담 해와가 개인의 자리에서 타락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우주적인 진리를 밝히는 것입니다.

오늘, 이 아침 아버님의 말씀의 내용은 그 셋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제 확실하지? 「예」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러면 누가 이 놀음을 했느냐? 역사시대에 수많은 종교인들이 이것을 했어요. 수많은 종교인들이 희생해 가지고 이 다리를 놓아 가지고, 대표자를 세워 가지고 망하면 또 올라가고 올라가고 해서 수천 수만 번 이러면서 여기서 대표자를 세워 한발짝 올라가서…. 이렇게 해 가지고 세계까지,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나올 때까지 세계적인 과정을 거쳐서 탕감노정에서 치른 소모라는 것은 이루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 자유세계와 민주세계를 간단히 생각하지 말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자유세계를 잊을 수 없고 공산세계를 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차 대전 직후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한국, 아담나라, 아버지 나라를 찾아서 결속되었으면 이런 것이 필요 없어요. 그랬으면 선생님이 40세 때면 세계를 주름잡았을 것입니다. 여러분들 같은 사람은 상대도 안 했을 것입니다. 미국과 영국과 불란서가 책임 못 했기 때문입니다. 기독교가 책임 못 하고…. *여러분들 그것 잘 알지요? 통일교회 식구들은 그 세 나라가 섭리역사적인 관점에서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지요? 여러분들 이것을 확실히 알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것이 이루어짐으로 말미암아 4천 년을…. 선생님이 4천 년을 살 수 없어요. 400년도 불가능해요. 그것을 단축하여 40년 동안에 이것을 탕감 못 하면 죽어야 돼요. 이 땅 위에 이 섭리의 뜻을 알고는 살아 남을 수 없어요.

자, 선생님은 세계 인류야 자지 말고 나를 핍박하라 이겁니다. 40년 동안 4천 년 원한을 넘어야 돼요. 하나님의 사랑의 권한을 가지고 역사를 치리해야 할 선생님이 종의 종이 되어 가지고 종의 몸을 쓰고…. 그래서 눈물은 인류를, 땀은 땅을, 피는 인류를 사랑하기 위해서 흘리는 것입니다. 그게 선생님의 생애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부모의 심정을 지니고 종의 몸을 쓰고…. 하나님이 레버런 문을 아들로 생각할 때 그 아들이 사형장에 나간다면 그 아버지가 편안할 수 있어요?

4천 년 역사의 한을 이 미국 백인세계의 기독교에 퍼부어서 멸망시켜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내가 책임집니다' 한 것입니다. 레버런 문 때문에 단행하지 못한 것입니다, 레버런 문 때문에. 살겠다고, 40년 전에 산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죽을 길을 찾아나선 것입니다. 빨리 죽을 길을 찾아나선 것입니다. 빨리 죽을 길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망할 길을 찾아가는 길입니다. `남은 것은 당신의 사랑만이 남고 레버런 문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없어지고 당신의 사랑만이 남습니다. 레버런 문의 생명은 없어지고 당신의 생명이 있고, 레버런 문의 피는 없어지더라도 당신의 핏줄기가 여기 있다고 주장할 수 있는 세계적 기준을 찾으소서' 한 것이 선생님의 기도였어요. *그것이 선생님이 싸운 생애의 목적입니다. 알겠어요? 가정이 아닙니다. 나라가 아닙니다. 세계가 아닙니다. 먼저 그 기반을 세우고…. 이것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아버님은 이 복귀노정을 통과하면서 종처럼 핍박을 받았어요. 누가 그것을 했느냐? 여러분이 한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이 했어요. 재림의 참부모가 그 사명을 상속받아서 내가 우리 시대에 서서 미래시대의 영계를 포함한 모든 것을…. 알겠어요?

통일교회의 여러분들은 이 통일교회의 역사는 2천 년 기독교 역사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통일의 역사는 다른 어느 누구도 아닌 아버님에 의해서 만들어졌어요. 아버님이 그것을 했어요. 알겠어요? 40년의 세월이 얼마나 나에게 지루했던가? 그거 생각해 봐요. 어째서 그런 긴 세월을 보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