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은 사탄의 수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진화론은 사탄의 수단

절대 사랑을 필요로 하는 하나님도 위하는 사랑에서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모든 피조세계가 위하는 데서부터 위하는 개념을 가지고 광물세계, 식물세계, 동물세계로 해서 인간과 하나님에게까지 연결되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무엇을 중심삼은 개념이냐? 자기보다 더 좋은 사랑의 대상을 만들기 위해서…. 모든 만물도 사랑의 대상에 흡수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모든 만물도 사랑을 중심삼고 관계를 맺게 되어 있기 때문에 전부 다 쌍쌍제도로 되어 있어요. 광물도 쌍쌍, 식물도 쌍쌍, 동물도 쌍쌍, 전부 다 그렇다구요.

하나님은 종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인간은 횡적 사랑 중심삼고, 이것이 센터니까 요런 거 중심삼고 이런 창조를 해 나가는 거예요.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이것이 뭐냐 하면 인간 사랑이라구요. 십자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만물들은 이것 중심삼고 이런 십자의 축을 중심삼고 이런 입장에서 이런 존재로 되는 거예요. 이것이 평형선이예요. 이것 중심삼고 평형선이예요. 전부 다 십자 중심삼고…. 여기의 모든 존재들이 종이예요.

모든 존재가 십자를 중심삼고 전부 다 이렇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어떤 동물이든 무엇이든 또 사람들도 절대 이걸 중심삼고 이와 같은 입장에서, 마찬가지 입장에서 어딘가 이러한 형을 그려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이것이 4각만이 아니라 입체기 때문에 전후라구요. 이것이 가정을 이뤄 가지고 형제라든가 종족 민족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광물세계도 존재가 이렇게 되어 있지요? 이건 다 마찬가지입니다. 광물이나 뭐 전부가 여기 이렇게 되어 있는 거예요. 인간 사랑 중심삼고 모든 종(種)들은 이와 같이 되어 있다구요, 이 축 중심삼고. (그림을 그리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이 종(縱)의 기준을 누가 침범 못 해요. 종의 기준을 횡적으로 침범해 가지고 갈아치울 수 없다 이거예요. 예를 들어 말하면 광물세계의 플러스 이온하고 마이너스 이온이 하나되는데, 이게 자기 상대 아닌데 강제로 하나 맺게 할 수 없다구요. 상대가 되어야 하나로 맺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요즈음의 진화론이란 것이 형태라든가 구성이라든가 모양을 가지고 맞춰요? 아니예요. 진화론에서는 아메바의 수놈 암놈, 수놈 암놈이 이렇게 수천 종의 사랑의 문을 통해 가지고 사람이 나오게 됐다 할 수 있는 논리적 근거를 찾을 길이 없어요. 얼마나 많은 수놈 암놈의 사랑의 문을 통해야 되겠어요? 아메바가 사람이 되려면 얼마나 많은 사랑의 문을 통해야 되겠어요?

여러분들, 사랑하는 상대와의 사이에 제삼자가 들어오길 바라는 사람 손들어 봐요. 없지요? 「예」 있지요? 「없습니다」 미국 여자들은 있어! 「없습니다」 미국 여자들 안 그래요? 돈만이 최고잖아요? 그건 사탄이 좋아하는 거예요.

발전했어요? 아메바에서 원숭이까지 발전해서 이렇게 올라왔어요? 이놈의 자식아, 암컷 수컷의 사랑의 과정을 통해 가지고 한 단계씩 발전해 나오는데 그걸 어떻게 연결시켜? 자신 있어? 여러분들 사랑에 제3자 개입하는 걸 절대 원치 않아요. 개들 사랑하는데 말 새끼 들어갈 수 있어요? 어림도 없어요. 원숭이에서 사람 나오려면 원숭이 커플에서 나와야 돼요. (웃음) 가능해요? 절대 불가능하다. 지금까지는 이 멍텅구리들이 뭐 골격이 맞는다고 해서….

여기(그림을 그리시며) 참새하고 멧새하고 있다 이거예요. 둘이 똑같다구요. 참새하고 멧새하고 정확히 같다구요. 모양이 똑같다는 거예요, 크기도 비슷하고. 크기가 너무 커졌구만. (웃음) 빛깔이 비슷할 뿐이지 뼈는 완전히 같아요. 이거 둘이 갖다 결혼시켜 놓으면, 결혼도 안 되겠지만, 결혼시켰다면 새끼가 나와요? 「안 나옵니다」 가능해요, 불가능해요? 「불가능합니다」 절대 불가능합니다. 종의 구별이란 엄격한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오늘날 진화론에서 발전해서 사람 만들어졌다 한다구요. 성기관을 통해 가지고, 사랑을 통해 가지고 단계적으로 발전한 그건 다 빼 버리고 말한 거예요. 악마의 수단이예요. 이놈의 자식들! 챨스 다윈 같은 사람은 말하기를 양육강식이라구? 모든 피조물은 사랑을 중심삼고 더 큰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가는 것이 소원이라구요. 어떤 것이든 소원이 이거예요. 전부 이거예요.

식물은 광물을 빨아먹고 동물은 식물을 먹고, 자꾸 먹는 것이 뭐냐 하면 여기 가는 거예요. 높은 데, 사람 가까이 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신경 세포에 도달하자는 거예요. 그게 이상적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모든 것은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 가자는 거예요. 사람도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 희생해야 한다구요. 사랑의 힘은 희생하려고 하지요? 사랑이 자꾸 발전을 거듭하다 보면 하나님의 사랑에까지 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개념을 가진 사랑하는 부부 한 쌍이 맺어진 것은 우주의 보물이기 때문에 모든 우주가 보호하고 하늘땅이 보호하고 사람과 모든 만물이 보호하니만큼 그걸 보호할 줄 알아야 되는데 이것을 사탄이가 파탄시켜 버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