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

이제 공산당은 무너졌다구요, 알겠어요? 김일성은…. 하늘은 보지도 않아요. 공산당은 무너졌기 때문에 민주세계를 대신해 공산세계를 접붙이고…. 또 보라구요. 소련대회가…. 보라구요! 선생님이 결혼한 것이 4월 11일이었거든요. 어쩌면 딱 그 사이…. 닷새 가운데 그날이 딱 가운데 날이예요. 그렇잖아요? 9, 10, 11, 12, 13, 완전히 소련이 무너져 나간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때는 어떤 때냐 하면…. 소련에 주인이 없어요. 주인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주장하게 안 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누가 주인이예요? 선생님이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아담이 이름지은 대로 된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결정하는 대로 이제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은 있으나 마나예요.

그래서 남한에 가정까지, 통반 격파 조직만 완료하게 될 때는 말이예요, 집집마다 깃대를 꽂고 우리 통일교회 사람이 하루에 세 사람이 왔다가더라도 좋아할 수 있는 그런 가정만 되면 다 구원 받아요. 그러니까 내가 신세를 지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반대하지 말라고 신세를 지우는 것입니다. 내 신세 다 졌지요? 미국에 데려다 교육하고 말이예요…. 빚을 단단히 졌는데 참부모라고 한다고 해 가지고 반대할 수 있어요? 선생님 중심삼고 이루어진 모든 사실, 선생님 말씀으로부터 해서 정신적 분야와 물질적 분야에서 혜택을 다 받았다구요, 중진들이. 누가 반대해요? 전부 다 나발 불고 북 치라면 나발 불고 북 치게 되어 있지 말이예요…. 그런 단계에 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부모님을 선포하고 환영하게 함으로 말미암아 세계 정상을 넘어 사탄이 지금가지 무대로 해. 왔던 이 지구성을 밟고 올라서 가지고 한국에 돌아와서 하늘나라와 연결시켜 가지고 왕권, 뭐라고 할까요, 「정착」 정착 선포식을 할 수 있는 때가 되었다구요. 알겠어요? 「예」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러니까 이제부터 이와 같은 신념을 가지고 딱 자리잡으면 저쪽은 궁둥이에서부터 떨려 온다는 것입니다. 꽉 내려누르는 것입니다. 딱, 정신을 통일하게 되면 말을 못 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주먹으로 때리는 게 아니예요. 생각만으로 다 제압할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또 그리고 영계의 모든 영들을 전부 다 재림시키기 위한 하나의 비법이 뭐냐? 고향 돌아가 가지고 말이예요, 잘난 사람들만, 선한 사람들만 사랑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나쁜 사람, 죄 지은 사람들도 같이 사랑하게 되면 여러분 지역에 있는 모든 영들에게 해방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물이 고여 가지고 떠 올라 온다는 거예요, 사랑하게 되면.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는 것은 무엇이냐? 그 동네에 들어가서 잘난 사람이나 못난 사람이나 위에서부터…. 하나님이 구원섭리를 해 나오신 몇천 년 전보다 지금이 얼마나 악해요? 이렇게 종적으로 보면, 종적 기준을 횡적으로 전개시킨 자기 일족의 그 악한 기준과 비교하게 되면, 지금이 더 악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사랑을 가지고 악한 사람을 전부 다 구해 주려고 나온 그와 같은 마음을 따라서 여러분들이 하나님을 대신한 자리에 서 가지고 잘난 사람이나 자기 일족이나 할 것 없이 같은 마음을 가지고 일족같이 생각하게 될 때는 여러분의 선조들은 물론그 악한 사람들의 악한 선조들도 재림해서 협조할 수 있다 그런 말이예요. 알겠어요? 그 말은 뭐냐 하면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 약시대의 모든 공로가 평준화되는 때가 온다 이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말은 무엇이냐면 주류사상, 주류 구원섭리권으로 유대교, 기독교, 통일교를 세워 나왔는데 그러한 혜택권이 온 세계 인류 앞에 미칠 때에 들어왔다 이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 믿는 사람도 이스라엘 나라 사람과 같고 기독교를 믿는 사람과 같은 혜택권 내에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들어오게 되었다 이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제부터 실체를 가지고 잘하라는 것입니다. 아담이 실체 가지고 타락했어요. 이제 여러분들이 현실에 있어서 얼마나 충성을 다하느냐 하는 문제에 따라 가지고 말이예요, 자기 자신의 선조가 나쁘든 어떻든 다 그거 부정하고 여러분의 공적에 따라 가지고 그 혜택을 받아 가지고 천상세계에 들어가야 되는 거다 이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거 왜 그러냐? 본래 에덴동산에서 천국 들어가는 데 있어서 급이 일생 동안에 생기게 되어 있지 몇 대, 뭐 몇천 년 중심삼고 생기게 되어 있지 않다구요. 그럴 시대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이제.

그러니까 이제는 어떤 때에 들어오느냐 하면 말이예요, 과거의 종적인 역사의 선한 모든 공적이 평준화되는 시대에 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한 조상이나 악한 조상이나 여러분의 공을 중심삼고 혜택을 받아 천상세계의 자리가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같은 사랑을 해야 되는 거예요, 같은 사랑. 같은 사랑을 하게 되면 영계가 전부 다…. 그래서 악한 영들도 내려올 수 있기 때문에 사탄이 그 뒤에 따라 들어오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 사탄까지도 용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김일성 이를 죽여야 되겠어요, 살려줘야 되겠어요? 「살려줘야 됩니다」 누가 대표가 있어야지, 이제 뭐 공산당은 다 무너지지 않았어요? 니카라과까지 무너졌으니 말이예요. 이제 세계에 남은 것 중에서 하나는 섬나라인 쿠바고 또 하나는 반도인 북한이예요. 반도는 남자의 생식기를 상징하고, 섬은 여자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두 녀석밖에 안 남았어요. 알겠어요? 「예」

자, 그래서 어머니를 나오라고 했어요. 내가 어머니를 잡아 왔다구요. 지금 내일 갈 준비 하느라고 복잡하게 보따리를 싸는 걸 기도 한번 하자고 말이예요. 알겠어요? 「예!」 자, 기도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