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

여기 무슨 신문? 국민일보는 문제도 아니예요. 내가 짜 가지고 후려갈기면 말이예요. 그렇지만 나는 그걸 안 해요. 하나님이 힘이 있다고 마음대로 때리지 않아요. 두고 보라지. 얼마나 잘되나 보자 이겁니다. 두고 보자 이겁니다.

하나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이지요? 예수가 맞았지만 2천 년 동안 기다렸기 때문에 이자의 이자 해서 자꾸 많아져 가지고 세계를 전부 다 찾을 수 있게 되어 통일 왕자가 되었어요. 세계통일 한 것입니다. 「아멘」 (박수)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욕먹는 것이 오래간다고 걱정하지 말아요. 오래가면 오래갈수록 세상 복이 다 오고 영계의 복까지도 여러분들의 발 아래 들어와요. 지루하지만 그렇다구요. 그걸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40년 동안 욕을 먹어도 끄떡없어요. 알겠어요? 40년 피땀 흘리는 고통을 당해도 끄떡없어요. 그러다 보니 세상만사가 내 발 아래 들어와 있어요.

이제 나를 제거할 사람이 없습니다. 소련과 중국과 미국이 합해도 레버런 문을 제거하지 못한다 이겁니다. 왜? 사상적으로, 자기들이 필요한 현대의 과학기술로도 내가…. 또 미국이 경제 금융 유통구조에 있어서 혼란해져요. 이제 문제가 벌어져요. 그걸 구하기 위한 일을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경제분야에 있어서 앞으로 산업구조는 어떻게 되느냐? 대국적인 기업이 자체의 이익을 유지하기 위한 일방통행은 불가능해요. 평준 이익을 취하는 공동 통일로로 가는 것입니다. 이미 다 제창해 놓았어요. 그걸 위해서 레버런 문이 백방으로 손을 대 가지고 각 분야로 다 준비했습니다. 대한민국이 없어도, 내가 갖춘 기반을 가지고 섬나라에 가서 대한민국을 움직일 수 있는 실력을 가진 사나이입니다.

요즘 정가에서 이러고저러고하는 사람 두고 보라는 것입니다. 어떻게 되나 보라구요. 제1대 대통령 된 이승만이도 쫓겨났어요. 장 면도 쫓겨났어요. 또 얼마나 못 했으면 박정희 대통령은 죽었어요. 전대통령도 쫓겨났어요. 노대통령은 어떻게 될 것이냐?

왜 40년 동안 이렇게 되었어요? 주인을 몰라봐서 그래요, 주인을. 자기들이 주인이 아니예요. 하늘이 보낸 주인이 아니예요.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정신차리라는 것입니다.

주인이 어디 있는지 몰라요. 미국도 주인이 아니요, 소련도 주인이 아니요, 북괴도 주인이 아니예요. 김일성이 얼마 안 가서 죽어요. 이제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내가 말하는 통반격파 조직을 짜 가지고 이북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죽을지라도 삼팔선을 넘어오겠다고 할 수 있는 행동이 벌어지면 김일성이는 자동적으로 가는 것입니다. 죽으라고 기도도 할 필요 없어요. 여기 책임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봄이 찾아오게 되면 겨울에 얼어붙었던 얼음은 녹게 마련입니다.

통일교회 사람들과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남한 국민이 천의(天意)에 일치 안 되게 되면 김일성이는 끝까지 남아 있게 돼 있어요. 남아 있어야 돼요. 남아 있지 않으면 여기가 통일이 안 됩니다. 그렇지요? 문을 열 수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