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 이스라엘의 사명은 무엇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제3이스라엘의 사명은 무엇인가

그러면 제3이스라엘의 사명은 무엇이냐? 마찬가지입니다. 첫번째 이스라엘의 사명, 두번째 이스라엘의 사명과 마찬가지예요. 같은 하나님, 같은 사명입니다. 그것이 왜 망했느냐? 이제 알았다구요. 영계의 조상해방, 영계의 지옥해방, 땅 위의 지옥해방, 인류의 해방이 하나님의 뜻인 것을 알았어요. 지금 여기 앉아 있는 무니들, 선생님이 무슨 말씀을 하는지 알겠어요? 「예」 알아, 몰라? 「압니다」 정말? 「예」 이 점을 알아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은 언제나 미국 사람들한테 안 지려 했어요. 세계, 세계, 세계 구원. 알겠어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이것을 기다렸어요. 우리가 아무리 어렵더라도 모든 것을 투입하는 것입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어요. 알겠어요? 「예」 오로지 한 사람, 레버런 문이예요. 그래서 온 우주가 레버런 문을 밀어 올리는 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인류를 구원할 방법이 없어요. 인류를 해방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해방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스라엘이 왜 망했어요? 이것을 몰랐던 거예요. 미국도 마찬가지예요. 지금 내려가고 있어요. 밑바닥으로 굴러 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왜? 하나님의 뜻을 망각한 거예요, 하나님의 뜻. 그래서 무니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고 미국을 대신해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가는 거예요. 우리가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 처한다고 하더라도 이러한 하나님의 뜻은 저버릴 수 없어요. 이 점을 알아야 됩니다. 지금까지 몰랐어요. 부모님의 사상이 뭐예요? 부모의 사상이 뭐야, 짐? (웃음) 하나님은 언제나 세계 구원이예요. 자기 구원이 아닙니다. 하나님하고 참부모가 어디서 만난다구요? 「90각도에서 만납니다」 딴 데 없어요. 여기 와도 안 닿아요. 단 하나밖에 없어요. 오로지 이 한점뿐입니다.

참사랑은 어떤 방향을 취해 간다구요?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해요. 가장 빠른 길을 취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서부터 제일 직단거리에 있는 것은 이 점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91도만 해도 이것이 길어지지요? 「예」 그러니까 직단거리를 취하니 이 점밖에 없어요. 그러니 무엇보다도 빨라요. 그래, 사랑의 마음이 무엇보다 빠른 것 같아요? 「예」

우주가 220억 광년의 크기라고 하는데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우주의 이 끝과 저 끝에 있다고 한다면 이들이 왔다갔다 하는 데 220억 광년이 걸리겠어요, 순식간에 왔다갔다 하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웃음) 1년이 걸리겠어요, 1초가 걸리겠어요? 「1초가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은 초고속입니다.

하나님의 생각 가운데 모든 것이 다 포함되어 있어요. 사랑을 중심삼고 생각하는 주체인 하나님의 생각 가운데 모든 게 다 들어가게 돼 있고 모든 우주가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 전부 다 포괄되어 있어요. 앉아서 다 본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하나님은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냄새 맡을 수 있고 말할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분입니다. 하나님이 전지전능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전지 전능하신 강력한 손을 가지고 계시는데 여러분은 그 억센 손으로 만져 주기를 원해요, 부드러운 손을 원해요? 「부드러운 손을 원합니다」 사랑을 중심삼은 부드러운 터치(touch). 그게 가장 이상적인 터치지요? 「예」 잘 아는구만! 나보다 더 똑똑하다구. (웃음) 자, 그만했으면 알 거라구요.

이게(판서하신 것을 지시하심) 뿌린 씨인데 여러분들에게도 이것이 들어가 있겠어요, 안 들어가 있겠어요? 「들어가 있습니다」 종적인 참부모 횡적인 참부모 참사랑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씨 안에는 모든 것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의 몸도 들어가 있고 마음도 개성도 전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을 뒤섞는 힘이 뭐예요? 「참사랑입니다」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도 마찬가지예요. 사랑이예요. 사랑의 힘입니다. 어머니 안팎의 두 파트(part), 또 아버지 안팎의 두 파트 이것을 섞는 것이 뭐예요? 어머니의 생명이예요, 아버지의 생명이예요? 어떤 거예요? 생명이예요, 사랑이예요? 뭐예요? 「사랑입니다」 나는 모르겠어요. (웃음) 생명이야! 「아닙니다. 사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명은 사랑한테 복종해야 됩니다. 더 근본적인 것은 생명이 아니라 사랑이예요.

미국 사람들의 사랑을 어떻게 생각해요? 사랑의 힘이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제로(zero), 제로 이하예요. (웃음) 왜 그러냐? 남편도 없고 부모도 없고 어른도 없어요. 제로 이하예요. 무니들은 어때요? 「있습니다」 그게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