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로서 일족 앞에 생명의 씨를 뿌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로서 일족 앞에 생명의 씨를 뿌려라

그러면 오늘날 종족적 메시아를 보내는 하나님이 지금까지 얼마나 비참했느냐? 예수를 보낼 때는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 보냈어요. 오늘날 통일교회 문총재는 개인적 메시아,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천주적 메시아의 탕감조건을 다 치렀어요. 이제는 삼팔선, 국경을 넘을 단계에 왔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 문총재의 영향은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에 파동치는 것입니다. 대해에, 오대양 육대주에 파동치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어때요? 이 못난 것들. 산중의 토끼 새끼는 자기가 사는 집이 제일인 줄 알지요? 호랑이 사는 곳은 싫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건 언제든지 와서 집어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내가 조작을 하든 어떻게 하든…. 미국을 망할 자리에서 구한 나입니다. 중국이 망해 가는 것을 막아낸 사람이 나예요. 소련을 끌어낸 것이 나예요. 시 아이 에이도 아니요, 미국 정부도 아니예요. 그런 사나이가 기성교회 반대하는 것을 손을 댔으면 지금까지 그냥 두었을 것 같아요? 왱강댕강 다 닦아 먹었지요. 그러나 그러지 않아요. 있는 것 다 해봐라. 너희 실력대로 다 해봐라 이거야. 실력대로 다 해보고 씨름판에서 진 다음에도 참피언이예요? 그런 자가 상을 받겠어요? 대중에게 후려 맞는 것입니다. 천지에 소리도 없이 제거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종교세계에 있어서 챔피언 자리에서 탈락하지 않고 승세적 권한을 가져 가지고 이만큼 나왔어요.

요전에 창설한 지 23회째 되는 우리 종교협의회에 가서 10개 종단장들이 모인 가운데 내가 물어 본 것이 그거라구요. 답이 그것입니다. 석가모니가 원하는 게 뭐요? 하나님의 아들딸이다 이겁니다. 그러면 여러분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어요? 없습니다. 악마의 자식으로 태어났어요. 그러니 잘라 접붙여야 됩니다. 그런데 접을 혼자 붙일 수 없습니다.

문총재는 다 이겼어요. 그게 무슨 사상? 두익사상이 뭐예요? 「하나님주의입니다」 하나님주의가 뭐예요? 아담 해와주의입니다. 아담 해와주의가 만민주의입니다. 두익사상이 내 사상입니다. 이러지 않고는 안 됩니다.

그게 뭐냐? 창조이상과 더불어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내적 내용을 충분히 보강할 수 있는 내용을 가져야 돼요. 그걸 우리는 확실히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 어떻게 하나님이 지었어요? 투입해서 지었지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뭘 하기 시작하면 노라리로 하는 게 아닙니다. 심각해요. 있는 정성을 다 투입하는 것입니다. 피와 땀과 눈물과 더불어 투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반드시 대상이 생겨나기 마련입니다. 플러스 전기가 있으면 마이너스가 생겨납니다. 마이너스 전기가 있으면 플러스가 생겨나게 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위해서 투입하는 데는 거기의 상대적 여건은 자연 발생하여 환경기준을 갖추어 준다 하는 것이 천리의 이치입니다. 사실은 이런 얘기를 할 시간이 없습니다.

하나님 혼자 따라지의 입장에 서 가지고 예수 한 분을 보냈는데, 이 종족적 메시아를 죽여 버렸어요. 그리하여 천신만고해서 문총재를 만들어 가지고 뭘했느냐? 천상세계 지상세계의 모든 통일권을 중심삼고 종의 종으로부터 종, 양자, 서자, 직계자녀, 이렇게 올라와 가지고, 지옥에서부터 하늘까지 철주를 박았다 이겁니다.

문총재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세계로부터 나라, 아담 해와,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종의 자리까지 철주를 박았어요. 선생님을 통해서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이 천상 최고의 자리에서부터 지상 최하의 자리까지 연결되게 된 것입니다. 이걸 뽑아버릴 수 없어요. 알겠어요? 그다음에 횡적으로 선생님이 안 거친 데가 없어요.

싸움은 다 끝났어요. 이제 통일교회를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 알겠어요? 개인적으로 반대했고, 가정적으로 반대했고, 종족적으로 반대했고, 민족적으로 반대했고, 국가적으로 반대했고, 세계적으로 반대했고, 천주적으로 반대했던 모든 것을 싹 청산했어요. 이 가운데서 하나님 아버지라고 부르고, 참부모라고 부를 수 있는, 생명 이상 결의를 다짐한 사람은 악마의 세계와 사된 사망의 세계와는 관계없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그런 수직의 자리에서 하늘에 있는 하나님 대신 지상에 내려와 가지고 지상에서부터 횡적인 면에서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이 이번 거사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예」 종족적 메시아는 내가 이제 죽더라도 반드시 세계적으로 닦아진 판도, 이 철주, 수직적 세계에 접붙여지게 마련입니다.

종족이 많아지면 나라도…. 여기 범신라 김씨가 몇천만? 1천만이지요? 그거 네 문중만 합하면 통일되는 것 아니예요? 범신라 김씨 요즘 잘 움직이나? 「예」

그렇기 때문에 지금 선생님은 무슨 생각을 하느냐? 종족적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아벨적 문중의 조상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조상들은 생명의 씨를 가졌다 이겁니다. 메시아는 부모이기 때문에 씨를 갖고 나타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의 일족과 어머니 아버지는 사탄세계의 씨를 받은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명의 씨를 가지고 부딪치면 어디 가든지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세와 바로의 술객이 던진 지팡이가 다 뱀이 되었지만 모세의 뱀이 술객의 뱀을 삼켜 버린 것과 마찬가지로, 이제는 핍박이 다 지나갔습니다. 삼켜 버려요.

잔치를 작년에 하고 이번에 하고 두 번 했지요? 어머니 아버지가 여러분들 잔치떡 얻어 먹었어요, 안 얻어 먹었어요? 「얻어 먹었습니다」 욕을 하다 말고 얻어 먹을 때 배가 시원했겠어요, 서운했겠어요, 기가 막혔겠어요? 「기가 막혔을 것입니다」 기가 막히지요. 눈을 못 뜨고 자식을 하나님같이, 자식을 제일 무서운 사람같이 대할 수 있는 어머니 아버지가 되었어요. 그걸 사랑으로 품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접붙여주자 이겁니다. 그래서 새로운 생명체를 늘려 줌으로 말미암아 부모권 해방과 자녀권 해방이 벌어집니다.

장자권을 이미 탕감복귀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하고 한국하고 아담 해와 국가기준을 탕감했고, 미국 사람하고 모든….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 결혼 다 시켰다구요. 그들이 좋아하면 장자권 가인 아벨 싸움 기반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2세들을 전부 다 묶어 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종족적 메시아로 배치하더라도 여러분은 핍박 안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