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바라는 통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바라는 통일

하나님에게는 간절히 통일하기를 바라는 그런 마음이 있을 것인데, 그 하나님이 바라는 통일은 어떤 통일일 것이냐? 한국 백성은 남북통일을 간절히 바라지만, 하나님의 눈으로 볼 때는 남북통일보다도 서양과 동양이 통일하는 것을 덜 바란다 그래요, 더 바란다 그래요? 어떤 거예요? 「더 바라십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은 남북통일보다도 서양과 동양이 통일되기를 바라시는 거예요. 서양과 동양이 통일되는 날에는 남북통일은 자동적으로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더 나아가서 하늘과 땅, 천지를 통일하게 될 때는 서양과 동양을 통일하지 않아도 돼요. 천지통일 가운데는 서양도 들어가 있고, 동양도 들어가 있고, 하늘도 들어가 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우주의 중심존재로서 더 크고 가치 있는 것을 중심삼고 통일하기를 바라는 것은 지당히 해야 할 생각이다 이거예요. 이렇게 볼 때 하나님이 `우주통일 바라기 전에 세계통일 바라자' 이러는 것은 지당하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것을 못 하게 될 때는 그것의 밑바탕이 될 수 있는 `세계통일 바라기 전에 남북통일 바라자', 이런 논리가 성립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문총재는 무엇을 통일하자는 것이냐? 종교를 통일하자고 하는 거예요. 통일이라는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역사적으로 볼 때 대한민국이 둘로 갈라졌고, 대한민국 국회는 몇 개로 갈라졌어요? 「네 개로 갈라졌습니다」 통일교회는 몇 개로 갈라졌어요? 「하나입니다」 왜 하나야? 당신들하고 나하고 둘로 갈라지지 않았어? (웃으심) 그러나 날 빼놓으면….

통일교회 패들은 데모할 줄도 모르고 패당을 만들 줄도 몰라요, 누가 가르쳐 줬는지. 그거 좋은 현상이예요, 나쁜 현상이예요? 「좋은 현상입니다」 좋을 게 뭐야? 사탄 악마는 `이놈들 제발 갈라지면 좋겠는데' 하며 매일같이 기도하고 매일같이 요술 부린다는 거예요. 그런데 통일교회 패들은 악마가 좋아하지 않는 놀음을 하니까….

악마하고 하나님하고 한 편이예요, 반대 편이예요? 「반대 편입니다」 적극적 반대예요, 보통 반대예요? 「적극적 반대입니다」 적극적 반대예요. 그러니까 통일교회가 하늘편에 있다면 사탄은 적극적 반대입니다. 또 통일교회가 좋다는 것은 반드시 하늘편이고, 밉다는 것은 사탄편이예요.

이렇게 볼 때에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패는 잘난 놈이나 못난 놈이나 역사적인 귀한 존재나 전부 다 사탄편이 되지 않을 수 없다! 내가 무슨 말을 했나? (웃음)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반대할 때는 대한민국이 나쁜 나라가 되는 것이고, 대한민국에 있어서 기독교가 반대하면 기독교는 나쁜 기독교가 되는 것이고, 불교가 반대하게 되면 불교는 나쁜 불교가 된다는 결론이 타당한 결론입니다.

나쁜 것은 망해야 돼요. 망해야 될 대한민국, 망해야 될 이 땅이예요. 통일교회를 반대한다면 하늘편을 반대하는 것이 되는 거예요. 어찌하여 망하게 내버려두지 통일교회 문총재라는 사람은 이걸 망하지 못하게끔 야단이예요? 그거 신비스러운 말이지요. 이상한 말 아니예요? 기성교회가 40년 동안 반대해도 눈만 껌벅껌벅하고 있었지 `저놈의 자식들 때려죽여라' 하는 말 한마디 안 했거든요. 벌받으라는 얘기를 못 해요. 그러나 기성교회는 `벌받아라. 죽어라, 이 악마의 괴수야' 하며 밤낮없이 야단입니다.

하나님도 농을 참 좋아하시는 분이라구요. 유머 감각이 아주 풍부한 분이예요. 하나님은 유머 대왕도 돼요. `야야, 문 아무개야. 들어 봐라' `왜 그래요?' 하니까 `저 기성교회 유명한 아무개 목사가 너 죽으라고 기도한다' 하면서 마이크 통에서 나오는 소리처럼 해서 들려주는 걸 들어 보니, 그냥 악을 쓰면서 `문총재가 죽어야 되지, 그렇지 않으면 내 평생 노력한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하더라구요.

세상에 죽으라고, 망하라고 저주하는 말을 하는 그 사람은 흥하는 법이 없습니다. 기독교의 진리라는 성경의 내용을 보면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어요. 그런데 그들은 나를 원수같이 대하고 있어요. 그러나 나는 40년 동안 그 매를 맞고도 한 손길도 복수해 본 적이 없어요. 그 불쌍한 것들, 형님 자리에 있는 불쌍한 것들 다 망하면 안 되겠다고 울타리 되어 주고 그러는데, 나 망하라고 하는 것을 가만히 바라볼 때….

기성교인도 하나님의 아들이고 통일교인도 하나님의 아들이라 할 때에, 하나님이 정당한 아버지라면 기성교회 편이 되어야 되겠나요, 통일교회 편이 되어야 되겠나요? 「통일교회 편이 되어야 합니다」 왜 통일교회 사람만 대답해? 여러분! 통일교회 편 돼야 되겠어요, 기성교회 편 되어야 되겠어요? 「통일교회 편 되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