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럽게 무니(Moonie)임을 선포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자랑스럽게 무니임을 선포하라

자, 그렇기 때문에 역사적 시대에 있어서 선생님을 통해서는 장자권 복귀 다 끝났지요? 미국 대통령을 내가 시켰어요. 알지요? 장자권을 다 어떻게 세웠느냐? 기독교가 살 길은 뭐냐? 레버런 문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미국 교회 자체가 그렇게 알게 돼 있어요. 장자권 복귀 끝났어요.

미국이 살기 위해서는, 기독교를 재부흥시키기 위해서는 통일교회 원리가 필요해요. 그거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레버런 문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다구요. 미국 나라가 그렇고 미국 교회가 그렇다구요.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사탄이 전부 다 인류를 데리고 갔다구요. 인류를 사탄이가 데리고 가 가지고 지옥으로 전부 데리고 갔다구요.

그래서 이렇게 가는 여기에 있어서 하나님이 하나 둘 갈라내 가지고, 이건 전부 다 사탄세계의 돌감람나무예요, 하늘편의 감람나무를 만들었어요. 절반 중심삼아 민주세계의 기독교를 중심삼고 하늘편 돌감람나무를 만들어 가지고 세계를 리더하게 만들어 놓은 거예요.

여기 하늘편 주인을 만들어 가지고, 이 사탄편 세계가 약화되고 기독교 문화권이 되게 되면 재림주가 와서 한꺼번에 자라서 완전히 접붙여 가지고 하나로 만들어 돌아세우는 거라구요. 참부모가 와서 뭘하느냐? 우익과 좌익이 다 망했어요. 다 망하게 만든 거예요. 우익 좌익이 다 망하게 됐다구요. 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요? 하나님과 참부모가 그렇게 만든 거예요. 알겠어요?

자, 그래서 이런 해방을 선포함과 동시에, 참된 부모하고 하나된 가정들은 세계 어디 있든지 지금까지 참부모가 해 나오던 길을 상속받았기 때문에 거기에서 강하고 담대하면 하나님과 이 우주가 선생님을 보호하듯이 그 가정들을 보호함으로 말미암아 한 나라를 소화시키는 것은 문제도 없다! 이걸 선포한다구요. (박수)

여러분이 일선에 서라구요. 일선에 나서라구요, 일선에! 일선에! 선생님같이 일선에 서라구요. 돌아가지 말라구요. 직행해요, 직행. 참사랑으로 직행하라구요.

여러분 이제부터 어디 신도냐고 물으면 자랑스럽게 선포하라구요, '나는 통일교회의 신도다' 하고. (박수) 통일교회의 멤버가 뭐냐 하면 참부모께 속한 자다 이겁니다. 우리는 참부모의 자녀다 이거라구요. 싸우지 말라구요. 싸우는 것은 사탄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선포하고 다니라구요. '우리는 넘버원 무니! 넘버원 하나님의 자녀다'라고 하라구요. 그러면 사탄이 나를 참소할 수 없어요. '덤벼라! 너를 납짝하게 패 버릴 테다, 납짝하게'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런 생각을 확고히 가지고 다니라구요. 알겠어요? 「예」 할 수 있어요, 할 수 없어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겠다는 사람 손들라구요. 오, 아름답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