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만이 남자 여자를 완성시킬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만이 남자 여자를 완성시킬 수 있어

그래서 선생님이 여기에 왔어요. 선생님이 여기 와서 10년 동안 미국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취급했어요? 이와 같이 복잡한 상황 속에서 핍박을 받으면서 참된 남자와 여자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래서 이처럼 많은 무니들이 모인 거예요. 이제 여기서 참된 남자와 여자들을 찾아볼 수 있어요, 없어요? 어때요? 「있습니다」 있습니다? 「예」 예? 「예」 미국 사람들은 생각해 봐요. 미국 사람들만 `예스'하고 대답을 하고 있어요. 일본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도 생각해 봐요. 미국 사람들만 `예스'하고 대답을 하고 있어요. 일본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해 봐요. 그거 생각해 봐요. 이와 같은 미국 사람들에게 침을 뱉어도 쌉니다.

하나님은 인종을 생각하지 않아요. 참사람을 찾는 데는 인종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미국에는 참사람이 없어요. 그래서 일본 사람들을 데려오고 한국 사람들을 데려온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런 사람들은 싫어' 하면서 쫓아 보내려고 했어요. 선생님까지도 쫓아내려고 했어요. 안 그랬어요? 「안 그랬습니다」 왜 안 그랬어요? 그거 생각해 봐요. `우리는 백인만 좋다. 아시아 사람들은 싫다' 했잖아요. 선생님도 아시아 사람이예요. 미국 사람들이 아시아 사람은 싫다고 하는데, 선생님도 아시아 사람이예요. 안 그래요? 바른 결론이예요. 그것을 어떻게 잊어버릴 수 있겠어요?

미국에서 백인과 흑인이 싸우고 있는 이것을 누가 말릴 수 있겠어요? 어느 누구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오직 한 사람, 여기 서 있는 레버런 문이 지금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있어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하나님이 바라시는 것이 그것입니다. 참된 남자와 여자가 수십 배, 수백 배만 되면 사탄이 이 땅을 침범 못 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래서 선생님은 이와 같이 생각하고 있어요. 어떻게 참된 남자 여자들을 50개 주에 모두 파송하느냐? 그래서 사탄권 내에 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복귀하느냐?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이 그거예요. 거기서부터 부활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새벽의 여명을 볼 수 없어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하나님을 해방시킬 수 있고 남자 여자들을 완성시킬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게 맞아요, 안 맞아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남자 여자들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것은 역사의 목적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세계에 종교를 세워 가지고 이 재림 사상을 남긴 것입니다. 모든 하이 레벨(high level)의 종교에는 재림사상이 다 있어요. 그게 뭐예요? 재림의 목적이 뭐예요? 참부모지요? 재림주가 참부모예요. 메시아는 참부모를 뜻합니다. 그렇잖아요? 「그렇습니다」 역사의 종착지예요. 또 고아와 같고 나라가 없는 모든 방황하는 무리가 여기에 와야만 하나의 세계가 됩니다. 한 집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요, 안 그래요? 참부모가 있는 세계에는 악마가 없어요. 그렇지요? 그게 원리관이예요. 그렇지요? 「예」

참부모가 나타나게 되면 사탄은 자연히 물러가는 거예요. 이 지상에 참부모가 나타나서 쳐버릴 것을 하나님이 바라시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런 기반을 닦으려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모든 나라 지도자들이 종교를 믿는 사람들을 핍박했습니다. 지금의 바깥 세상 사람들과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있는 무니들을 비교해 봐요. 개인을 중심삼은 사탄편은 깨져 나가는 거예요. 몸과 마음이 완전히 하나되지 못하면 해방이 있을 수 없습니다. 몸을 중심삼고는 해방이 있을 수 없어요. 쳐버려야 돼요. 그러니 우주 주관 바라기 전에 자아 주관 완성하라는 게 얼마나 힘든 거예요? 이게 사탄의 기반이예요. 알겠어요. 「예」

이게 뭐냐 하면 사탄을 매는 말뚝이예요, 말뚝. 사탄의 발목을 여기 갖다 매는 거예요. 어떻게 잘라 버리느냐? 이게 필생의 과업이예요. 그것을 청산하는 것이 각자의 책임이예요. 여기에 개인뿐만 아니고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가 달려 있어요. 하늘땅이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가는 데마다 핍박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남자들이 얼마나 때려 잡으려고 했어요? 여자들이 얼마나 이걸 망하게 하려고 했어요? 이놈의 여자들이 구미호같이 해 가지고 잡아먹겠다고 별의별 짓을 다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머니의 아버지도 반대하고 여편네와 자식까지 반대하는 거예요. 더 이상 동원할 것이 없다 할 수 있을 만큼 전체를 동원해서 공격하는 것입니다. 나라와 세계까지 전부 동원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들이 쳐도, 감옥에 처넣어도 굴복 안 하는 것입니다. 자꾸 올라가는 거예요.