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의 새로운 왕권시대를 목표로 보다 힘차게 전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6권 PDF전문보기

통일의 새로운 왕권시대를 목표로 보다 힘차게 전진하라

자, 박보희 나오라구. 곽정환이 나와서 금년 표어…. 내 나라 통일입니다. 통일은 마음과 몸이 하나돼야 돼요. 내 나라 통일입니다. 그 통일은 남편하고 아내하고 하나되어야 돼요. 내 나라 통일입니다. 그 통일은 어머니 아버지 앞에 자녀가 하나되어야 돼요. 그 자녀를 중심삼고, 통일가를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지금 말한 본원지적 자각을 재인식하는 나를 찾기 전에는 이런 모든 나라의 이상권도 접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오늘부터 전체를 대표한 나, 하나님을 대표하고, 우주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하고, 이상적 나라를 대표하고, 민족을 대표하고, 가정에 있어서는 남편을 대표하고, 아내를 대표하고, 아들딸을 대표한 내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가정적 할머니 할아버지, 가정적 어머니 아버지, 가정적 아들딸, 이것을 확대한 것이 50억 인류입니다. 3단계 계층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입니다. 알겠어요? 자각적인 모든 기준을, 자아에 있어서 여러분 가정을 대표한 총합적인 핵의 기준을 가정으로부터, 아담 해와 가정으로부터 세계에 연결할 수 있는 본원지를 잃어버렸으니 그것을 다시…. 이제 이 분수령을 넘어서 가지고 본원지에 찾아가게 될 때, 이것을 확정지음으로 말미암아 얼어붙었던 빙산이 봄날을 맞이하여 녹듯이 세계는 자동적으로 해소되어 갈 것이다 !「아멘」 (박수)

그렇기 때문에 이런 자각적인 나로부터 시작하는 내 나라를 찾아야돼요! 내 나라가 삼천리반도라면 삼천리반도의 남한 사람 4천만을 동화시키고, 그 동화시킨 4천만을 이북 앞에 동화시켜야 됩니다. 주먹으로 때려잡는 것이 아니예요. 본질적인 사랑의 영양소를 중심삼고 녹여서 그것이 범람해 가지고 이북 산천까지 미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금후의 십년 동안, 1980년대를 넘어서 가지고 1990년대, 1900년대를 중심삼고 21세기, 2000년대를 넘어설 수 있는 통일의 새로운 왕권시대가 출범할 날이 다가올 것이라고 보는 것이 선생님의 관입니다.

그 목적지를 향해서 오늘부터 보다 힘차게, 보다 성의를 가하고 보다정성을 가하여 전진할지어다!「아멘!」전진할지어다!「아멘!」전진할지어다!「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